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29 5

북미 센티널즈, 포트나이트 팀 해산 발표..."팀 브랜드 제공 기회 주지 않아"

북미 프로게임단 센티널즈가 포트나이트 팀을 해체한다. 북미 프로게임단의 CEO 랍 무어가 28일(현지 시간) 공식 SNS를 통해 포트나이트 팀이 해산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Aspect' 닉 맥과이어, 'Zyfa' 빌골라스키를 비롯해 2019년 포트나이트 월드컵 솔로 챔피언인 'Bugha' 카일 기어스도르프와 2023 시즌에 대한 재계약 또한 이루어지지 않을 것으로 밝혔다. "게임 콘텐츠로 팀 브랜드를 제공할 수 있거나 스폰서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e스포츠 전략"이라고 밝힌 센티널즈의 CEO는 "포트나이트는 이러한 기회를 제공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2019년에 진행된 포트나이트 월드컵 이후 다른 월드컵 토너먼트가 진행되지 않은 점 역시 유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

포트나이트 2022.12.29

e스포츠 팀 온사이드 게이밍

오늘 소개할 팀은 바로~ 온사이드 게이밍입니다~! 2022 시즌 주요 사건 3월 31일: 팀 창단, 최재원, 조성주 영입. 4월 12일: 레이하오청 영입. 5월 22일: 알렉스 선더하프트 영입. 8월 21일: 강민수 영입. 9월 15일: World Team League 2022 Winter 코드 S 진출 2022 시즌 소속 선수 성적 HOT6 GSL Season 1 - 조성주 7위 DreamHack SC2 Masters Valencia/북미 - Neeb 우승 대만·홍콩·마카오·일본 - Rex 3위 HOT6 GSL Season 2 - 조성주 준우승 DreamHack SC2 Masters : Valencia - 조성주 준우승, Neeb 5위 King of Battles 3 - 조성주 3위 Shopify Te..

소개 2022.12.29

고우림부터 김완선까지…'심心스틸러' 출근길 [2022총결산]

2022.12.28. 2022년을 떠나보내며 올 한 해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촬영한 각 분야 스타들의 다양한 출근길을 되돌아본다. 실내 행사 제한이 점차 풀렸던 한해. 라디오 및 예능 드라마 등 각 분야 방송국에 들어서는 스타들의 출근길 및 퇴근길 진풍경이 펼쳐지고 있다. 평소 보기 힘들었던 스타의 패션센스와 매주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까지 출근길 계의 심(心)스틸러를 선정했다. 김연아의 남자가 된 포레스텔라 고우림. '연느 남편룩'을 뽐냈다. 연기대상 수상 후 포착 된 '커피차 인증' 지현우 '놀면뭐하니' 이미주 WSG워너비 가야G 대표 '유미주'와 지켜보는 '유팔봉' 'Counting Stars~'로 스타 된 비오 '준며들다' 김해준의 최준 예쁘다 우연히 포착된 노브레인 이성우 '러블리즈..

러블리즈 2022.12.29

손나은, 얼굴이 이렇게 작아? 슬렌더 몸매도 여전

2022.12.27. 배우 손나은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24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레이 색상의 왕리본을 머리에 달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손나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리본만 한 손나은의 얼굴 크기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반머리로 묶고 리본으로 고정한 머리는 손나은의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가녀린 손나은의 몸매 라인도 돋보였다. 여유 있는 상의를 입고 있음에도 한 줌 허리와 군살 하나 없는 팔 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은 이처럼 마네킹 몸매를 뽐내 많은 누리꾼들로부터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손나은은 그룹 에이핑크를 탈퇴하고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배우로 활동 중이다. 올해 비, 김범 등과 tvN 드라마 '고스트 ..

에이핑크 2022.12.29

"중꺾마" 올해의 명언,DRX 반전우승'올해의 순간'[코카콜라 리얼매직모먼트상]

▶리얼매직모먼트상: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롤드컵 우승한 프로게임단 DRX 프로게임단 DRX는 지난 11월 글로벌 최고 e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일명 롤드컵)에서 우승을 차지, 한국에 2년 만에 다시 우승컵을 안겼다. DRX는 국내 리그에서 4위를 차지, 힘겹게 롤드컵에 진출해 24강전부터 치르는 일정에 돌입했다. 멕시코와 미국 3개 도시를 도는 한 달여의 고된 행보를 밟아야 했지만 죽음의 조라 불린 16강 C조 예선을 1위로 통과한 후 8강 토너먼트부터 결승까지 거의 풀세트에 이르는 대접전 끝에 '언더독의 반란'을 완성시켰다. 특히 16강 예선서 패했을 당시 팀 인터뷰에서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며 힘들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고 있음을 밝혔는데, 2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