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9 13

12.10 경기 일정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개인전 결승전 출전 선수 ■ 이재혁 ■ 김다원 ■ 유창현 ■ 박인수 ■ 김응태 ■ 박현수 ■ 황인호 2022 ATL GRAND FINALS Day 1 주요 출전 선수 ■ DRX | KNEE ■ KDF | CBM ■ KDF | ULSAN ■ MANGJA ■ JDCR ■ USG | Rangchu ■ KDF | Meo-IL ■ DH.CNJ | JeonDDing 2022 카타르 월드컵 8강 ■ 크로아티아 VS 브라질 ■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WTL 2022 Winter 정규 시즌 ■ Good Game Gaming VS CranKy Ducklings ■ Alpha X VS Shopify Rebellion Doubi Ancient of Wonders Cup 13라운드 ■ 박준 (..

LCK 사진전, 롤파크에서 열리는 전설의 기록

e스포츠 팬들에게 겨울은 기다림의 시간이다. 최근 종목이 다양해지면서 겨울에도 진행되는 리그가 있지만, 대부분의 리그는 겨울을 맞아 오프 시즌에 들어가며 선수 영입을 시작으로 다음 시즌 준비에 바쁘다. 스포츠는 성적이 가장 중요한 만큼 각 게임단은 오프 시즌 대외 활동보다는 연습을 우선한 일정을 진행한다. LCK가 진행되는 롤 파크는 이전까지 큰 이벤트 없이 겨울을 보냈다. 하지만 2019 시즌을 마치고 리그 오브 레전드 10주년을 기념해 롤 파크에서 'LoL 인베이트 아트' 전시회가 열렸고, 이어 올해에는 10주년 기념 사진전이 열렸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LCK 사진전은 팬들이 응모한 사진과 공식 사진 작가가 촬영한 사진을 담은 전시 공간, LCK의 재미를 배가시켰던 유튜브 썸네일 전시 공간, 스..

발로란트, 2022 더 게임 어워드서 올해 최고 e스포츠 게임 선정

프로 리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년차를 마친 ‘발로란트’가 2022년 가장 빛나는 e스포츠 게임이 됐다. 한국 시간으로 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개최된 ‘더 게임 어워드’ 시상식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DOTA2’, ‘리그 오브 레전드’, ‘로켓 리그’ 등을 제치고 최고의 2022년 최고의 e스포츠 게임으로 선정됐다. ‘발로란트’는 각 지역에서 진행된 ‘VCT 챌린저스’를 바탕으로 중간 대회인 ‘VCT 마스터스’와 최고 권위 대회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2022’를 통해 세계 최고 선수들의 대결을 펼쳐 보였으며, 브라질의 라우드가 북미의 옵틱 게이밍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여성 선수들의 대회인 ‘게임 체인저스’의 첫 대회도 개최, 유럽의 G2 ..

발로란트 2022.12.09

12.9 경기 일정

ALL 시즌5 8강 최종전 ■ 망나니 게이밍 VS QRX ■ 맵천지 VS 추 해적단 WTL 2022 Winter 정규 시즌 ■ Dragon Phoenix Gaming VS Team GP ■ Invictus Gaming VS KaiZi Gaming TeD Cup 11 Final Day ■ 4강 1경기 - 엄효섭 (FoCuS) VS Foggy ■ 4강 2경기 - 장재호 (Moon) VS 박준 (Lyn) ■ 결승전 - 4강 1경기 승자 VS 4강 2경기 승자 ■ 쇼매치 - TeD VS 우승자 KIC 2022 Group Stage ■ Hero Jiujing VS Isurus ■ Gen.G Esports VS eStar Pro ■ YaLLa Esports VS Wolves ■ Weibo Gaming VS Xian..

[오피셜] 더블리프트-비역슨, 100씨브즈서 재회

한 때 같은 팀서 활동하며 LCS를 호령했던 ‘비역슨’ 쇠렌 비에르와 ‘더블리프트’ 일리앙 펭이 다시 한 번 힘을 합치게 됐다. 100 씨브즈는 한국 시간으로 9일 2023 시즌 라인업을 공개하고 라이엇 게임즈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발표했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탑 라이너로 ‘테너시티’ 밀란 올렉세이가, 정글러로 ‘클로저’로 잔 첼리크가, 미드 라이너로 ‘비역슨’ 쇠렌 비예르가, 봇 라이너로 ‘더블리프트’ 일리앙 펭이, 서포터로 ‘부시오’ 앨런 크왈리나가 스프링 스플릿 스타팅 라인업으로 선정됐다. 눈에 띄는 점으로는 ‘비역슨’과 ‘더블리프트’이 다시 한 번 힘을 합치게 되었다는 것으로, 두 선수는 2016 시즌과 2017 시즌, 그리고 2020 시즌 서머 스플릿에 TSM 소속으로 함께 활동했다. 또한..

2022 LPL 어워드 부문별 후보 공개

장쩌민 전 중국 국가주석 사망 애도기간으로 연기됐던 ‘2022 LPL 올스타 위크엔드’의 재개가 발표되며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2022 LPL 어워드’의 후보가 공개됐다. LPL은 한국 시간으로 8일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2022 LPL 어워드’의 각 부문별 후보를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LPL의 2022 시즌을 돌아보고 선수 및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총 20개 부문의 시상이 준비 중이다. 2022 시즌의 최고 선수를 뽑는 MVP에는 서머 스플릿 우승 팀인 JDG 인텔(이하 JDG)에서 ‘369’ 바이자하오. ‘카나비’ 서진혁, ‘야가오’ 쩡치 등 세 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으며, 스프링 우승팀인 로얄 네버 기브업(이하 RNG)의 ‘샤오후’ 리위안하오, 그리고 스..

Team Faker vs Team Deft! LCK 2023 앞둔 특별 이벤트전 개최

리그 오브 레전드 이스포츠의 2023 시즌 개막을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대회가 열린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개발, 서비스하고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를 주관하는 라이엇 게임즈는 2023 시즌 개막을 앞두고 1월 10일(화)부터 11일(수)까지 이틀 동안 전 세계 아홉 개 리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시즌 개막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즌 개막 특별전(Season Kick-off)은 라이엇 게임즈 역사상 처음으로 랭크 시즌과 이스포츠 시즌이 동시에 시작하는 2023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 대회이다. 1월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9개의 지역 리그-LCK(한국), LCS(북미), LEC(EMEA), LPL(중국), LJL(일본), CBLOL(브라질), LLA(라틴 아메리카), PCS(..

前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유관영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철벽 유관영 선수입니다~! 2014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배틀 로얄에 쏠라이트-인디고 팀으로 김승태, 최영훈, 임성준과 함께 출전하였습니다. 결과는 A조 1승 2패로 전체 6위. 배틀로얄에서 유관영 선수의 활약을 가장 잘 보여준 경기는 8강 쏠라이트-인디고 vs 알스타즈 스피드전. 뉴 마라톤 S를 타고 팀의 몸싸움을 담당하며 순위 싸움을 만들었습니다. 백미는 3경기 비치 해변 드라이브에서 보여준 4명의 선수들을 봉쇄하며 김승태를 호위한 디펜스 매드 무비. 당시 김대겸 해설은 유관영 선수를 철벽 유관영이라는 별명으로 부르며 높게 평가했습니다. 2015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에 범스 레이싱 팀으로 박창규, 권순민, 조다훈과 함께 출전했습니다. 첫경기 알앤더스는 스피드전 ..

소개 2022.12.09

前 축구 선수 토마스 라벨리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스웨덴의 축구 레전드 토마스 라벨리 선수입니다~! 라벨리 선수의 21년간의 경력 중 대부분은 스웨덴 알스벤스칸의 외스테르스 IF와 IFK 예테보리에서 보냈습니다. 그는 알스벤스칸에서 통합 약 430경기를 출전했습니다. 외스테르스에선 10년간 3번의 리그 우승을 경험하였습니다. 그리고 29세에 그는 예테보리로 이적하여 6번의 리그 우승과 그의 유일한 스벤스카 쿠펜 우승을 경험했습니다. 1998년, 거의 39세가 되었을 때 라벨리 선수는 미국의 탬파베이 뮤터니로 이적하였고 다음 해에 그가 처음으로 축구를 시작했던 외스테르스로 돌아와서 은퇴했습니다. 라벨리 선수는 프로로서 공식 경기에 약 600번 정도 나왔습니다. 라벨리 선수는 거의 20년 정도 스웨덴 축구 국가대표팀의 유니폼을 입..

소개 2022.12.09

러블리즈 류수정, 한겨울에 배꼽티에 핑크헤어..."배 시리다, 여며라"

2022.12.09. 러블리즈 류수정이 파격 핑크 헤어와 배꼽티로 충격을 유발했다. 류수정은 지난 7일 아찔한 근황 사진을 대거 올려놨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한파에도 불구하고 허리와 배꼽을 드러낸 크롭티를 입고 환히 미소 짓고 있어서 놀라움을 안겼다. 여기에 핑크 헤어에 어울리는 핑크 퍼가 장식된 패딩을 걸쳐 착시 효과를 노렸다. 이외에도 인생 네 컷을 찍으며 "덤벼라 세상아"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러블리즈 서지수는 "아이코 배시리다 배시리!!! 여미라!!!"라는 댓글을 남기며 류수정을 걱정해줬다. 한편 러블리즈는 지난해 11월 해체됐으며, 류수정은 이후 독립 레이블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해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월 새 싱글 '핑크문..

걸그룹 종합 2022.12.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