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2 10

에이핑크, '완전체'.."오랜만이우" [N샷]

2022.07.02. 걸그룹 에이핑크가 완전체로 모였다. 에이핑크 정은지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계정에 "오랜만이우"라는 글과 함께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등 에이핑크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다섯 사람은 서로 어깨를 맞댄 채 포즈를 취했다. 친밀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모습이 돋보인다. 또한 에이핑크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역시 에이핑크가 손나은을 제외한 5인조(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로 팀을 재편한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손나은은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핑크는 2011년 '몰라요'로 데뷔, 이후 '미스터 츄', '노노노', '덤더럼', '1도 없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

에이핑크 2022.07.02

[LCK] 전패 프레딧, '소드-엄티'와 함께 첫 승리 도전

2일, 서머 시즌 모든 경기를 패배하고 있는 프레딧이 리브 샌박을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리브 샌박은 ‘도브’ 김재연-‘크로코’ 김동범-‘클로저’ 이주현-‘프린스’ 이채환-‘카엘’ 김진홍의 베스트 라인업을 통해 경기에 나선다. 승리가 간절한 프레딧은 탑 라이너 교체를 통해 경기에 나선다. ‘소드’ 최성원-‘엄티’ 엄성현-‘라바’ 김태훈-‘헤나’ 박증환-‘딜라이트’ 유환중과 함께 첫 승리에 도전한다. 스프링 시즌 소년 만화의 주인공이었던 프레딧이 이번 시즌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전승 DRX에게 일격을 날린 리브 샌박과의 쉽지 않은 대결을 앞에 두고 있다. 두 팀의 대결은 5시에 시작될 1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LCK] T1 '구마유시' 이민형 "빨리 젠지에게 1패 안기고 싶다"

“빨리 젠지에게 1패를 안기고 싶다” 1일, T1이 DRX를 꺾고 단독 2위를 달성했다. 이날 세나를 통해 팀의 승리에 기여한 ‘구마유시’ 이민형이 세나에 대한 생각과 함께 다음 상대인 젠지에게 빨리 첫 패배를 안기고 싶다는 생각을 전했다. 경기 후 포모스를 만난 이민형은 승리 소감으로 “DRX전 2대 0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다음 젠지전을 잘 준비해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을 전했다. 이날 T1과 세나를, DRX는 칼리스타를 중심으로 조합을 꾸려 서로를 상대했다. 이민형은 “세나와 칼리스타의 대결에서는 세나의 리턴이 크다”며 두 챔피언에 대해 언급한 그는 “세나는 수비를 해야 하고 칼리스타는 어떻게든 뚫어내야 한다”며 라인전 단계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라인전 단계에서 고전하더라도 게임은..

[LCK] '오너' 문현준의 벨베스 평가 "대회서도 충분히 등장 가능"

1일, T1이 DRX를 꺾고 단독 2위를 달성했다. 경기 후 기자실을 찾은 ‘오너’ 문현준이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승리 소감으로 “연승이 끊겼지만 순항 중인 DRX를 상대로 2대 0 승리를 거둬 다행인 것 같다”는 생각을 전한 문현준. 연승 기록이 깨진 광동 전과 관련해 “저희도 광동이 그런 밴픽을 준비했을지 예상하지 못했다. 저희보다 밴픽을 더욱 잘 준비했고 인게임 안에서도 더 좋은 플레이를 보였기 때문에 우리의 연승이 깨졌다”며 아쉬웠던 광동전에 대해 언급했다. 패배 원인으로는 세라핀을 언급했다. 문제가 무엇이었던 것 같냐는 질문에 문현준은 “큰 문제라기보다는 세라핀이라는 픽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고 말하며 “경기 내 우리의 잔실수들에 대해 피드백했다”며 보완점을 알렸다. 아직 LCK에 등장하지 ..

[LCK] 주도적 플레이 강조한 '캐니언' 김건부 "먼저 시도하는 JDG 스타일 좋아"

“거의 대부분의 LPL 경기를 챙겨본다. 주도적으로 무언가를 계속 시도하려는 JDG의 스타일이 좋다” 1일, DK가 KT를 꺾고 승리하며 T1과 젠지전 2연패 이후 다시 승리를 획득했다. ‘캐니언’ 김건부는 T1과 젠지전의 패배 원인을 수동적인 플레이로 꼽고, 앞으로는 더욱 과감하게 플레이하겠다는 사실을 약속했다. 이어 징동 게이밍의 주도적인 플레이를 칭찬했다. 승리 소감으로 “2연패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오늘은 정말 이기고 싶었다. 2대 0으로 이겨 너무 기분 좋다”고 말한 김건부. 그는 “저희에게 패배를 안긴 두 팀 모두 이겨야 하는 상대다. 저희 실력을 늘리기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는 사실을 밝혔다. “좀 더 과감하게 플레이하고자 한다”는 생각을 전한 후, “양 팀 모두 실수를 하더라도 경기를..

[LCK] 단독 POG 선정된 '오너' 문현준..2022 서머 정규 리그 POG 순위(7월 1일 기준)

1일 진행된 경기를 통해 ‘오너’ 문현준이 단독 POG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3주 3일차 경기가 종료됐다. DK는 KT를 상대로 2대 0 승리에 성공하며 반등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고, T1도 광동전 패배를 극복하고 DRX를 상대로 승리했다. 1경기에서는 DK의 ‘쇼메이커’ 허수와 ‘캐니언’ 김건부가 POG 포인트를 적립했으며, 2경기에서는 T1의 ‘오너’ 문현준이 POG 포인트를 쌓았다. 1위 ‘제우스’ 최우제(T1) 400포인트 2위 ‘프린스’ 이채환(LSB) 300포인트 2위 ‘쵸비’ 정지훈(젠지) 300포인트 2위 ‘제카’ 김건우(DRX) 300포인트 2위 ‘아리아’ 이가을(kt) 300포인트 2위 ‘킹겐’ 황성훈(DRX) 3..

DRX의 칼리스타 막아낸 T1의 세나 '방패'

세나 중심의 조합을 꾸린 T1과 칼리스타를 통해 이를 뚫어내려 했던 DRX. 결국 상대의 공격을 막아낸 T1이 미소지었다. 1일, 4연승이 끊긴 T1과 DRX의 맞대결 속 T1이 DRX를 상대로 2대 0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를 통해 T1은 다시 반등의 기회를 맞이했으며 DRX는 2연패를 기록하게 됐다. 서로를 상대하게 된 두 팀은 확실한 콘셉트를 통해 경기에 임했다. T1은 밴픽 단계에서부터 빠르게 세나를 가져가는 모습을 보였다. 1세트에서는 탐 켄치가, 2세트에서는 세라핀이 CS를 수급하며 세나의 곁을 지켰다. 이에 맞서는 DRX는 칼리스타를 통해 이를 뚫고자 했다. 1세트에서는 아무무가, 2세트에서는 레나타 글라스크와 함께 강한 라인전을 가져갔다.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부터 DRX의 바텀 듀오는 ..

7.2 경기 일정 -LoL-

2022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정규 시즌 ■ Liiv SANDBOX VS Fredit BRION ■ Gen.G VS Kwangdong Freecs 2022 LPL 서머 정규 시즌 ■ LNG Esports VS LGD Gaming ■ FunPlus Phoenix VS JD Gaming ■ Weibo Gaming VS Top Esports 2022 LEC 서머 정규 시즌 ■ Team BDS VS Misfits Gaming ■ Team Vitality VS SK Gaming ■ Rogue VS Excel ■ Fnatic VS Astralis ■ MAD Lions VS G2 Esports 2022 TCL 서머 정규 시즌 ■ Galakticos VS Fenerbahçe Esports ■ Team AURO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