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1 4

[오피셜] 플라이퀘스트, ‘빅라’ 이어 ‘프린스’ 이채환 계약 발표

‘빅라’ 이대광에 이어 ‘프린스’ 이채환도 LCS 무대 도전을 알렸다. LCS 소속 플라이 퀘스트는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새로운 원거리 딜러로 ‘프린스’ 이채환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이채환은 비비큐 올리버스와 담원 게이밍, 어썸 스피어, 펀플러스 피닉스 등을 거친 뒤 리브 샌드박스에서 2021 시즌과 2022 서머 스플릿 기간 동안 활약했다. 이번 플라이퀘스트 합류로 이채환은 ‘에일라’ 빌 응우옌과 새로운 봇 듀오가 됐으며, ‘빅라’ 이대광과 함께 LCS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 한편 플라이퀘스트 측은 이채환의 합류를 알리며 “왕좌는 새로운 왕을 기다리고 있다. 봇 라인의 새로운 유산을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선언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 출처 : 포모스

[오피셜] 팀 헤러틱스, 에비-얀코스 포함된 2023 로스터 발표

미스피츠를 대신해 LEC 무대에 합류하는 팀 헤러틱스가 에비-얀코스 등과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팀 헤러틱스는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2023 시즌 LEC 무대에서 활동할 스타팅 로스터를 발표했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탑 라이너로는 ‘에비’ 무라세 슌스케가, 정글러로는 ‘얀코스’ 마르친 얀코프스키가, 미드 라이너로는 ‘루비’ 이솔민이, 봇 라이너로는 잭스펙트라 야콥 케플이, 서포터로는 ‘메르사’ 메르사이 타이가 각각 활동하게 된다. ‘에비’ 무라세 슌스케는 램페이지,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 등 다수의 팀에서 활동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탑 라이너로 이름을 알려왔으며 ‘얀코스’ 마르친 얀코프스키 역시 팀 로캣과 H2K 게이밍, G2 e스포츠 등에서의 활약으로 유럽 최고의 정글러 중 하나로 군림..

CFS 2022, 최강 팀 결정지을 결승전 앞둬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대한민국 제주도에서 개최 중인 전세계 최고 권위의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의 4강전을 마치고 11일(일) 결승전과 3, 4위 전을 통해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고 밝혔다. ‘CFS 2022 그랜드 파이널’ 4강전에서는 전년도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중국팀 대 떠오르는 신예 베트남과 전통의 강호 브라질팀의 대결이 성사됐으나, 결국 승자의 미소는 중국이 지었다. 4강전 1매치는 전년 우승팀인 중국의 올 게이머스(All Gamers) 대 돌풍의 주역 베트남 셀러비.2L(CELEBe.2L)의 경기. 중국의 Q9이스포츠 클럽(Q9 E-Sports Club)을 꺾고 4강전에 진출한 셀러비.2L였으나 2021 챔피언 올 게이머스는 강했다. 셀러비.2L은 ..

크로스파이어 2022.12.11

[오피셜] 리브 샌박 '낭만' 이끈 '프린스' 이채환, 플라이퀘스트 입단

리브 샌드박스서 '낭만'의 주역이었던 '프린스' 이채환이 플라이퀘스트에 입단했다. 플라이 퀘스트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프린스' 이채환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2017년 아이게이밍 스타에서 데뷔한 이채환은 bbq 올리버스, 담원 게이밍(현 담원 기아)에서 활동했지만 기회는 얻지 못했다. 이후 스피어 게이밍, 어썸 스피어에서 활동한 이채환은 2020년 FPX로 이적했지만 주전 자리를 얻는 데 실패했다. 하지만 이채환은 2021년 리브 샌드박스에 입단한 뒤 팀의 '낭만'을 주도했다. 이후 한 시즌 휴식을 취한 이채환은 다시 리브 샌박으로 돌아와 팀을 플레이오프로 이끌었다. 하지만 젠지e스포츠에 1대 3으로 패해 탈락했다. 리브 샌박은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선발전에 출전했지만 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