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5 7

8.5 경기 일정

2022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정규 시즌 ■ DRX VS Nongshim RedForce ■ DWG KIA VS Gen.G 2022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정규 시즌 ■ T1 Challengers VS kt Rolster Challengers ■ Liiv SANDBOX Challengers VS Kwangdong Freecs Challengers ■ Gen.G Challengers VS Fredit BRION Challengers ■ DRX Challengers VS Hanwha Life Esports Challengers ■ DWG KIA Challengers VS Nongshim RedForce Challengers 2022 LJL 서머 정규 시즌 ■ Fukuoka SoftBank HAWK..

[LCK] POG 단독 1위 '제우스' 최우제 "포인트 많이 받은 만큼 욕심나"

“POG 포인트를 많이 받은 만큼 욕심이 난다. 하지만 경기력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 4일, T1이 한화생명을 꺾고 기분 좋은 2대 0 승리를 거뒀다. 경기 후 기자실을 찾은 T1의 ‘제우스’ 최우제가 POG 1위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승리 소감으로 “오랜만에 깔끔한 2대 0 승리를 거둬 기분 좋다”라고 말한 최우제. 그는 지난 젠지전 이후 팀적으로 어떤 피드백을 주고받았냐는 질문에 “무기력하게 져 기분이 좋지 않았다”라고 밝히며 “돌아보니 이득을 봐야 할 타이밍에 손해를 본 경우가 많아 아쉬웠다”며 팀적인 자아성찰 과정을 밝혔다. 한화생명의 에이스 ‘두두’ 이동주와의 맞대결에서는 팀원들과 좋은 호흡을 선보이며 완승을 거뒀다. 최우제는 “공격적으로 잘하는 선수기 때문에 신경을 쓰긴 했지..

CBLOL 레드 캐니즈, '구이고' 과거 인종 차별 언행에 처벌

리그 오브 레전드의 브라질 리그인 CBLOL 우승팀 자격으로 우리나라 부산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도 참가했던 레드 캐니즈 칼룽가(이하 레드 캐니즈)가 소속 선수의 합류 전 과거 언행에 대해 벌금 처분을 내리며 경종을 울렸다. 레드 카니즈는 최근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제기됐던 탑 라이너 ‘구이고’ 길헤르메 아라우조 후이즈의 과거 언행 문제에 대한 조사를 마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8월 초 후이즈가 연관된 대화의 일부 내용이 SNS를 통해 공개됐으며, 이 자료에서 후이즈는 다른 선수에 대해 ‘네안데르탈 흑인’ 또는 ‘원숭이’라고 칭하며 비난했다. 이 중 ‘원숭이’는 브라질 등에서 아프리카계 유색인종을 비하할 때 쓰는 속어다. 레드 캐니즈는 선수와의 대화 및 ..

치어리더 이다혜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갸부기 이다혜 님입니다~! 부모님이 전부 KIA 타이거즈 팬입니다. 본인도 마찬가지로 KIA 타이거즈 팬이라고 하네요. 본인 피셜 기아 입덕은 2017년 우승 시즌이라고 합니다. 축구의 경우 2014년부터 전북 현대 모터스의 팬이며, 직관 무패의 승리요정입니다. 좋아하는 선수는 백승호 선수라고 하네요. 2021 시즌 K리그1 우승 결정전을 직관하기도 했습니다. 전라북도 댄스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어렸을 때 밸리댄스를 배워 춤추는 쪽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스테어라는 이름의 전주시 연합 댄스동아리 소속이었습니다. 2019년 오란씨 모델 선발 대회에 지원했습니다. 뷰티피플상을 수상했습니다. 2020년에 재학 중이던 한국관광대학교 홍보대사로 선발되어 활동했었습니다..

소개 2022.08.05

'썸핑' 조세호·강승윤 등 '퇴근 거부'.. "뽀뽀각인데?"

2022.08.04. '썸핑' MC들이 설레는 영상에 퇴근을 거부했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 '썸핑'이 4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C로는 코미디언 조세호·위너 김진우·강승윤·러블리즈 이미주·개그우먼 엄지윤이 함께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핫한 여성, 남성들의 무한 플러팅(flirting)이 허용되는 썸토피아를 지켜보는 MC들의 모습이 담겼다. 본격적인 썸의 현장에 엄지윤은 "뭐야? 지금 이거 뽀뽀각인데"이라며 경악했고 강승윤은 "이 정도라고?"라며 혀를 내둘렀다. 조세호는 정신이 혼미한 듯 "근데 난 솔직히 아직 이 프로 뭔지 모르겠어요"라며 할 말을 잃었다. 이런 가운데 이미주는 "호감 있는 사람이 저러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라며 몰입했고 김진우는 "그저 응원하게 된다"며 사랑으로 이어지기를 바..

러블리즈 2022.08.05

박초롱·솔라·이창섭, 91년생 동갑내기 모임 '훈훈하네'

2022.08.04. 에이핑크 박초롱이 동갑내기 연예인 친구들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박초롱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특별한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초롱은 마마무 솔라, 비투비 이창섭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등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담겨 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함께한 듯한 동갑내기 세 사람의 돈독한 우정이 눈길을 끈다. 한편 1991년 생인 박초롱은 지난달 12일 멤버 윤보미와 함께 유닛 앨범 'Copycat'(카피캣)을 발매하며, 에이핑크 데뷔 11년 만의 첫 유닛 활동에 나섰다. - 출처 : 엑스포츠뉴스

에이핑크 2022.08.05

[LCK] 4년 마다 등장하는 KT의 대형 미드, '빅라' "아직은 부족해"

KT에는 4년 마다 대형 미드 라이너가 등장한다는 소문이 있다. 이대광은 “아직은 부족하지만 언젠가 두 분과 비견될 수 있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4일, KT가 프레딧을 꺾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자신의 커리어 첫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한 ‘빅라’ 이대광이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승리 소감으로 “PO 진출을 확정하는 중요한 경기를 이겨서 기쁘다”라고 말한 이대광. 그는 이날 스스로의 경기력과 관련해 “좀 더 날카롭게 플레이할 수 있었지만 그러지 못해 아쉽다. 다음 경기에서는 더 가다듬어야 할 것 같다”며 좋은 활약을 펼쳤음에도 스스로 보완해야 될 점이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본인의 첫 플레이오프 진출을 스스로 확정 지은 이대광. “KT가 첫 팀인데 팀을 직접 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