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387

‘서머너즈 워’, 레전드 IP ‘어쌔신 크리드‘와 컬래버…타이틀 주인공이 몬스터로

‘서머너즈 워’와 ‘어쌔신 크리드‘의 컬래버가 드디어 공개됐다. 28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는 다양한 시대 배경을 기반으로 오픈 월드에서의 역동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IP(지식 재산권)다. 2007년 처음 출시된 이후 전 세계 판매량 2억 장을 돌파하며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시리즈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서머너즈 워’는 이번 협업을 통해 컬래버 몬스터와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9주년을 앞둔 현재까지 오랜 성원을 보내온 유저들에게..

서머너즈 워 2023.02.28

[LPL] '이게 팀이야?' UP, 졸전 끝 BLG에 완패

'인터내셔널 매치'는 물론, 솔로랭크 수준도 되지 않는 졸전 그 자체였다. 27일 오후 6시, 중국 상하이 훙차오 톈디 문화예술공연센터에서 펼쳐진 2023 LPL 스프링 7주 1일차 경기에서는 EDG가 RA를 2-1로, BLG가 UP를 2-0으로 제압했다. 1경기에서는 에드워드 게이밍(EDG)가 혈투 끝에 레어 아톰(RA)을 2-1로 제압했다. 1-2세트에서는 EDG-RA가 각각 초반의 열세를 뒤집는 침착한 5-5 교전으로 승리를 거둔 가운데, 3세트에서는 22분 바다의 영혼 교전에서 상대를 압도한 EDG가 끝내 승리했다. '명경기'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졸전보다는 각 선수들의 분전이 돋보인 경기였다. 그러나 2경기에서는 소위 '덜 던진 팀이 이기는' 눈 뜨고 보기 어려운 졸전이 펼쳐졌다. 특히 울트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