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6 10

[LCK 결승] 젠지 3대 2 승리 점친 '빠른별' 정민성 해설 위원

젠지와 T1의 결승전 대결에서 빠른별‘ 정민성 해설 위원은 젠지의 손을 들어줬다. 28일 LCK 서머 시즌 왕좌를 두고 젠지와 T1이 맞대결을 펼친다. 정민성 해설 위원은 접전 끝 젠지의 3대 2 승리를 예측했다. 그는 젠지와 T1의 2라운드 대결에 초점을 맞췄다. “젠지가 마지막 T1전에서 졌다면 T1이 결승전에서 다시 승리를 가져갔을 것 같다. 하지만 (2라운드 대결에서) 젠지가 승리했다”며 젠지가 T1을 상대로 승리한 점에 집중해야 된다는 생각을 전했다. ‘룰러’ 박재혁을 중심으로 새로운 선수들과 함께 스프링 시즌에 나선 젠지는 T1과의 모든 대결에서 패배했다. 특히 스프링 시즌 결승전에서는 T1에게 3대 1로 패배하며 상대가 우승컵을 드는 것을 먼발치에서 지켜봐야 했다. T1과의 정규 시즌과 결승..

8.26 경기 일정 -배틀그라운드, TFT-

2022 PWS EAST ASIA Phase 2 출전 팀 ■ 한국 : ATA / Gen.G Esports / GHIBLI Esports / Kwangdong Freecs / GOnGO Prince / DWG KIA / GNL ESPORTS / Danawa e-sports / Baegopa / Hulk Gaming ■ 대만 : Global Esports Xsset / Deadly Strike / Aura Esports / Simba Gaming ■ 일본 : ENTER FORCE.36 / Donuts USG TFT 아시안컵:용의 땅 16강 출전 선수 ■ 한국 : GwangUh / Ssang Yeop / Binteum / God Gyeom / Kanata ■ 중국 : HongLian / Zhanwenyu / ..

[LCK 결승] 젠지, 팀 인수 후 첫 우승으로 기쁨 만끽할까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T1을 꺾고 현 체제에서 처음으로 우승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까? 젠지는 28일 강원도에 위치한 강릉 아레나에서 개최될 2022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서 T1과 우승을 두고 대결을 펼친다. 젠지는 이전 MVP와 삼성 갤럭시를 거치며 두 차례의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 팀 통합 전 MVP 오존(이후 삼성 갤럭시 화이트)이 2013년 스프링 스플릿 CJ 블레이즈를 완파하며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후 형제 팀인 삼성 갤럭시 블루가 2014 스프링 스플릿 결승전서 나진 실드에 3: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하지만 단일팀 통합 이후에는 롤드컵 우승을 달성한 해에도 LCK에서는 우승 기록이 없으며 이 기록은 젠지로 팀이 인수된 이후로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2020 ..

[LCK 결승] 주도적인 '원딜 캐리' 보여주는 룰러와 구마유시

스프링 시즌에 이어 두 원거리 딜러의 결승전 대결이 다시 성사됐다. 디펜딩 챔피언 T1의 ‘구마유시’ 이민형은 드레이븐과, 젠지의 ‘룰러’ 박재혁은 루시안을 통해 주도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중요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견인했다. 28일 강원도에 위치한 강릉 아레나에서 진행될 2022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서 젠지와 T1이 맞붙는다. 원거리 딜러의 활약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현 상황, 이민형과 박재혁이 팀과 함께 우승 트로피를 노린다. 이민형은 이번 시즌 드레이븐과 가장 많은 경기에 출전하며 7승 1패, 승률 87.5%를 기록했다. 드레이븐은 패시브 스킬인 ‘드레이븐의 리그’를 이용한 추가 골드 수급에 큰 강점이 있는 챔피언으로, 킬 포인트를 올릴 경우 엄청난 속도로 코어 아이템을 구매해 상대 원거리 딜..

[LCK 결승] T1은 첫 도전에 V11 위업 달성할까

스프링 스플릿서 V10을 기록한 T1은 V11이라는 위업을 첫 도전에 달성할 수 있을까? T1은 28일 강원도에 위치한 강릉 아레나에서 개최될 2022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서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와 우승을 두고 대결을 펼친다. 이번 결승전서 우승을 차지할 경우 T1은 그 누구보다 먼저 LCK 11번째 우승(V11)에 도달하게 된다. T1의 첫 LCK 우승은 SKT T1 K 시절이던 지난 2013 서머로 LCK 우승에 이어 그 기세 그대로 롤드컵까지 정복하며 T1의 전설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2022년 스프링까지 총 10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LCK를 전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역사에 가장 빛나는 리그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했다. 특히 T1은 세 번의 연속 우승을 가리키는 ..

2022 롤드컵 LCK 대표 선발전 9월 1일~3일 열린다

북미 일대에서 열리는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할 LCK 대표 두 팀을 가리는 선발전이 오는 9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열린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종로구 롤 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LCK 대표 선발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LCK는 2021년 롤드컵과 2022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 좋은 성과를 낸 덕분에 2022년 롤드컵에 네 팀이 출전한다. 2022년 LCK 스프링과 서머 스플릿의 결과에 따라 젠지와 T1은 이미 롤드컵 진출을 확정지었다. 28일 강릉에서 ..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장세영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Once 장세영 선수입니다~! KeG 부산팀의 청소년 부문 아마추어로 참가해서 우승한 경력이 있고, 중국 3부 리그인 TGA에 출전한 기록이 있습니다. 닉네임은 트와이스의 팬클럽인 원스를 따와서 "트와이스 원스"로 지었습니다. 하지만 2017년 2월에는 탈덕 위기가 왔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롤에서 주로 정글을 하며 주로 그레이브즈, 렝가, 리 신 등을 자주 플레이합니다. 버프 - 늑대 - 버프 순으로 3렙을 찍은후 바위게를 먹거나 탑갱을 주로 갔습니다. 플레이를 보면 가끔 이해가 안될정도로 무리한 플레이를 하며 혼자서 자책하고 화를 내기도 합니다. 그 "가끔 이해가 안될정도로 무리한 플레이"를 2018 MSI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 가끔이 절대 아닌 빈도로 감상할 수 있다 ..

소개 2022.08.26

미주 "父 차 바꿔드려..손 벌벌 떨면서 탄다고" 효도 플렉스 (TMI뉴스쇼)

2022.08.25. 러블리즈 미주가 아버지에게 차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는 '내돈내산! 좌표 찍고 돈쭐 내준 스타' 순위가 공개됐다. 순위 공개에 앞서 MC 미주는 최근에 어떤 플렉스를 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아빠 차를 바꿔드렸다"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이어 붐은 "아빠가 그 차를 진짜 얼마나 아낄까"라며 "예전에 나도 아버지 차 사드렸는데 어머니가 전화가 왔다. 너무 세차를 한다고"라고 말하기도. 그러자 미주는 "(아빠가) 손을 벌벌 떨면서 탄다고 하더라", "우리 아빠도 신발 털고 탄다더라"며 차를 선물받은 아버지의 반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 출처 : 엑스포츠뉴스

러블리즈 2022.08.26

[LCK 결승 예고] 결승전서 맞붙는 젠지-T1, 두 팀의 다전제 역사

젠지e스포츠와 T1이 오는 28일 2022 LCK 서머 결승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지난 스프링 결승에 이어 두 시즌 연속 결승전을 치르게 된 리그 전통의 강호인 젠지와 T1은 그만큼 많은 다전제에서 서로를 상대해왔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던 기간에는 두 팀이 팽팽한 상대 전적을 보였다. 두 팀은 2013 롤챔스 스프링 4강에서 첫 맞대결을 펼쳤고 젠지(당시 MVP 오존)가 신생팀이었던 T1(당시 SK텔레콤 T1 K)을 3대 1로 꺾었다. 이후 세 번의 맞대결에서는 T1이 세 번의 승리를 거뒀고, 2014년에 있었던 세 번의 맞대결에서는 젠지가 모두 웃었다. 이렇듯 두 팀은 토너먼트로 진행되던 2013년과 2014년의 주요 순간에 만나 치열한 승부를 펼쳤고, 젠지(당시 MVP, 삼성)가 T1(당시 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