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4 12

에이핑크 정은지 측 “새 앨범 11일 발매 확정”[공식]

2022.11.04. 에이핑크 정은지가 새 솔로 앨범 발매 시기를 변동했다. 정은지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4일 "정은지 리메이크 앨범 ‘log’(로그) 발매일이 11월 11일로 최종 변경됐다"라고 밝혔다. 정은지는 당초 11월 2일 신보를 발매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10월 29일 발생한 이태원 압사 참사 사망자들과 부상자, 유족들을 애도하고 위로하는 의미에서 앨범 발매 시기를 연기했다. 정부는 11월 5일 밤 12시까지 일주일을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정부 기관뿐 아니라 민간 측에도 각종 행사, 축제 진행 자제를 당부했다. 가요계에서는 대다수 가수들이 기자간담회, 인터뷰, 쇼케이스, 앨범 발매, 콘서트 등 예정했던 공식 일정을 취소 혹은 잠정 연기하며 추모를 이어왔다. 한편 ‘lo..

에이핑크 2022.11.04

[롤드컵] 미디어데이 불참 T1 '제우스' 최우제 "결승전 출전에는 지장 없어"

컨디션 문제로 롤드컵 결승 미디어데이에 불참했던 '제우스' 최우제가 결승전에는 지장 없이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3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코러스 홀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미디어데이에 T1 탑 라이너 '제우스' 최우제가 불참했다. 미디어데이 직전 현지 취재 매체들에게 최우제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미디어데이 행사 불참이 알려졌다. 결국 이날 미디어데이는 최우제를 제외한 T1 배성웅 감독-'오너' 문현준-'페이커' 이상혁-'구마유시' 이민형-'케리어' 류민석까지 총 다섯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디어데이를 마쳤다. 다행히 최우제의 결승전 출전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전해졌다. 롤드컵 결승 미디어데이 행사 후 T1은 최우제의 상태에 대해 "행사 이후 다시 체..

[롤드컵] “3대 0 승리 예상”, 완승 예상한 T1 선수단

“DRX전 3대 0 승리를 예상한다” 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코러스 홀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결승전에 오른 두 팀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각오를 밝히는 시간이 마련됐다. T1 선수단이 승리 각오를 전했다. 선수단은 DRX전 완승을 자신했다. 미디어데이 일정에 참석하지 않은 ‘제우스’ 최우제를 제외한 나머지 네 명의 선수가 모두 "DRX전 3대 0 승리를 예상한다“고 말하며 무난하게 DRX를 꺾고 롤드컵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롤드컵 우승에 대한 선수단의 의지도 들어볼 수 있었다. 류민석은 “어린시절부터 가졌던 인생의 목표”라고 말하며 “롤드컵에서 우승하면 스스로의 가치를 알 수 있을 ..

[PGC] 격해지는 순위 변화 속 다나와 5위 유지

트위스티드 마인드(이하 TWIS)가 1치킨을 추가하며 110포인트로 2일차를 1위로 마쳤으며, 다나와 e스포츠(이하 다나와)는 1치킨을 추가했지만 합계 41킬 72포인트로 5위를 유지했다. 한국 시간으로 3일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 전시센터에서는 세계 배틀그라운드 최고 팀을 결정짓는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2022(PUBG Global Championship 2022, 이하 PGC 2022) 그룹 스테이지 A조 2일차 경기가 개최됐다. 대회 첫 순서인 그룹 스테이지는 대회에 출전한 32개 팀이 두 개의 조로 나뉘어 상위 그룹 진출을 목표로 3일 동안 15경기를 치르며, 한국 팀들 중에는 다나와와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 BGP 등 3개 팀이 A조 경기에 나섰다. 미라마 맵에서 진행된 6경기, 최초 자기장이..

배틀그라운드 2022.11.04

[롤드컵] T1전도 승리 원하는 ‘언더독’ DRX “우린 늘 이겨왔다”

“우리는 항상 언더독의 입장이었지만 계속 이겨왔다” 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코러스 홀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결승전에 오른 두 팀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각오를 밝히는 시간이 마련됐다. DRX 선수단이 승리 각오를 전했다. 선수단은 T1전 승리를 희망했다. ‘킹겐’ 황성훈과 ‘데프트’ 김혁규는 3대 2 승리, ‘표식’ 홍창현과 ‘베릴’ 조건희는 3대 1 승리, ‘제카’ 김건우는 3대 0 승리를 예상했다. 황성훈은 “항상 풀세트 접전을 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3대 2로 이길 것 같다”며 3대 2 스코어를 언급한 이유를 밝혔다. DRX에는 8강전과 4강전에서도 EDG와 젠지에게 패배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었..

[롤드컵] 5년만에 LCK 내전 결승 성사한 T1-DRX "우승은 우리 것"

결승전을 앞두고 T1과 DRX 선수들이 각자 결승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코러스 홀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날 미디어데이에는 LCK 2번 시드로 롤드컵에 진출한 T1과 4번 시드로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플레이인 스테이지부터 결승에 오른 DRX가 각자의 각오를 전했다. 이날 가장 집중을 받은 선수는 '페이커' 이상혁과 '데프트' 김혁규. 마포고 동창으로 유명한 이들의 이야기는 현장에서도 많은 질문의 대상이 됐다. 김혁규는 "같은 고등학교를 나오고 같은 시즌에 데뷔하는 등 같은 출발선에 있었지만 항상 이상혁 선수가 저보다 앞에 있어 따라잡을 기회가 없었다. 하지만 이번 결승전을 통해 복수 기회가 생긴..

[롤드컵] 나즈 알레타하 LoL 이스포츠 글로벌 총괄 "페이커 대 데프트 대결, 최고의 결승전 매치"

롤드컵 결승에 앞서 열린 미디어데이에서 라이엇 게임즈 임원진들도 이번 결승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코러스 홀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니콜로 러렌트 라이엇 게임즈 CEO, 나즈 알레타하 LoL 이스포츠 글로벌 총괄, 제러미 리 LoL 글로벌 제작 총괄, 그리고 존 니덤 라이엇 게임즈 이스포츠 글로벌 총괄이 자리했다. 이번 결승에서는 T1의 '페이커' 이상혁, 그리고 DRX의 '데프트' 김혁규가 대결한다. 두 선수 모두 10년에 가까운 경력을 자랑하는 선수들.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가 1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새로운 챔피언과 선수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이상혁과 김혁규 두 선수의 활약에..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최상인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미아 최상인 선수입니다~! 2017년 6월 27일, 리그 오브 레전드 재팬 리그 챌린저 시리즈의 SCARZ에 입단하면서 프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서머 시즌 팀의 우승에 기여했습니다. 2018년 4월, 콩두 몬스터에 입단했습니다. 7월, KT 롤스터에 입단했습니다. 하지만 눈꽃과의 주전 경쟁에서 밀리며 출전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2019년 5월, 팀에서 퇴단했습니다. 2020 시즌을 앞두고 APK 프린스에 입단했습니다. APK에서는 시크릿의 서브 선수로 간간히 출전을 기록했습니다. 서머 시즌에서는 시크릿이 부진에 빠지면서 점차 출전 기회를 늘려나갔습니다. 2020 시즌 종료 후 팀에서 퇴단했습니다. 2021년 5월, 에스트랄 e스포츠에 입단했습니다. 서머 시즌 팀의 준우승에..

소개 2022.11.04

꼰묘꼰묘해/2022년

2022년 2월 11일과 18일 방송은 배성재가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로 자리를 비우면서 스페셜 DJ들과 함께했습니다. 이에 따라 윤태진, 이종범과도 꼰묘꼰묘해를 진행했으며, 지애의 스페셜 DJ 때에는 정용국과 막나가는 용한 상담소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3월 11일에는 배성재가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되며 넉살과 꼰묘꼰묘해를 진행하기도 하는 등 최근 BTU 멤버들과의 콜라보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이말년뿐입니다... 2022년 4월 1일 방송에는 만우절 특집의 일환으로 로켓펀치의 연희가 깜짝 출연하였습니다. 이 에피소드에서 연희는 자칭 '꼰대 떡잎'을 떼버리고 가려고 했으나, 오히려 '꼰묘목', '꼰라인의 계승자', '행동하는 지애' 등 별명만 더 얻어갔습니다... 한편 생녹..

러블리즈 2022.11.04

윤보미 "보여 줄 수 없는 곳에 타투...너무 후회"('뽐뽐뽐')[종합]

2022.11.02.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몸에 새긴 타투를 후회했다. 지난 10월 28일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는 '솔직한 매력의 저스디스 어떻게 돈이니 사랑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윤보미는 게스트로 출연한 저스디스에게 "아까부터 봤는데 타투가 굉장히 많더라. 몇 개나 있냐"라고 물었다. 실제 저스디스의 목, 팔, 손가락 등에는 엄청난 양의 타투가 새겨져 있었다. 저스디스는 "예전엔 의미 있는 걸 하나씩 했었다. 이제 의미 있는 것들이 많아지다 보니 오히려 의미가 없어져서 그냥 채우고 싶은 욕구는 있어서"라고 말했다. 이에 윤보미는 "되게 멋있다. 난 문신 있는 걸 좋아한다"고 이야기했고, 저스디스는 조심스럽게 "몸에 타투 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윤보미는 "하나 있는데"라며 "(..

에이핑크 2022.11.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