2022/10/10 13

에이핑크 초봄, 팬사랑 가득한 첫 유닛 팬미팅 개최

2022.10.10. 걸그룹 에이핑크의 유닛그룹 초봄(초롱·보미)이 이틀 동안 팬미팅을 열고 국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에이핑크 초봄은 지난 8일과 9일 이틀 동안 서울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첫 유닛 팬미팅 ‘프래밀리(Framily)’를 열고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만났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등장한 에이핑크 초봄은 ‘오스카(Oscar)’ 무대로 막을 열었다. 두 사람은 ‘드로잉 인터뷰’와 ‘초봄 앙케트’ ‘초봄 상담소’ ‘미션 파서블’ 등 다채로운 토크와 게임을 펼쳤다. 특히 두 사람은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Hype Boy)’와 지코의 노래 ‘새삥’을 스페셜 커버 무대로 준비했다. 지난 7월 발표한 데뷔 11년 만의 첫 유닛 앨범 타이틀곡 ‘카피캣(Copycat)’을 낸 두 사람은 ..

걸그룹 종합 2022.10.10

[롤드컵] '룰러'의 고백 "세나와 신지드, 잘못된 선택이었다"

“세나와 신지드는 초반을 무난하게 넘긴다면 맵을 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잘못된 생각이었다” 한국 시간으로 10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경기에서 젠지가 100 씨브즈에 승리했다. 박재혁은 첫 승리의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오늘 경기를 승리해 너무 기쁘다”고 말하며 첫 승을 거둘 수 있음에 감사했다. 젠지는 RNG전에서 세나-신지드 바텀 조합을 구성했지만 인상 깊은 플레이를 펼치지 못하며 패배했다. 박재혁은 “초반 라인전을 무난하게 넘긴다면 맵을 넓게 활용해 굴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당시 세나-신지드 조합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잘못된 ..

[롤드컵] T1 '제우스' 최우제 "아트록스, 선수마다 상대법 있을 것"

“선수마다 아트록스를 상대로 자신 있는 챔피언이 있는 것 같다. 아트록스를 상대로는 자신 있는 챔피언이나 조합이 더 중요하다” 한국 시간으로 10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3일차 3경기에서 T1이 C9에 승리했다. 최우제는 자신의 커리어 첫 롤드컵 출전임에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롤드컵이라고 의식하면 더 긴장될 것 같아 의식하지 않으려고 하고 있다”고 말하며 “보통의 게임 대회라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다”며 롤드컵 일정에 참여하고 있는 소감을 밝혔다. T1은 C9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으나 최우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는 입장을 전했다. 그는 “C9전을 이겼지만 어..

[롤드컵] 로그 원거리 딜러 '콤프' "DRX 바텀, 나를 더 성장시켜줘"

“DRX전은 이겼지만 라인전 단계에서 많이 고전했다. 특히 1레벨과 2레벨 단계에서 많은 압박을 받았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한국 시간으로 10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3일차 1경기에서 로그가 GAM에 승리했다. 로그의 원거리 딜러 '콤프' 마르코스 스템코풀로스가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승리 소감으로 “생각보다 힘든 게임이었다. 후반에 갈수록 우위를 점할 수 있지만 초중반 과정에서 실수가 많았다”며 경기를 되돌아 본 콤프는 “앞으로 LPL을 비롯한 강팀들을 만날 것이다. 이런 팀들에게 실수는 용납되지 않는다”며 경기력을 더욱 올려야 된다는 입장을 전했다. 그는 칼리스타를..

[롤드컵] LCK의 날, 3연패 후 3연승 성공한 한국 팀들(종합)

LCK가 2일차의 연패를 극복하고 3일차를 전승으로 장식했다. 한국 시간으로 10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3일차 일정이 진행됐다. 총 6경기가 치러진 가운데, 젠지와 T1, DRX가 좋은 경기력을 통해 승리를 차지했다. 1경기로 진행된 GAM과 로그의 경기에서는 로그가 상대에게 잠시 역전을 허용했지만 노림수와 교전을 통해 이를 극복하고 승리했다. 로그의 정글 자르반 4세가 이른 시간부터 맵을 휩쓸며 미드와 바텀 지역에서 일방적인 이득을 올렸고, GAM은 탑 라인에서 카밀이 정글 그레이브즈의 도움을 받아 오른을 잡아내며 약간의 손해를 만회했다. 로그는 상대 정글 시야를 장악하고 압박을 시..

[롤드컵] 완벽한 경기력 선보인 DRX, TES에 압승

DRX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TES를 상대로 일방적으로 승리했다. 한국 시간으로 10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3일차 6경기에서 DRX가 TES에 승리했다. 초반부터 양 팀의 바텀 듀오가 공격적인 라인전을 치렀다. DRX는 그레이브즈가 탑 라인으로 향해 TES의 탑 잭스를 상대로 선취점을 가져갔다. 사일러스와 그레이브즈는 바텀 지역으로 향해 상대 드레이븐과 노틸러스를 상대로 추가 킬 포인트를 올렸다. DRX는 홀로 있는 드레이븐을 다시 한번 잡아낸 뒤 사냥한 전령을 소환해 케이틀린에게 대량의 골드를 선사했다. DRX는 두 번째 전령을 사냥한 뒤 이를 활용해 미드 2차 타워를..

[롤드컵] 속도감 뽐낸 T1, 손쉽게 C9 격파

T1이 빠르지만 확실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C9을 격파했다. 한국 시간으로 10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3일차 3경기에서 T1이 C9에 승리했다. 전 라인에 걸쳐 T1이 상대를 압박했고, T1의 정글 비에고가 날카로운 갱킹을 통해 바텀 지역에서 선취점을 가져갔다. 비에고는 발이 풀린 알리스타와 함께 종횡무진 맵을 누비며 상대와의 격차를 벌렸다. T1은 일방적으로 오브젝트를 챙기며 경기의 흐름을 가져갔다. C9은 모든 챔피언이 모여 아트록스를 잡아내는 저력을 보였다. 그러나 C9이 바텀 지역에 홀로 있는 아트록스를 다시 노리는 과정에서 이를 인지하고 있던 T1이 교전 대승을 거두며 ..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김민재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Kellan 김민재 선수입니다~! 오리사 윈스턴 라인하르트 레킹볼을 전부 다 고르게 잘 다루는 육각형 탱커입니다. 컨텐더스 코리아 2020 시즌 1에선 새로 영입된후 파트너가 서브 탱커가 불안한 록시였음에도 Mcd와 함께 무너지는 팀을 지탱하였습니다. 컨텐더스 코리아 2020 시즌 2에서는 오리사면 오리사 윈스턴이면 윈스턴 여러 가지 탱커를 모두 좋은 모습으로 소화해내며 정규 1위라는 성적을 만들어냈습니다. 건틀렛에서는 좋은 레킹볼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WGS전에서는 판을 뒤집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컨텐더스 코리아 2021 시즌 1, 2에서 모든 메인탱커를 잘 다루면서 해설위원들에게 많은 칭찬을 들었습니다. 컨텐더스 내 모든 팀들을 상대로 항상 좋은 실력을 유지하며 컨최탱의..

소개 2022.10.10

이미주, 유재석 또 놀라겠네..크롭티+미니스커트 입고 납작배 자랑

2022.10.09.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화려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미주는 7일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주는 미니스커트에 크롭티를 입고 잘록한 허리를 과시하고 있다. 군살 하나 없는 배를 자랑하며 시선을 모은다. 또한 이미주는 창가를 배경으로 서서 서울의 전경을 바라보며 러블리한 포즈로 감탄을 더했다. 한편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 케이블채널 엠넷 'TMI NEWS SHOW'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 출처 : 마이데일리

걸그룹 종합 2022.10.10

블라인드

2022년 9월 16일부터 2022년 11월 5일까지 방영 중인 tvN 금토 드라마. - 기획의도 블라인드란? 악은 멀리 있을까? 따지고 보면 부하를 괴롭히는 직장 상사도, 경비원을 무시하는 갑질 아파트 주민도, 부정을 저지르는 공무원도, 동물을 학대하는 이웃도, 그리고 그것을 알면서도 묵인하고 방관하는 사람도, 모두 주변의 평범한 사람들이다. 아니, 어쩌면 우리 자신일지도 모른다. 무영시에서 발생한 여대생 살인사건. 검거된 범인은 국민참여재판을 신청하고, 9명의 배심원이 선발된다. 그 후, 배심원들이 하나 둘, 살해당하는데... 도대체 누가, 무슨 이유로 이들을 죽이는 것일까? 이 드라마는 평범함 속에 감춰져 있는 인간의 위선과 선악의 민낯을 드러내고, 악의는 결국 강자가 아닌 약자에게로 향하는 씁쓸한..

에이핑크 2022.1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