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2 13

[LCK] DK 연패 빠뜨린 쵸비-피넛 “완승으로 DK 제압해 기분 좋아”

강적 DK를 완승으로 제압하며 연패의 늪에 빠뜨린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의 ‘쵸비’ 정지훈과 ‘피넛’ 한왕호가 경기 소감과 상대에 대한 전략, 그리고 다음 경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3주 1일차 2경기에서 젠지가 DK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정지훈은 “DK가 잘하는 팀이라 생각했는데 승리하고 2위로 올라오게 돼 기분이 좋다.”라고 이야기했으며 한왕호도 “지난해 DK를 많이 이겼는데 다 풀세트 접전이었다. 올해는 걱정했지만 2-0으로 처음 이겨서 좀 더 좋다.”라고 말하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또한 3연속 POG로 선정된 것에 대해 한왕호는 “다들 잘해서 승리..

[LCK] 연승 도전과 연패 끊기의 아슬아슬 줄타기…DRX 대 브리온 선발 명단 발표

한 팀은 첫 연승을 위한 도전에, 다른 한 팀은 연패를 끊기 위한 중요한 순간의 두 팀이 목요일의 첫 경기서 격돌한다.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3주 2일차 1경기에서 DRX와 브리온이 경기를 갖는다. 광동 프릭스를 꺾고 비원의 첫 승리를 달성한 DRX는 ‘라스칼’ 김광희, ‘크로코’ 김동범, ‘페이트’ 유수혁, ‘덕담’ 서대길, ‘베릴’ 조건희의 선발진을 통해 스프링 첫 연승 사냥에 나선다. 이에 맞서는 브리온은 '모건' 박루한, '엄티' 엄성현, '카리스' 김홍조, '헤나' 박증환, '에포트' 이상호의 라인업을 내세워 연패를 끊고 다시 한번 위로 올라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가장 중요한 시기에 놓인 두 팀의 ..

[LCK] 농심 잡고 단독 POG ‘카엘’ 김진홍 “하이머딩거 자신감은 90%”

농심 레드포스를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4연승에 성공한 리브 샌드박스의 ‘카엘’ 김진홍이 POG 선정 소감과 경기에서 좋았던 점, 그리고 다음 경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3주 1일차 1경기에서 LSB가 농심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그 동안의 경기를 모두 2-1로 힘겹게 승리했지만 이번 경기는 2-0으로 깔끔하게 승리해 기쁘다.”라고 이야기한 김진홍은 이번 스플릿에서 서포터가 단독 POG로 선정됐다는 지적에 “첫 세트는 다른 사람이 받을 것이라 생각했고 만일 3세트까지 경기가 이어진다면 그때는 제가 받겠다 싶었는데 혼자 받게 되어 기분이 좋다.”라고 말하며 기쁨을 ..

[LCK] 5연승 도전하는 T1, HLE 꺾고 단독 선두 자리 지킬까

T1이 5연승으로 단독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3주 2일차 2경기가 한화생명 e스포츠 대 T1의 대결로 진행될 예정이다. T1이 젠지-디플러스 기아(DK)라는 강적을 모두 꺾고 기분 좋게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과정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를 상대로 5연승에 도전한다. 지난해 스프링 스플릿이 떠오를 정도로 T1의 기세가 매섭다. 개막일에 젠지를 완파한 데 이어 지난 28일 DK와의 '새터데이 쇼다운'에서 접전 끝에 승리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T1은 탄탄한 운영과 과감한 판단, 작년과 동일한 로스터로 인하 가능한 유기적인 팀워크에 더해 예측하기 어려운 밴픽이라는 새로운 무기까지 장착하며 한층 더..

오피지지 스포츠, 발로란트 이스포츠 팀 창단

오피지지는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Valorant)종목의 이스포츠 팀을 창단했다고 2일 밝혔다. 오피지지 스포츠의 발로란트 팀은 지난 1월 20일 스피어 게이밍으로부터 팀을 인수하며 오피지지 스포츠 발로란트 팀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Xive” 이도훈 코치의 지휘 아래 “ExiA” 정영우, “Ash” 하현철, “GGyul” 변민우, “Seolho” 안연성, “B1ngSu” 조빈, “Lingt” 홍진광, “hangul” 김태경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현재 진행중인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대회에 참가 중이며 2일 Maru Gaming과 다음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오피지지 스포츠의 관계자는 “발로란트 팀 창단은 게이머들의 일상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오..

발로란트 2023.02.02

[LCK] DK전 활약 ‘딜라이트’ 유환중 “나만 잘하면 젠지 우승 후보”

DK에 연패를 안기며 4연승을 달성한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의 서포터 ‘딜라이트’ 유환중이 경기에서의 좋았던 기억과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3주 1일차 2경기에서 젠지가 DK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지난 한화생명e스포츠 전만큼 오늘 경기도 중요했는데 2-0으로 깔끔하게 승리해 기뻤다.”라고 말한 유환중은 DK 전을 위해 어떠한 준비를 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아무래도 밴픽부터 중요할 것 같아 코칭스태프 분들 및 선수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최대한 필요한 부분을 준비했다. 특히 DK가 잘 쓰는 루시안-나미 조합을 최대한 피하는 방향을 택했다.”라고 답했다. 1세트 ..

'페이커' 이상혁, 게임 성능 강조한 삼성 갤럭시 S23 언팩행사 영상 출연... 'MZ 게임 민심' 돌릴까

'페이커' 이상혁이 안드로이드 플래그쉽 모델인 삼성 갤럭시 S23 홍보 영상에 등장했다. 2일 새벽 삼성전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머소닉 오디토리움에서 '갤럭시 언팩 2023'을 진행하고 갤럭시 S23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제품은 S23 울트라와 S23+, 그리고 S23 등 총 3종류. 이번 갤럭시 S23 시리즈에서 강조하는 부분은 게임 성능. 그간 삼성 스마트폰은 실 게임 구동시 성능을 제한하는 기능으로 게이머들의 신뢰를 잃으며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타격을 입었다. 하지만 삼성전자의 배포 자료에 따르면 갤럭시 S23 시리즈는 퀄컴의 최신 프로세서인 갤럭시용 스냅드래곤 8 Gen 2를 적용했고, GPU 성능은 전작 대비 41% 향상된 그래픽 처리 속도로 보다 빠른 반응 속도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

[LCK] 탑 라인 굳게 지킨 LSB ‘버돌’ 노태윤 “젠지전, 승리는 물론 POG도 노릴 것”

개막 첫 경기에서 아쉬운 패배 후 4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리브 샌드박스(이하 LSB)의 탑 라이너 ‘버돌’ 노태윤이 승리의 기쁨과 다음 경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3주 1일차 1경기에서 LSB가 농심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이번 시즌 처음으로 2-0 완승으로 승리해서 기분이 좋다.”라고 이야기한 노태윤은 농심 전을 위해 어떠한 부분을 준비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든든’ 박근우 선수가 크산테나 레넥톤을 다루면서 혼자 잘 버티는 쪽이라 분석했고 이에 맞춰 전략을 준비했다.”라고 답했다. 첫 세트의 경우 “밴픽 때 4픽이나 5픽 정도에서 제이스를 고를 수 있었다면 좋..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송용준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슈퍼 옵저버 송용준 선수입니다~! 듀얼 레이스 2 시즌에 범스에 입단하면서 프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당시 포지션은 러너. 데뷔전인 Xenics Storm전에서 이재혁과 원투펀치로 활약하며 주목을 받았고, 비록 8강 최종전에서 탈락했지만, 팀전 평균순위 5위를 기록하며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케스파컵에서는 문호준, 박인수, 유영혁, 배성빈, 김유창, 한승철, 정승민과 같은 조로 편성받았습니다. 죽음의 조답게 압도적인 실력자가 많았는데, 이 조에서만 4강 진출자가 3명이나 있었습니다. 그나마 노려볼만한 남은 한 자리마저 첫 출전한 한승철에 뺏겼고 배성빈과 함께 공동 6위로 탈락했습니다. 듀얼 레이스 3 시즌을 앞두고 펜타 휠즈에 입단했습니다. 두 명의 하이클래스 러..

소개 2023.02.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