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1 12

[LCK] 롤드컵 직행 T1은 "결승만 가자"-DK "꼭 우승해야"

T1과 DK가 결승 진출과 함께 롤드컵 직행을 두고 대결한다. T1은 DK가 우승하지 못하면 롤드컵에 직행하지만, DK는 꼭 우승을 해야 직행할 수 있다. 21일 T1과 DK가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이 경기에서 T1은 승리하면 롤드컵에 진출한다. T1은 DK가 우승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롤드컵에 직행한다. 서머 시즌 LCK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다면 1시드권을 확보한다. 우승에 실패한다고 하더라도 젠지가 우승할 경우에는 결승 진출 여부에 상관없이 2시드권을 얻게 된다. 이는 T1이 DK보다 더 높은 챔피언십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어서다. 스프링 스플릿 우승으로 90점을 획득한 T1은 이번 서머 시즌에도 3위 이상의 성적을 기록하며 최소 80점 이상의 포인트를 받는다. DK의 경우 T1에 이겨 ..

[LCK] T1 상대하는 DK, 너구리 대신 버돌 기용

T1과 DK가 강릉행 티켓을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DK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 이어 ‘버돌’ 노태윤이 다시 출전한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 2라운드 2경기에서 T1과 DK가 대결한다. DK는 ‘버돌’ 노태윤-‘캐니언’ 김건부-‘쇼메이커’ 허수-‘덕담’ 서대길-‘켈린’ 김형규가 경기에 나선다. 이에 맞서는 T1은 ‘제우스’ 최우제-‘오너’ 문현준-‘페이커’ 이상혁-‘구마유시’ 이민형-‘케리아' 류민석이 스프링 시즌에 이어 2연속 결승 진출을 노린다. ‘버돌’ 노태윤에 대한 믿음을 다시 보인 DK와 2연속 결승 진출을 노리는 T1이 맞붙게 된 가운데, 두 팀의 대결은 5시에 시작될 플레이오프 2라운드 ..

[LCK PO] "젠지의 강함 계속 각인시키고 싶어" 우승 원하는 고동빈 감독

“젠지가 강한 팀이라는 것을 계속 팬들에게 각인시켜주고 싶다” 20일 젠지가 LSB과의 LCK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대결에서 승리하며 두 시즌 연속 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경기 후 기자실을 찾은 ‘스코어’ 고동빈 감독이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승리 소감으로 “결승에 갈 때마다 좋고 행복하다”라고 말한 고동빈 감독. 그는 LSB전을 평가해달라는 질문에 “2세트와 3세트는 우리가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챔피언 조합이 아니었다. 하지만 선수들이 잘 버텨줬다고 생각한다. 3세트를 깔끔하게 마무리하지 못해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선수들의 경기력이 좋았다고 생각한다”며 승리의 공을 선수들에게 돌리는 모습을 보였다. 부임 후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고동빈 감독은 팀을 2회 연속 결승 진출과 롤드컵 진출에 성공..

[LCK PO] 결승까지 한 걸음 남은 DK, 그 상대는 T1

KT와의 접전 끝 플레이오프 2라운에 도착한 DK. 결승까지 단 한 걸음 남은 가운데, 이들의 다음 상대는 올해 자신들이 단 한 번도 승리하지 못한 T1이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 2라운드 2경기에서 DK가 T1과 맞붙는다. 이번 정규 시즌 DK는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1라운드에서 T1과 젠지, DRX에게 패배하며 6승 3패의 성적을 기록한 DK는 2라운드에 들어와 T1과 젠지, DRX 뿐만 아니라 KT와 LSB에게도 추가적으로 패배했다. 정규 시즌 역시 10승 8패, 4위라는 스스로 만족하기 어려운 성적으로 장식했다. ‘너구리’ 장하권의 복귀와 함께 서머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급부상하기도 했다..

[LCK PO] 디펜딩 챔피언 T1, 플레이오프 출격

스프링 시즌 전승 우승의 주역 T1이 플레이오프에 출격한다. 그 상대는 지난 서머 시즌 LCK 결승전에서 자신들의 좌절시킨 DK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 2라운드 2경기에서 T1과 DK가 맞붙는다. T1은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정규 시즌을 15승 3패, 2위로 마무리하며 좋은 성적을 기록한 T1이지만 이전의 압도적인 기세는 보이지 못하고 있다. 2라운드에 들어 불안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2라운드 LSB와의 대결에서는 무기력하게 패배하며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문제점을 드러내기도 했다. LSB와의 2라운드 대결에서 T1은 1세트에서는 정글 판테온, 2세트에서는 서포터 블리츠 크랭크를 깜짝 ..

[LCK PO] 2R서 DK와 붙고 싶었던 '피넛' 한왕호 "결승 상대 T1 예상"

“개인적으로 2라운드에서 DK와 붙고 싶었다. 하지만 롤드컵 직행이 걸려 있다는 생각을 듣고 LSB를 선택했다. 지금은 이 선택이 너무 좋다” 20일 젠지가 LCK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대결에서 LSB에 승리하며 롤드컵과 결승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팀의 든든한 정글러 ‘피넛’ 한왕호는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경기 후 기자실을 찾은 한왕호는 “쉽지 않을 경기가 될 것이라 예상했지만 2세트를 역전한 덕에 승리할 수 있었다. 결승이라는 무대에 또다시 오르게 돼 행복하다”며 승리 소감을 밝혔다. LSB전을 총평해달라는 질문에 “우리가 전투를 피하지 않은 부분이 마음에 든다. 또 교전을 피하면서 경기를 오래 끌고 가는 부분도 좋았다. 하지만 경기를 이겼다는 기분에 심취해 3세트 중반에 무리한 플레..

[LCK PO] '리헨즈' 손시우 "이제는 스코어 감독님이 나-쵸비 우승시켜줘야"

“스프링 결승전의 복수를 하기 위해 T1과 만나고 싶다” 20일 젠지가 LSB와의 LCK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대결에서 승리하고 결승 진출에 성공한 가운데, 포모스와의 인터뷰에 응한 ‘리헨즈’ 손시우가 결승전 상대로 T1을 지목했다. 승리 소감으로 “3세트 패배가 아쉽지만 결승에 진출하게 돼 기쁘다”라고 말한 손시우. 그는 LSB전 3세트에 대해 “많이 유리했었지만 신을 내 역전당한 것 같다. 깔끔한 3대 0 승리를 가져가지 못한 게 아쉽다”며 패배한 3세트 경기를 회상했다. 스프링 시즌에 이어 서머 시즌에도 결승 진출을 확정 지은 젠지. 이번에는 우승할 수 있을 것 같냐는 질문에 그는 “글쎄요”라고 말하며 잠시 고민한 손시우는 “이번 시즌에 열심히 했다면 우승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때가 돼..

탁구선수 마룽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마룽 선수입니다~! 마룽 선수는 랴오닝성 안산시에서 태어났고 5세 때부터 탁구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8년 후 스카우트되어 베이징에서 더욱 체계적이고 발전된 트레이닝을 받았습니다. 2003년에 마룽 선수는 중국 국가 대표팀에 들어가게 되었고, 2004년에 세계 주니어 탁구 선수권 대회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18세에 세계 단체 탁구 선수권 대회에 출전한 이후로 그는 세계에서 가장 젊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2007년 12월부터 국제 탁구 연맹 세계 랭킹 5위 안에 들었고, 2011년 9월부터는 세계 랭킹 3위 밖으로 벗어나지 않았으며, 마침내 2016년 1월에 ITTF에 의해 세계 랭킹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2016년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중국 남자 탁구 ..

소개 2022.08.21

강승윤·문지효→김준수·케이, '추측뿐인' 열애설[TF업앤다운(하)]

2022.08.20. 박시은·진태현 부부, 출산 20일 앞두고 유산 https://youtu.be/hrg0ra-jmFY 같은 회사에 몸담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열애설이 이어진 한 주였습니다. 이에 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존중하며 말을 아꼈고, 다른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강력 부인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최근 관찰 예능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던 부부가 출산 20일 앞두고 비보를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8월 셋째 주 연예가 소식 전해드립니다. ▼ 강승윤·문지효 열애설→YG "사생활 확인 어려워" 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상대는 같은 소속사의 신예 배우 문지효였는데요.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에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확인..

러블리즈 2022.08.21

에이핑크 김남주 "신혼 로망, 남편과 집 인테리어 하고파"(새집은 처음이라)

2022.08.21. https://tv.kakao.com/v/rvs1idokriuxel7h99d8y4c22@my 에이핑크 김남주가 남편과 인테리어 하기를 신혼의 로망으로 꼽았다. 8월 20일 방송된 채널A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새집은 처음이라' 2회에서는 에이핑크 김남주가 신혼 로망을 공개했다. 이날 에이핑크 김남주는 황제성과 신혼집 매물을 보러 다니다가 그의 19금 상황극에 깜짝 놀랐다. 황제성이 안양천이 보이는 창가에서 와인을 먹다가 가상의 아내와 격정적으로 안고 키스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기 때문. 김남주는 "신혼은 그런 거다. 아낌없이 줘도 부족한게 신혼"이라는 황제성의 너스레에 "신혼을 좀 고민해봐야겠다"며 거리를 뒀다. 그러다가도 김남주는 "근데 로망은 있다. (남편과) 인테리어를 하는 건데 ..

걸그룹 종합 2022.08.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