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2 10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블랙핑크 인게임 콘서트 '더 버추얼' 개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2.1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걸그룹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 ‘BLACKPINK X PUBG MOBILE 2022 IN-GAME CONCERT: [THE VIRTUAL]'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22일부터 24일, 29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 버추얼 콘서트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 멤버들의 3D 아바타가 출연해 다양한 히트곡 무대와 스페셜 트랙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콘서트장에서 함께 무대를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으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무대 연출과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콘서트 티켓은 15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를 기념해 블랙핑크..

광주이스포츠경기장, '광주 이스포츠 시리즈' 통합 브랜드 런칭

광주이스포츠경기장을 운영하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탁용석)에서는 이번 2022시즌부터기존 경기장에서 진행되던 대회를 통합한 ‘광주 이스포츠 시리즈’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광주 e스포츠 경기장은 지난 2020년 개관 이후 광주 이스포츠 오픈대회, PC클럽 대항전, 중·고등학교 이스포츠 리그 등을 진행하며 지역 e스포츠 저변 확대의 역할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광주 이스포츠 시리즈’ 런칭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전국 e스포츠 팬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통합브랜드 하에는 경기장을 대표하는 전국단위 아마추어 대회이자 통합 브랜드명과 같은 이름의 ‘광주 이스포츠 시리즈’, 현역 프로 선수와 함께하는 ‘이스포츠 특별전’, 광주 최고의 PC방을 가리는 ‘광주 PC클럽 마스터즈’, 업무..

7.12 경기 일정

오늘 있을 e스포츠 주요 경기 소개하겠습니다. 2022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정규 시즌 ■ T1 Challengers VS Liiv SANDBOX Challengers / Hanwha Life Esports Challengers VS Gen.G Challengers ■ DWG KIA Challengers VS DRX Challengers / Nongshim RedForce Challengers VS Kwangdong Freecs Challengers ■ kt Rolster Challengers VS Fredit BRION Challengers - 오늘 LCK CL 경기 중 가장 관심을 보이는 경기는 단연 1경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현재 공동 1위에 위치해 있는 T1과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이기에, ..

[LCK CL] T1-LSB 투톱 체제 속 정신 없는 순위싸움(종합)

2라운드에도 치열한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T1과 리브 샌드박스(이하 LSB)의 투톱 체제가 이어졌으며, 그 뒤를 추격하는 팀들의 순위싸움도 정신없이 이어졌다. 1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2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서머 스플릿 5주 1일차 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이하 LSB)-T1-DK-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DRX가 승리했다. 1경기로 치러진 LSB와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한화생명)의 대결은 본진 넥서스가 수차례 타격당하는 위기를 넘긴 LSB가 역전승을 거뒀다. 초반 LSB의 하단 습격을 버텨낸 한화생명이 타이밍 좋게 원군이 합류하며 3킬을 쓸어 담고 첫 드래곤을 가져갔으며 전령을 가져간 뒤 상대의 추격을 큰 어려움 없이 벗어나 하단 지역에 전령을 소환했다. 1데스 대신 상대가 ..

[LCK] KT '커즈' 문우찬 코로나 확진, 경기는 온라인 참가

최근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로 인해 kt 롤스터(이하 KT)에 확진자가 발생했다. KT는 12일 오전 LCK 팀 소속 정글러 ‘커즈’ 문우찬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후속 조치로 KT 측은 선수가 치료와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추후 진행되는 LCK 경기는 리그 규정에 따라 온라인으로 참가할 예정이라 알렸다. 이와 함께 연습실 및 숙소를 포함한 선수단 생활 영역 전반에 방역조치를 시행하는 등 추가 감염을 막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 출처 : 포모스

[김형근의 넓고 얕은 지e식] 팬만 '노잼' e스포츠 NFT, 높아진 변화의 목소리

한 때 e스포츠 분야의 새로운 먹거리가 될 것이라 여겨졌던 블록체인 관련 각종 사업들이 어느 순간부터 이야기가 들려오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 사업의 미래에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지난해와 올 1분기만 해도 다양한 사업이 전개됐고 특히 북미와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다수의 구단들이 블록체인을 주요 기술로 사용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웹 3.0’ 시대 전환을 빠르게 맞이할 것이라 목소리를 높였다. 이중 대표적인 분야로 손꼽혔던 대체 불가능 토큰(NFT)의 경우 팀과 선수들을 주제로 한 이미지나 비디오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새로운 소장품으로써 높은 가치를 발휘할 것이라 팀들은 자신했다. 그러나 1분기부터 블록체인을 바탕으로 한 가상자산과 자본 시장이 서서히 침체될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던 것이..

발로란트 2022.07.12

'젠지 vs LSB' LCK 해설진이 주목한 서머 5주차 경기

LCK를 중계하는 국내외 해설진들이 선두인 젠지와 5연승을 달리고 있는 리브 샌드박스의 매치업을 꼭 봐야 할 경기로 꼽았다. 13일 서울 종로구 롤 파크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5주차 경기를 앞두고 '고릴라' 강범현 해설 위원은 "서머에 몰아치고 있는 큰 모래폭풍이 젠지까지 넘을 수 있을까?"라면서 리브 샌드박스의 행보에 주목했다. 이어 '리라' 남태유 해설 위원은 "두 팀 모두 원거리 딜러들의 실력이 정점을 찍은 상황에서 '제린스'와 '룰시안'의 만남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라고 코멘트했다. 글로벌 중계진인 '아틀러스(Atlus)' 맥스 앤더슨(Max Anderson)'은 "리브 샌드박스가 LCK의 강팀이라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라..

"글로벌 토너먼트 출격 준비 완료" OWL 2022 시즌 10주차 종료

오버워치 리그 2022시즌 10주차를 통해 미드시즌 매드니스 토너먼트에 진출할 팀이 모두 확정되었다. 동부지역에서 필라델피아 퓨전이 마지막으로 글로벌 토너먼트 진출팀이 결정됐고 탑 시드 4개 팀을 모두 확정 지었다. [10주차 요약 - 동부지역] 필라델피아 퓨전과 상하이 드래곤즈 그리고 항저우 스파크가 2승을 챙겼다. 필라델피아 퓨전 DPS ‘MN3 (엠엔쓰리)’ 윤재희와 ‘Zest (제스트)’ 김현우의 놀라운 활약 속에서 광저우 차지와 서울 다이너스티를 상대로 승리했다. 여기에 청두 헌터즈가 10주차 첫 경기에 상하이 드래곤즈에게 패하면서 필라델피아 퓨전이 미드시즌 매드니스 글로벌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 지었다. 항저우 스파크는 청두 헌터즈와의 경기에서 거점과 화물 관리를 잘 하면서 ‘AlphaYi (알..

오버워치 2022.07.12

에이핑크 초롱X보미, 'Copycat(카피캣)' 속 금발+앙큼 매력

2022.07.12.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초봄(초롱 보미)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과 10일 밤 11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에이핑크 초봄의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Copycat(카피캣)’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각각 15초와 30초 내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박초롱과 윤보미는 화려한 금발로 변신,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비현실 비주얼과 함께, 좁은 TV 속에 갇혀 있는 모습부터 자유롭게 들판을 뛰어가는 모습, 컬러풀하고 키치한 무드의 세트장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 속 “La la la”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Cop..

걸그룹 종합 2022.07.12

젠지와 T1의 루나미 활용법..본체는 '나미'

젠지와 T1의 원거리 딜러들이 루시안-나미 조합의 핵심은 나미라는 사실을 밝히며, 나미가 없는 루시안은 기용하지 않는 것이 낫다는 생각을 전했다. 젠지와 T1이 10일 치러진 경기에서 각각 DRX와 프레딧을 2대 0으로 꺾으며 양강 체제를 더욱 공고히 굳혔다. 양 팀은 이날 경기에서 루시안-나미를 선택하며 경기에 나섰고, 좋은 활약을 펼치며 결국 승리를 가져갔다. 젠지의 ‘룰러’ 박재혁과 ‘리헨즈’ 손시우는 1세트와 2세트 모두 빠르게 루시안-나미 조합을 선택하며 준비된 밴픽 과정이었음을 알게 했다. 경기 후 진행된 방송 인터뷰에서 “항상 많이 연습한다. 늘 꺼낼 준비가 되어있다”며 루시안 나미 조합의 선택 이유를 밝혔다. 1세트 DRX의 바텀 듀오는 루시안-나미를 상대로 코그모와 룰루를 선택. 코그모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