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6 18

야구 해설가 이상훈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야생마 이상훈 해설입니다~! 고려대 4학년 시절 성균관대 타자들을 상대로 14타자 연속 탈삼진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1993년에 1차 지명을 받고 LG 트윈스에 입단하였습니다. 1994년에 18선발승으로 팀의 우승을 이끌었으나 최다승 이외의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해 정규시즌 MVP 경쟁에서 탈락했습니다. 1995년에 KBO 리그 역사상 유일하게 국내 좌완 20승 투수가 됐지만 9월 부진과 포스트시즌에서의 부진 탓인지 정규시즌 MVP 경쟁에서 밀려났으나 그 해 투수 부문 골든 글러브를 받았습니다. 1996년에 손가락 혈행 장애와 척추 분리증으로 인해 마무리로 보직을 변경했습니다. 1997년에 37세이브로 당시 KBO 리그 세이브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1997년 말 해외 진출을 선언하..

소개 2022.08.06

이미주, 본 투 비 러블리즈..무대 밑 과감한 매력

2022.08.06.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미주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왕리본을 한 채 새침한 표정을 짓는 이미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미주는 꽃 모양 패치가 붙어진 상의에 청량감 넘치는 파란색 스커트를 조합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볼 한쪽에 자신의 패션을 상징하는 컬러를 페인스 페인팅하기도. 이를 본 배우 오나라는 "인어공주 같다"라고, 가수 나비 역시 "공주다. 공주야"라고 댓글을 남기며 이미주의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미주는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tvN '식스센스 시즌3', 'TMI NEWS SHOW', JTBC '뉴페스타' 등에서 활발한..

걸그룹 종합 2022.08.06

에이핑크 오하영, '블루문 유치원' 특별 출연..일일 선생님 변신

2022.08.06.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오하영이 유치원 일일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에이핑크 오하영이 오는 7일, 14일 방송되는 종합편성 채널 TV조선2 ‘블루문 유치원’ 3, 4회에 특별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블루문 유치원’은 평균 연령 5세의 일곱 빛깔 아이들과 다양한 수업을 통해 교감하고 우정을 나누고 추억을 새기는 리얼 성장 스토리를 그린다. 지난 24일 첫 방송을 시작한 ‘블루문 유치원’은 인생 처음 유치원 교사로 변신한 연예계 예능 베테랑 4인방, 천명훈, 에이핑크 박초롱, 오나미, 빅플로 이의진의 고군분투부터 아이들과의 상상초월 ‘찐 케미’를 담아내 호평을 이끌어냈다. 오하영은 오는 7일과 14일 방송되는 3, 4회에서 에이핑크 첫 유닛..

에이핑크 2022.08.06

8.6 경기 일정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서머너즈 워-

2022 PWS EAST ASIA Phase 2 출전 팀 ■ 한국 : Maru Gaming / GOnGO Prince / DWG KIA / BaeGoPa / GHIBLI Esports / Gen.G / GNL ESPORTS / Kwangdong Freecs ■ 대만 : Deadly Strike / SweetBabe / Global Esports Xsset / CAT ■ 일본 : Donuts USG / SoCool / ENTER FORCE.36 / V3 FOX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 팀전 : Liiv SANDBOX VS Sinkhole / Savage VS Kwangdong Freecs ■ 개인전 : 유창현 / 강다훈 / 전대웅 / 최영훈 / 황인호 / 이명재 / 최승현 / 이재혁 서머너즈워 ..

[LCK] 세주아니 끊임없이 괴롭힌 '피넛' 플레이 "처음은 우연, 그 뒤는 노림수"

힘들었던 풀세트 접전 끝 DK를 꺾고 매치 연승을 이어간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의 ‘피넛’ 한왕호가 상대 세주아니를 괴롭혔던 1세트 상황과 힘든 경기 끝 손에 쥔 승리의 기쁨에 대해 이야기했다. 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8주 3일차 2경기에서 젠지가 DK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매치 연승이 끊어지지 않아 다행이라 생각하며 패배했던 2세트도 불리한 와중에 역전각도 봤을 만큼 분위기가 좋아서 기억에 남는다.”라고 이야기한 한왕호는 DK 전에 대한 대비로 “‘캐니언’ 김건부 선수가 정글러가 필요한 라인이라 생각되면 오래 자리를 잡는 것을 알고 있었고 맵을 넓게 도는 스타일이기에 저 역시 그에..

야구심판 나광남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나광남 심판님입니다~! 단국대학교를 졸업하고 1989년 삼성 라이온즈의 2차 4순위 지명을 받아 입단하였습니다. 그러나 부상으로 입단 2년 만인 1991년에 은퇴하고, 심판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나광남은 이때의 기억을 회고하며 "1991년에 부상을 당하고 야구를 계속할 수 없던 차에 아버님 친구분이 심판을 해 보라고 권유하여 시작했다. 지원자가 별로 없어 운이 좋아 합격한 것 같다. 그러나 요즘은 야구 심판되기 위해서 3수, 4수하는 사람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심판 자격을 취득한 후 1994년부터 KBO의 심판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KBO리그에서 매우 오래 뛴 심판 중 한 명으로, KBO 역대 최장 근속 심판입니다. 또, 2022년 기준으로 허운 심판위원장을 제외한 K..

소개 2022.08.06

이미주, 큐티→섹시美..유재석 잔소리 쏙 들어갈 '공주 미모'[스타IN★]

2022.08.05. 러블리즈 이미주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미주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미주가 메이크업에 무대의상을 입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 잘록한 허리까지 드러낸 섹시함과 귀여움 가득한 미소까지 더해 걸그룹 출신다운 미모를 뽐냈다. 최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에게 갖은 잔소리를 들었던 이미주. 이번 모습만큼은 유재석의 잔소리도 없을 법 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예뻐요" "공주님이네" "사랑스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가수 나비는 "공주다 공주야"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과 함께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함께 해 화제를 모았다. - 출처 : 스타뉴스

걸그룹 종합 2022.08.06

"좋아하게 된지 2~3년"..오하영, 결국 옷까지 입고 인증샷

2022.08.01.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26)이 남다른 축구 사랑을 드러냈다. 오하영은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에 "이번 맨유 유니폼 정말 예쁘당..행복해라😊 다른 것도 입어볼까? 👏"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을 입고 찍은 사진이다. 붉은색 맨유 유니폼을 착용한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오하영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오하영은 축구 마니아로 유명하다. 최근 토트넘 홋스퍼의 내한 경기에서 선수들의 인터뷰를 담당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아는 형님-운수대통'에서 축구 사랑을 고백하며 '어느 팀 제일 좋아해?'란 질문에 "맨유"라고 답하며 "좋아하게 된 지 2, 3년 됐다. 맨유랑 토트넘 좋아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

에이핑크 2022.08.06

[LCK] 너무 빨리 돌아온 아무무에 당황한 '베릴' "이런 일 처음 겪어 당황"

DRX의 전략의 중심에서 활약을 보이며 농심전을 승리하고 연패를 끊은 DRX의 ‘베릴’ 조건희가 승리의 기쁨과 본인이 경험한 1세트의 아무무 부활 상황을 이야기했다. 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8주 3일차 1경기에서 DRX가 농심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지난 경기였던 리브 샌드박스전의 패배가 너무 아쉬웠는데, 오늘 경기로 연패를 끊을 수 있어 기분이 좋다.”라고 이야기한 조건희는 연패를 끊기 위한 상대인 농심을 상대로 어떠한 부분에 포커스를 맞췄는지를 묻는 질문에 “농심이 오브젝트 상황마다 거칠게 싸움을 걸어오는 팀인 만큼 그에 대한 대비에 신경 썼다.”라고 답했다. 서머 스프링 최다 킬 수..

[LCK] 풀세트 각오한 '피넛'의 자신감 "운영 밀리지 않아 자신 있었다"

DK의 추격에 고생했지만 마지막에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한 젠지e스포츠(이하 젠지)의 ‘피넛’ 한왕호가 힘들었던 경기를 돌아보고 승리의 기쁨을 이야기했다. 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8주 3일차 2경기에서 젠지가 DK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경기 시작 전에는 2-0으로 마무리하고 싶었는데 DK와는 항상 풀세트까지 이어져서 어느 정도는 각오 했었다. 대신 3세트 들어갈 때 이길 수 있다는 마음으로 경기 임했으며 결국 승리로 마무리해서 기쁘다.”라고 이야기한 한왕호는 1세트 초반 세주아니를 솔로 킬로 잡은 뒤 지속적으로 세주아니를 괴롭혔던 것에 대해 “세주아니가 정화를 많이 들고 다니다 보니 쉽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