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6 11

[LCK]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1승" 브리온-DRX, 선발 명단 공개

승리가 절박한 두 팀이 격돌한다.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6주 5일차 1경기가 오후 3시부터 펼쳐진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승수를 쌓고 6위를 따라잡아야 하는 브리온과 연패를 끊고 최하위권에서 벗어나고픈 DRX가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브리온에서는 '모건' 박루한, '엄티' 엄성현, '카리스' 김홍조, '헤나' 박증환, '에포트' 이상호가 경기에 나선다. 스프링 스플릿 5번째 승리를 거두고 6위 kt 롤스터와 승수 차이를 2승까지 좁힐 수 있을지 기대된다. DRX에선 '라스칼' 김광희, '크로코' 김동범, '페이트' 유수혁, '플레타' 손민우, '베릴' 조건희가 나선다. '덕담' 서대길의 부상으로 인한 이탈이라는 악재..

[LCK] PO 진출 가능성 이어가고픈 브리온의 미션: DRX를 잡아라

브리온이 과연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이어갈 수 있을까.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6주 5일차 1경기가 브리온 대 DRX의 대결로 치러질 예정이다. 브리온이 조금이라도 6위를 추격할 수 있을지, 아니면 DRX가 지긋지긋했던 7연패를 끊고 오래간만에 달콤한 승리를 맛볼 수 있을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목표 삼았던 브리온에게 지금까지의 스프링 스플릿은 결코 쉽지 않았다. 단독 선두인 T1을 시작으로 젠지, 디플러스 기아, 리브 샌드박스, 한화생명e스포츠, kt 롤스터가 탄탄한 중상위권을 형성하면서 4승에 머무르고 있는 브리온과 격차를 벌렸다. 만약 브리온이 이번 DRX전에서 승리한다면 6위인 KT와의 승수차는 2승..

[LCK] 승리 했지만 아쉬움 남는 클로저와 윌러 "경기력 만족 못해"

농심 레드포스(이하 농심)와의 힘들었던 풀세트 접전 끝 승리를 추가한 리브 샌드박스(이하 LSB)의 '클로저' 이주현과 '윌러' 김정현이 고난의 연속이었던 경기 상황과 승리를 가져온 찬스에 대해 돌아보고 깔끔한 2-0 승리를 다짐했다. 2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6주 4일차 2경기에서 LSB가 농심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클로저' 이주현은 "1세트를 아쉽게 졌지만 결국 승리해 기분이 좋다."라고 이야기했으며, '윌러' 김정현도 "컨디션이 좋지 못해서 힘들었지만 이기며 고비를 넘겨서 기쁘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POG 포인트 700점으로 단독 3위에 오른 이주현은 선정 소감으로 "오늘은 경..

발로란트 프로게이머 하정우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Sayaplayer 하정우 선수입니다~! https://youtu.be/cE1rIOoMWFU 오버워치 선수 및 방송인으로 활동하던 시절, '핵도 사야플레이어는 두려워한다'라고 대다수의 오버워치 유저들이 말할 정도로 무시무시한 에임의 소유자입니다. 단순히 에임만 좋은 것이 아닌, 피지컬도 어마무시했는데, 다른 구간도 아닌 무려 천상계에서 핵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의 엄청난 피지컬을 보여주며 간혹 가다가 핵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前 소속팀인 메타 아테나가 유명세를 떨치기 전부터 맥크리, 위도우메이커 스텟 중 치명타율이 유독 높아 유명세를 탄 선수입니다. 에임 하나는 세계 최고 수준에 올라와 있다고 평가받는 선수로, 위도우메이커, 맥크리, 솔저 모두 최정상급 에임을 보여주며 ..

소개 2023.02.26

에이핑크 박초롱-윤보미 ‘장수돌’의 고혹미

2023.02.26.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과 윤보미가 시크함을 선보였다. 에이핑크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5일 매거진 ‘Y’와 에이핑크 박초롱과 윤보미가 함께한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초롱과 윤보미는 블랙 드레스와 Y2K 의상을 소화하며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박초롱은 우아함을 한껏 살린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트렌디함을 드러냈다. 윤보미는 프레피 룩에 스터드 베레를 매치해 Y2K 감성을 살려내며 팔색조 매력을 펼쳤다. 박초롱과 윤보미는 지난해 7월 에이핑크 11년 만의 첫 유닛 그룹 초봄을 결성하고 싱글 1집 ‘카피캣’(Copycat)을 발표했다. 에이핑크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쳤다. 박초롱과 윤보미가 속한 에이핑크는 데뷔 12주년을 맞..

에이핑크 2023.02.26

에이핑크 박초롱-윤보미, 시선 장악하는 고혹美…5인 완전체 컴백 ‘기대’

2023.02.25. 걸그룹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가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25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Y’ 매거진 측과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가 함께한 화보 일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이미지 속 박초롱과 윤보미는 더블 화보에서는 고혹적인 매력을 풍기는 블랙 드레스로 시선을 압도하는 한편, 개인 컷에서는 트렌디한 Y2K 룩을 선보여 색다른 변신을 꾀했다. 박초롱은 우아함을 한껏 살린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트렌디함을 더했고, 윤보미는 프레피한 룩에 스터드 베레를 매치해 Y2K 감성을 살려내는 등 ‘화보 장인’ 다운 대체불가 팔색조 매력을 펼쳐 보여 시선을 압도했다. 박초롱과 윤보미는 지난해 7월 에이핑크 11년 만의 첫 유닛 ‘초봄’을 결성하고 싱글 1집 ‘카피캣(Cop..

에이핑크 2023.02.26

[LCK] 오너-케리아의 POG 공동 1위 다운 호흡 “알아서 잘 된다”

Kt 롤스터(이하 KT)와의 통신사 대전을 완벽하게 제압하며 7연승을 달린 T1의 POG 공동 1위 콤비가 서로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활약, 그리고 8연승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2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6주 4일차 1경기에서 T1이 KT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1세트 POG로 선정된 ‘오너’ 문현준은 “통신사 대전 많이 기대해 주셨을 텐데 깔끔하게 2-0으로 이겨 좋고 POG도 받아 기쁘다. 그런데 옆에 있는 선수가 자꾸 따라와서 단독 1등은 놓쳐 아쉽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으며, 이에 대해 2세트 POG인 ‘케리아’ 류민석도 “KT가 잘하는 팀이라 생각해 열심히 준비했고, 통신사 더비서 팬 ..

[LCK] T1 배성웅 감독 "이통사전 활약 오너, 팀 플랜에 꼭 필요한 선수"

가장 중요한 라이벌전에서 승리한 T1이 소감을 전했다. 25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2라운드 T1 대 kt 롤스터의 경기에서 T1이 2대 0으로 승리했다. 이날 T1은 정글의 활약으로 1세트를 승리했고, 2세트에서는 깜짝 바루스 서포터를 꺼내며 내리 승리를 거뒀다. 아래는 배성웅 감독과 '오너' 문현준의 인터뷰다. 경기에서 승리한 소감은 배성웅 감독: 이통사전이라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큰 위기 없이 넘겨 만족하고 있다. '오너' 문현준: 이통사 더비라고 기대해준 경기를 모든 세트를 깔끔하게 승리해 만족하고 있다. 오너는 1세트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 오너: 내가 생각한대로 플레이가 다 나왔다. 중후반 플레이도 라인을 잘 챙기면서 경..

[LCK] 이통사전 패한 kt 강동훈 감독 "실수가 아니라 실력의 문제다"

이통사 라이벌전에서 완패한 kt가 아쉬움을 전했다. 25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2라운드 T1 대 kt 롤스터의 경기에서 kt 롤스터가 0대 2로 패했다. 이날 kt 롤스터는 상대에게 두 세트 모두 20분대에 경기를 내주며 아쉬운 결과를 만들었다. 아래는 이날 경기 후 kt 롤스터와 나눈 이야기다. 오늘 경기에 대해 한 마디 강동훈 감독: 상대가 잘하고 강하는 팀이라 잘 준비했는데 그대로 안 나왔다. 잘해야 할 거 같다. '기인' 김기인: 연습때 잘하던 부분을 경기때 못 보이고 있어 그걸 고쳐야 하고 집중을 잘해야 할 거 같다. 오늘 어떤걸 준비했었나 강동훈 감독: 경기 전반적으로, 라인전도 준비한 걸 하나도 하지 못했다. 소통도 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