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0 9

12.11 경기 일정

2022 ATL GRAND FINALS TOP 8 출전 선수 ■ KDF | CBM ■ JDCR ■ GoAttack ■ DRX | KNEE ■ KDF | Meo-IL ■ MANGJA ■ DRX | CHANEL ■ KDF | ULSAN 2022 카타르 월드컵 8강 ■ 포르투갈 VS 모로코 ■ 잉글랜드 VS 프랑스 CHN vs KOR Week23 출전 선수 ■ Team Korea : 김수환 (HBQ) / 우정한 (KaSsooW) / 김호성 (Ridesky) / 박한별 (Sobenz) ■ Team China : JayStar / KuKu / LeiLei / QiaoGege WTL 2022 Winter 정규 시즌 ■ Team Liquid VS SSLT ■ Onsyde Gaming VS PSISTORM Gaming..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김민철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철벽 김민철 선수입니다~! 2008년 하반기 드래프트에서 한빛 스타즈의 2차 지명으로 입단하였습니다. 2010년 8월 경남 - STX컵 마스터즈 2010에서 위메이드 폭스를 상대로 1set에 출격하여 이예훈, 신노열, 박성균, 이영호를 잡아내면서 생애 두 번째 올킬을 달성하였습니다. 상대의 공격에 대한 방어를 매우 잘하며 이후의 중, 후반 운영이 뛰어나 '철벽', '스위퍼'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1년 6월 13일 STX전에서 이신형을 상대로 자신의 별명다운 완벽한 방어를 선보이며 여러 위기를 넘기고 승리를 따내며 포모스 평점에서 S를 받았습니다. 그 후 2011년 12월 7일 프로리그에서 다시 이신형을 만나 완벽한 병력운영과 뛰어난 방어능력으로 포모스에서 또다시 ..

소개 2022.12.10

러블리즈 "4년간 핸드폰 없어…'응팔'이 뭔지도 몰랐다" (트래블리)

2022.12.10.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들이 과거 휴대폰이 없어 색칠 공부에 매진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10일 오후 7시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되는 '트래블리' 18회에서는 과거 러블리즈로 함께 활동했던 유지애·류수정·정예인의 튀르키예 방문기가 공개된다. 이들은 튀르키예 카파도키아 도자기 마을 아바노스에서 도자기에 색을 입히는 체험을 하던 도중 과거를 회상한다. 유지애는 "우리 러블리즈 시절 핸드폰 없을 때 맨날 색칠 공부했잖아"라고 운을 뗀다. 류수정은 "우리 TV도 없었고 그때가 서로 이야기를 많이 했던 거 같아"라며 "우리가 언제부터 언제까지 없었더라"라고 묻는다. 유지애는 이에 "연습생 때부터 4년 없었어"라고 답한다. 정예인은 "우리 '응답하라 1988'도 몰라서 사람들이 '응팔' '응팔'..

걸그룹 종합 2022.12.10

에이핑크 박초롱, 공감 100% 열연..'러브로큰'

2022.12.10.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박초롱이 웹드라마 ‘러브로큰’을 통해 호연을 펼쳤다. 에이핑크 박초롱은 지난 9일 공개된 옴니버스 웹드라마 ‘러브로큰’에서 현실 연애를 ‘공감 백프로’ 연기로 표현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기도 주식회사가 제작한 옴니버스 웹드라마 ‘러브로큰’은 작품마다 만남 편과 이별편, 두 편으로 나누어 다섯 커플의 서로 다른 만남과 이별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경기도 지역 중소기업들의 제품 홍보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극 중 ‘비무장지대’ 에피소드의 여자주인공 연주로 분한 박초롱은 갑작스럽게 산티아고 순례길을 떠나 연락이 두절되었다가도, 어느 날 주인 없는 집에 불쑥 들어와 있기도 하는 등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를 찰떡 소화했다. 특히 남주인공 정우(..

걸그룹 종합 2022.12.10

[CFS] 필리핀 대표 SGJ 게이밍 “단 한 번도 열정 포기한 적 없어”

올해로 11회 째를 맞이하는 CFS 그랜드 파이널은 스마일게이트의 1인칭 슈터(FPS) 게임‘크로스파이어’의 최상위 e스포츠 대회로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 있어 꿈의 무대로 자리 잡아왔다. 특히 ‘프로닛’ 마누엘 미란다, ‘크램’ 마크 챈, ‘이브이’ 에드가 베라노, ‘요빕’ 레오 비토, ‘뱃제라’ 레스터 메달라, ‘졸리나’ 졸리나 파자르도 등 6명으로 구성된 SGJ 게이밍은 4년 만에 대회에 참가한 필리핀 대표팀으로 그랜드 파이널 개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유럽 대표 라자러스, 중국 대표 Q9 e스포츠 클럽(이하 Q9), 브라질 대표 임페리얼 등과 함께 그룹 스테이지 B조에 속했던 SGJ 게이밍은 세 경기 모두 완패하며 0승 3패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그러나 매 경기서 ..

크로스파이어 2022.12.10

스마일게이트, CFS 2022 그랜드 파이널 4강전 돌입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대한민국 제주도에서 개최 중인 전세계 최고 권위의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의 4강전에 돌입한다고 10일(토) 밝혔다. ‘CFS 2022 그랜드 파이널’ 8강전에서는 크로스파이어 강국 중국의 우수한 경기력, 브라질의 건재한 실력,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베트남의 저력이 돋보였다. 8강전 1매치는 전년 우승팀인 중국의 올 게이머스(All Gamers) 대 EU-MENA의 라자러스(Lazarus). 라자러스는 와일드카드전을 통해 어렵게 8강에 진출했지만 최강 올 게이머스의 벽에 부딪히며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8강전 2매치, 중국의 Q9 이스포츠 클럽(Q9 E-Sports Club)과 베트남 셀러비.2L(CELEBe.2L)의 경기에서는 초접전이 ..

크로스파이어 2022.12.10

징동, ‘나이트’까지 2023시즌 로스터 합류… 대권 도전 [오피셜]

징동이 2023 시즌을 맞아 중국 ‘LOL 프로 리그(LPL)’를 넘어 국제 대회까지 노릴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했다. LCK 최고의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에 이어 중국 상위권 미드 라이너 ‘나이트’ 줘딩이 징동에 합류했다. 징동은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나이트’ 줘딩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이트’와 함께 박재혁이 합류하면서 징동은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슈퍼 팀’을 구성하게 됐다. 정글러 ‘카나비’ 서진혁을 필두로 ‘369’ 바이자하오, ‘미씽’ 루윈펑도 2023 시즌을 위한 채비를 마쳤다. ‘나이트’ 줘딩은 데뷔 당시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미드 라이너다. ‘미완의 대기’였던 ‘나이트’는 2019 시즌 TES로 이적한 이후 날아올랐다. TES가 강팀으로 올라서는데 큰 일조를 했으..

[오피셜] ‘빅라’ 이대광, LCS 플라이퀘스트 계약

2022 LCK 정규시즌 신인상에 선정됐던 ‘빅라’ 이대광이 새로운 시즌을 북미에서 시작하게 됐다. LCS 소속 플라이 퀘스트는 한국 시간으로 9일 새로운 미드 라이너로 ‘빅라’ 이대광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이대광은 kt 롤스터의 아카데미 팀과 챌린저스 팀을 거쳐 스프링 스플릿 도중 LCK 팀에 콜업되었으며, 서머 스플릿의 활약을 바탕으로 팀의 플레이오프 및 선발전 진출에 기여했다. 플라이 퀘스트 측은 이대광을 ‘미드 라인의 괴물’로 소개한 뒤 “북미 치역을 차지할 준비가 되었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 출처 : 포모스

[오피셜] 사이공 버팔로 인수 CNJ, 프로기-빈제이 3년 계약

베트남 VCS 소속 사이공 버팔로를 인수하며 새롭게 출발을 알린 CNJ e스포츠 베트남(이하 CNJ)이 팀의 중심 선수 두 명과의 계약을 체결했다. CNJ는 한국 시간으로 9일 미드 라이너 ‘프로기’ 부이하이밍, 정글러 ‘빈제이’ 쩐반찡 등 2명의 선수들과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프로기’는 2020 시즌 서머 스플릿부터, ‘빈제이’는 2021 시즌부터 각각 사이공 버팔로에 합류해 팀의 공격적인 플레이의 중심에 서 있었다. 두 사람의 계약과 관련해 CNJ 측은 ‘프로기’에 대해서는 ‘SGB의 정신적 지주’, 그리고 ‘빈제이’에 대해서는 ‘협곡을 지배할 마에스트로’로 소개하며 앞으로의 팀의 발전에 있어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