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30 15

7.30 경기 일정 -LoL (2)-

2022 PCS 서머 정규 시즌 ■ CTBC Flying Oyster VS Dewish Team ■ Beyond Gaming VS Frank Esports ■ Impunity VS SEM9 ■ Meta Falcon Team VS Deep Cross Gaming 2022 VCS 서머 정규 시즌 ■ AS Esports VS Team Whales ■ SBTC Esports VS GAM Esports 2022 TCL 서머 정규 시즌 ■ Team AURORA VS NASR eSports Turkey ■ Galakticos VS 5 Ronin ■ SuperMassive Blaze VS Galatasaray Esports ■ Fenerbahçe Esports VS Dark Passage ■ İstanbul Wildc..

7.30 경기 일정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철권-

2022 PWS EAST ASIA Phase 2 출전 팀 ■ 한국 : ATA / emTek StormX e-sports / Danawa e-sports / BaeGoPa / GOnGO Prince / OP.GG SPORTS / Eagle Owls / GNL Esports ■ 대만 : Violet Raccoon / Aura Esports / Simba Gaming / CAT ■ 일본 : ENTER FORCE.36 / IrohaniPopeto Samurai Gaming / SunSister / SoCool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 팀전 : Kwangdong Freecs VS WISH / Savage VS DFI BLADES ■ 개인전 : 박인수 / 김정현 / 박현수 / 조태민 / 이해원 / 김주영..

"역시 광고 10개 찍는 여자" 에이핑크 보미, 은지 명품 선물에 감동(뽐뽐뽐)

2022.07.30. 그룹 에이핑크 보미가 은지를 비롯한 멤버들과 돈독한 의리를 자랑했다. 7월 29일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통해 보미의 유닛 활동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유닛 '초봄'의 쇼케이스 앞두고 에이핑크 멤버들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했다. 쇼케이스를 끝낸 뒤, 보미는 멤버 은지의 선물을 보고 "역시 광고 10개 찍는 여자"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선물은 명품 브랜드 P사의 스카프였다. 이어 멤버들은 '카피캣' 챌린지로 에이핑크의 돈독한 의리를 자랑했다. 또한 은지는 팬들과 만남에도 커피차를 보내 응원했다. 보미는 팬들에게 "은지가 보내준 거 우리도 지금 봤다"라며 감격했다. 초롱은 "역시 광고퀸"이라고 감탄해 웃음을 안겼다. - 출처 : 뉴스엔

에이핑크 2022.07.30

[LCK] 즐거운 '라이프'의 모험 "1세트 상성 최악이어도 2데스 정도 괜찮았다"

DK와 매 세트 40분을 넘어서는 장기전 끝 완승으로 8번째 승리를 챙긴 kt 롤스터(이하 KT)의 ‘라이프’ 김정민이 힘들었던 경기를 돌아보고 남은 정규 시즌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2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7주 3일차 2경기에서 KT가 DK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연승이 끊긴 상황서 꼭 이겨야 했던 상대에 2-0으로 승리해 기쁘다.”라고 이야기한 김정민은 “경기는 재미있었지만 두 세트 모두 역전승이었던 만큼 힘들었다. 아마 올 시즌 제일 힘든 경기였던 것 같다.”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DK 전에 대해 어떻게 준비했는지를 묻는 질문에는 “최근에는 밴픽의 비중이 큰 만큼 상대 밴픽에..

前 레슬링 선수 알렉산드르 카렐린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영장류 최강 알렉산드르 카렐린 선수입니다~! 현역 시절에는 그레코로만형 레슬링에서 활약했고, 러시아 연방 영웅 수훈자입니다. 1988년에서 1996년까지 하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런 업적에 따라 "영장류 최강" , "제왕"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습니다. 시드니 올림픽 결승전에서 미국의 룰런 가드너에게 패하기 전까지 1987년에서 2000년 사이에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고 1995년부터는 단 1점도 내주지 않았습니다. 이런 국제전에서의 깨질 수 없으리라 여겨지는 많은 기록과 특별한 신체력에 의해 존경받아 왔습니다. 카렐린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그레코로만형 레슬링 선수로 꼽힙니다. 1999년에는 아키라 마에다에 대항해 RINGS라는 단체에 참여해 프로레슬링 선수가..

소개 2022.07.30

숀 신곡 '로드' 뮤비 주인공, 러블리즈 정예인이었다

2022.07.29. 그룹 러블리즈 정예인이 학창 시절 첫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이미지로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정예인은 지난 28일 공개된 숀(SHAUN)의 네 번째 EP 'Omnibus pt.1 : 만화경(Kaleidoscope)'의 타이틀곡 'Road'(로드) 뮤직비디오에서 호연했다. ‘Road’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드롭이 공존하는 숀의 새 앨범 타이틀곡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정예인은 몽환적이고도 성숙한 분위기를 뽐내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예인은 다채롭고 화려한 뮤직비디오 배경에 완벽히 녹아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정예인은 노래, 연기, SNS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의..

걸그룹 종합 2022.07.30

윤보미, 예능울렁증 고백 "많은 기대에 기죽어..'비타민'서 웃기고 오라고"

2022.07.29.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예능 울렁증을 고백했다. 28일 공개된 웹예능 '용진 건강원'에는 데뷔 11년 만에 에이핑크 첫 유닛으로 나선 초봄 박초롱, 윤보미가 등장했다. 윤보미는 유닛 활동 소감을 묻자 "예능을 하다 보면 인터뷰가 너무 빨리 돌아온다"라며 부담감을 털어놨다. "예능 잘하실 것 같은데 어렵지 않지 않냐"라는 안무가 가비의 물음엔 "예능 울렁증이 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하니까. 대표님이 '너 왜 안 웃기고 왔니', '잘하고 와라', ''비타민'에서 웃기고 와라'라고 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윤보미는 "그런 이야기를 하도 많이 들어서 예능에 가면 살짝 기죽는다"라며 "엄청 내성적이다. 친한 사람들 앞에서나 왈가닥이지 남 신경 많이 쓴다. 예를 들어 '작가님이 왜 지금..

에이핑크 2022.07.30

[GSL] "나이는 신경쓰지 않는다" 두 번째 30대 우승자 김준호

모두가 힘들다고 생각한 상황과 나이에서 김준호가 우승하며 프로게이머의 롱런 가능성을 보였다. 29일 서울 마포구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2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GSL) 시즌2' 결승전에서 김준호가 조성주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4대 1로 승리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으로 김준호는 임재덕 이후 두 번째 30대 우승자가 되었으며, 전역 이후 우승한 첫 프로게이머이자 5년 만에 프로토스의 우승을 기록했다. 아래는 이날 경기 후 김준호와 나눈 인터뷰다. 대회 첫 우승을 한 소감은 천적인 조성주를 이기고 우승할 수 있어 기쁘고, 모든 지표가 나의 승리를 예상하지 못했는데 이를 뒤집을 수 있어 기쁘다. 임재덕 이후 두 번째로 30대 프로게이머 우승이자 7년만에 프리미어, 그리고 5년 만에 프..

[LCK] 승리에도 남은 '호잇'의 아쉬움 "플레이 완성도 떨어지며 여유가 없었다"

프레딧 브리온(이하 프레딧)과의 풀세트 대결을 제압하고 연패를 끊는 5번째 승리를 기록한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의 ‘호잇’ 류호성이 승리의 기쁨과 아쉬웠던 경기 내용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2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7주 3일차 1경기에서 광동이 프레딧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경기력이 좋지 못해 연패를 기록하다보니 자신감도 많이 잃은 상태였는데 오늘 승리로 어느 정도는 회복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이야기한 류호성은 경기력 회복을 위해 어떻나 준비를 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메타에 따라 좋은 챔피언들을 준비하고 플레이도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해보려고 노력했다. 저는 오늘 이니시에이팅을..

KeSPA 심판위, '버그 대응 문제' 한화생명-T1전 심판 징계

지난 13일의 한화생명 대 T1 경기서 발생한 심판의 운영 미숙에 대해 한국 e스포츠 협회(이하 KeSPA)가 징계 처분을 내렸다. KeSPA는 29일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최근 개최한 심판위원회 대한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LCK 심판은 LCK 서머 정규시즌 1라운드의 한화생명 e스포츠 대 T1의 3세트 경기 도중 발생한 강타 버그와 관련해 버그 발생 직후가 아닌 경기가 이어진 상황서 크로노 브레이크가 적용되게 했으며, 이 과정에서 T1 선수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전달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심판위원회에서는 LCK 사무국의 경위서, 해당 심판의 경위서, 사건 당시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으며 그 결과 해당 심판의 행위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발생한 경기 운영 미숙 행위로 판단했다. 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