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1 17

前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에릭 하이든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스피드 스케이팅 GOAT 에릭 하이든 선수입니다~! 1980년 레이크플래시드 동계 올림픽에서 5관왕이 되며 스피드스케이팅에 걸린 모든 금메달을 땄습니다. 위스콘신주 출신으로 어릴 적부터 스케이트 선수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1976년 이탈리아에서 열린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에서 종합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한국의 이영하가 종합 우승을 한 당시 대회에서 그는 1500m 종목에서는 이영하를 꺾고 주니어 세계 신기록으로 가장 좋은 기록을 냈습니다. 곧이어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열린 제12회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였습니다. 이듬해인 1977년 독일에서 열린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에서는 여러 종목에서 주니어 세계신기록을 세우며 종합 우승하였습니다. 1978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

소개 2022.07.01

러블리즈 정예인 주연 '인싸나라', 7월 전격 크랭크인

2022.07.01. 청소년 성장 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가 지난달 28일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7월 전격 크랭크인한다.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한자리에 모인 대본 리딩 현장은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차세대 배우들의 개성과 매력으로 활력이 넘치는 모습이다.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이하 인싸나라)'는 연극영화과 입시학원에서 펼쳐지는 텐션 높은 친구들의 꿈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을 그린 청소년 드라마다. 10대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포기할 줄 모르는 열정과 끈기를 특유의 풋풋한 감성으로 풀어낸다. 연기활동을 펼쳐온 걸그룹 러블리즈 정예인이 일찌감치 주인공 '이나라' 역에 합류했다. 고등학교 2학년으로 공부만 아니라면 모든 일에 승부욕이 넘치는 철부지 여학생 캐릭터를 리얼하게 연기한다. 웹..

걸그룹 종합 2022.07.01

[LCK] KT-DK 선발 명단 공개, 승리 위해 출전한 '빅라' 이대광

1일, 1승 3패로 8위를 기록중인 KT와 젠지와 T1에게 일격을 맞아 2연패를 기록중인 DK가 맞붙는다. KT는 ‘라스칼’ 김광희-‘커즈’ 문우찬-‘빅라’ 이대광-‘에이밍’ 김하람-‘라이프’ 김정민이 출전해 승리 분위기 쇄신에 나선다. 이에 맞서는 DK는 ‘너구리’ 장하권-‘캐니언’ 김건부-‘쇼메이커’ 허수-‘덕담’ 서대길-‘켈린’ 김형규가 출전해 연패를 끊고자 한다. 비록 패배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아리아’ 이가을 대신 ‘빅라’ 이대광이 출전한 KT와 강팀들에게 일격을 맞았지만 여전히 강한 DK. 두 팀의 대결은 5시에 시작될 1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LCK] '리헨즈' 손시우 "광동 봇듀오, 애쉬-세라핀 vs 세나-신지드로 붙어보자"

30일, 젠지가 농심 레드포스를 꺾고 리그 5연승에 성공했다. 젠지의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는 오늘의 승리에 자만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으며, 광동의 바텀 듀오와의 대결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승리 소감으로 “오늘 경기도 승리로 장식해서 좋다”라고 말한 손시우는 5연승에 성공하며 전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부분과 관련해 “어제의 일은 신경 쓰지 않고 있다. 내일만 생각하겠다”며 앞으로의 대결에 더욱 초점을 맞추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1세트. 손시우는 밴픽 단계에서 상대가 나미를 선택한 것을 확인한 뒤 유미를 통해 이를 맞받아쳤다. 그는 “후반으로 갈수록 나미에 비해 유미가 훨씬 챔피언이 좋다”는 챔피언 기용 이유를 밝혔다. 유미의 아이템 선택에 대한 그의 생각도 들어볼 수 있었다. 그는 “원거리 딜..

[LCK] 강팀 파훼법은 밴픽? 깜짝픽에 당한 T1과 DRX

29일, 이번 시즌 전승을 기록중이던 T1과 DRX는 각각 광동과 리브 샌박에게 일격을 맞으며 나란히 첫 패배를 기록했다. T1을 상대로 승리를 가져간 광동. 대 T1전을 위해 칼을 간 모습을 보였다. ‘테디’ 박진성과 ‘페이트’ 유수혁은 기존 보여준 메인 딜러의 역할이 아닌 이니시에이팅이 가능한 챔피언들을 기용해 팀을 지원했다. 유수혁은 오른과, 박진성은 세나, 애쉬와 함께 플레이 메이킹을 선보였다. ‘기인’ 김기인은 팀원들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캐리력을 더욱 증가시켰고, 부족했던 화력은 ‘엘림’ 최엘림과 ‘호잇 류호성이 보조했다. 교전 특화 조헙은 선택한 광동. T1은 인게임 내 불리한 상황에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흐름을 되돌리고자 했다. 그러나 충분한 힘이 있었던 광동의 선수들은 오른의 궁극기를..

[LCK] "정규 시즌 1위 7~80% 정도 가까이 있어"..'룰러' 박재혁의 자신감

30일, 젠지가 농심 레드포스를 꺾고 리그 5연승에 성공했다. 경기 후 기자실을 찾은 젠지의 ‘룰러’ 박재혁이 지금의 모습을 유지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인다면 정규 시즌 1위가 충분히 가능하다는 생각을 전했다. 단독 1위 및 5연승에 성공한 소감으로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기분 좋다”라고 말한 박재혁. 그는 29일 함께 전승을 기록 중이던 T1과 DRX의 경기를 보며 어떤 기분이었냐는 질문에 “함께 1등을 경쟁하는 팀이었기 때문에 내심 기뻤다”며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1세트 맹활약을 펼친 루시안에 대해서는 어두운 전망을 점쳤다. 그는 “LPL팀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다. 중국 리그에서는 루시안이 좋지 않은 픽이다. 오늘 경기에서는 티어가 높은 것이라 생각해 선택했지만 앞으로는 티어가 낮..

[LCK] 손대영 감독의 믿음과 지지, 승리로 보답한 선수단

30일, 한화생명이 마침내 이번 시즌 첫 승리에 성공했다. 함께 4패를 기록중인 프레딧 브리온과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값진 첫승을 가져간 한화생명. 경기가 끝난 후 만난 손대영 감독은 선수단과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함과 함께 어떤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승리 소감 부탁드립니다 머릿속에 ‘기쁘다’는 단어밖에 생각나지 않습니다. 포기하지 않은 선수들에게 감사하고 열심히 해주는 코치진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전패를 기록하고 있는 팀 간의 대결이었기 때문에 승리에 대한 욕심도 더욱 컸을 텐데요 선수들에게 부담 갖지 말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한 팀은 연패가 끊어지기 때문에 선수들이 부담감을 가질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것은 아니다. 지더라도 우리가 준비..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시즌7' 및 하반기 대회 발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BATTLEGROUNDS SMASH CUP, 이하 BSC)’ 시즌7을 7월 9일과 10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는 소식과 함께, 하반기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일정을 발표했다. BSC 시즌7은 동아시아 지역 대회 시작 전 국내 선수단이 전력을 점검하는 대회로, 한국의 12개 프로팀과 올 4월 진행된 ‘PUBG LVUP SHOWDOWN(이하 PLS): 시즌2’를 통해 선발된 4개의 오픈 슬롯 팀까지 총 16개 팀이 참가한다. 총상금은 3,000만 원이며, 우승팀에게는 차기 대회인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배틀그라운드 2022.07.01

2022 PUBG 모바일 인비테이셔널, 8월 사우디 아라비아 개최

전 세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하 PUBG 모바일) 최강 팀들이 대결을 펼치는 ‘PUBG 모바일 인비테이셔널 2022’ 대회가 오는 8월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크래프톤은 2022 PUBG 모바일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오는 8월 11일부터 20일까지 사우디 아라비아의 수도인 리야드에서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사우디 e스포츠 연맹이 8주간에 걸쳐 개최하는 e스포츠 축제 ‘게이머스 에이트(Gamers8)’와 연계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총 상금 미화 300만 달러(한화 약 39억 원) 규모로 전 세계의 상반기 ‘PUBG 모바일’과 ‘화평정영’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18개 팀이 집결해 상반기 세계 최강을 결정한다. 우리나라에서는 ‘PUBG 모바일 프로 시리즈 코리아’ 우승팀인 DK가 대표로 참가한다. 1주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