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5 14

[LCK] 팔찌+반지의 주인 된 오너 "서머 반지도 가져오겠다"

2022 LCK 스프링 스플릿 우승자에게 수여되는 ‘우승 반지’와 결승전 MVP의 상징인 ‘브레이슬릿’을 전달 받은 T1의 ‘오너’ 문현준이 포모스에 기쁨과 함께 서머 스플릿에 대한 각오를 이야기했다. T1은 5일 티파니앤코(이하 티파니)에서 제작한 스프링 스플릿 우승 반지가 선수들에 전해졌음을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 T1 측은 선수들이 반지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티파니에서 보내주신 2022 LCK 스프링 우승 기념 반지와 함께 서머 시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했다. 먼저 문현준은 우승 반지를 전달 받은 소감으로 “멋진 반지를 받으며 스프링 스플릿에 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던 기억이 되살아나 기분이 좋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MVP로 선정되며 추가로 금색 브레이슬..

[LCK] 광동 프릭스, 기인-엘림-호잇 코로나 확진 판정

광동 프릭스 소속 선수 3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며 4주차 경기를 경기장에서 치르지 못하게 됐다. 광동 프릭스는 5일 오후,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LCK 팀의 ‘기인’ 김기인, ‘엘림’ 최엘림, ‘호잇’ 류호성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양성 확진 판정을 받은 세 선수는 LCK의 COVID-19 가이드에 따라 4주차 6일과 8일 경기를 숙소에서 온라인으로 참여하게 됐다. 이와 함께 광동 프릭스 측은 세 선수 이외의 선수단 및 임직원들은 전원 자가진단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해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함께 알렸다. 글을 마무리하며 광동 프릭스는 “선수의 컨디션 조절과 원활한 경기 참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 출처 : 포모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칸 라이언즈' 필름 부문 동상 수상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ATTLEGROUNDS MOBILE INDIA, 이하 BGMI)’의 ‘책임감 있는 게임플레이(Game responsibly)’ 캠페인 광고가 세계 최대 광고제인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2022(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22, 이하 칸 라이언즈)’ 필름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인도 지역 대상으로 BGMI를 출시한 이후, 인도 이용자들의 건강한 게임 문화 구축 및 확산을 위해 ‘책임감 있는 게임 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의 과몰입 방지를 위해 부모의 동의를 받은 18세 미만 이용자는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도록 장치를 ..

T1, 스프링 우승 반지와 함께 '전승 우승' 기억 되살린다

2022 LCK 스프링 스플릿 우승 팀인 T1이 우승 반지와 함께 다시 한 번 도약한다. T1은 5일 티파니앤코(이하 티파니)에서 제작한 스프링 스플릿 우승 반지가 선수들에 전해졌음을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 T1 측은 “티파니에서 보내주신 2022 LCK 스프링 우승 기념 반지와 함께 서머 시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했다. LCK 우승 반지는 2021년 서머 스프링 때부터 우승 팀에 수여된 선물로, 티파니 할로우웨어 공방의 세공 기법과 스탬핑, 솔더링 테크닉을 적용한 티파니 1837 메이커스 (Tiffany 1837 Makers) 컬렉션이 사용됐다. 특히 우승 반지에는 선수들의 이름 이니셜을 개별 인그레이빙하여 그 상징성과 의미를 더한다. 한편 T1은 서머 스플릿 4주..

7.5 경기 일정

오늘 있을 e스포츠 주요 경기 소개하겠습니다. ATS - 용의 땅 16강 ■ 주요 출전 선수 : 홀로서기 / 멍바 / 제니아 / 광어찡 / 엠돈 / 블랙펭수 / 조득 / A블랙 2022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정규 시즌 ■ DWG KIA Challengers VS Nongshim RedForce Challengers ■ T1 Challengers VS kt Rolster Challengers ■ Fredit BRION Challengers VS Gen.G Challengers ■ Hanwha Life Esports Challengers VS DRX Challengers ■ Kwangdong Freecs Challengers VS Liiv SANDBOX Challengers 2022 와일드리프트 ICO..

[LCK] 해설진이 만장일치로 주목한 T1 vs 젠지

LCK 중계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외 해설진들이 4주차 젠지와 T1의 대결을 꼭 봐야 하는 경기로 꼽았다. '클라우드템플러' 이현우 해설 위원은 "이름만으로도 팬들을 설레게 하는 매치업인데 경기를 보면 더 흥분될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표했고 '빛돌' 하광석 해선 위원은 "젠지와 T1의 대결에서 정글러들의 활약이 승부의 분수령이 될 것 같다"라면서 '오너' 문현준의 'O'와 '피넛' 한왕호의 'P'를 따서 'OP 대전'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글로벌 해설진도 젠지와 T1의 대결에 집중했다. 브랜든 발데스(Brendan Valdes)는 "서머의 마지막 무패 팀인 젠지와 LCK를 대표해 MSI를 나갔던 팀의 대결로, 서머 타이탄의 대결이라 부르겠다"라고 말했고 '울프(Wolf)' 울프 슈뢰더(Wol..

T1 스매시 브라더스 'MKLeo', 프랑스 리옹서 '콜로셀 2022' 대회 우승

T1 소속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종목 선수인 'MKLeo' 레오나르도 로페즈 페레즈가 프랑스 리옹에서 개최된 골드 티어 대회인 ‘게임테크 리옹 콜로셀 2022(이하 콜로셀 2022)’ 대회서 우승을 차지했다. 총 1,024명이 참가한 ‘콜로셀 2022’서 페레즈는 최종 토너먼트의 승자 결승전서 멕시코의 ‘마이스터’ 엔리케 에르난데스 솔리스에 2-3으로 패하며 패자조 결승으로 내려갔으나 ‘차지’ 산티아고 페레즈 체치와의 대결을 3-0으로 제압하며 최종 결승전으로 향했다. ‘마이스터’와의 재대결로 진행된 최종 결승전에서 페레즈는 자신의 주 캐릭터 중 하나인 호무라/히카리를 선택해 Mr. 게임&워치를 선택한 솔리스를 3-0으로 잡고 브라켓 리셋에 성공했다. 이어 재대결에서도 Mr. 게임&워치와 소라로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 공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WINNI)’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위니는 게임과 애니메이션, 댄스와 스포츠를 좋아하는 21세 공대생이다.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으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다. 이름인 ‘위니’는 승리를 뜻하는 영단어 ‘Win’에서 파생된 것으로 ‘평화의 친구’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위니는 지난달 3일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을 개설하고 일상 사진과 댄스 커버 영상 등의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으며, 20여 일 만에 팔로워 1만 명을 돌파했다. 위니가 버추얼 인플루언서라는 점은 알려져 있었지만, 상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그동안 팔로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리고 마침내 배틀그라운드 IP의 상징인 ‘삼뚝’을 머리에 쓰..

마지막 토너먼트 진출팀을 위한 무한 경쟁, 오버워치 리그 2022 시즌 9주차 종료

미드시즌 매드니스 토너먼트 진출팀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오버워치 리그 2022 시즌이 9주차 일정을 완료했다. 긴장감이 넘치는 알 수 없는 경기 양상과 예측 불가능한 결과 속에서 양 지역 토너먼트 탑 시드와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 지은 팀이 나오기 시작했다. 흥미로운 경기 결과의 연속 속에서 예측 불가능했던 오버워치 리그 2022 시즌 9주차에 대해 알아보자. [9주차 요약 - 동부지역] 동부지역에선 서울 다이너스티가 2승을 추가하면서 동부지역 단독 1위를 확정 지었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광저우 차지와의 경기에서 평소 약점으로 알려졌던 밀기 전장에서 승리했고 3세트 아이헨발데에서 화물을 빠르게 안착하는 신기록을 세우면서 3:0 승리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2위인 항저우 스파크와의 경기에..

오버워치 2022.07.05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조성용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캐드 조성용 선수입니다~! 2020년 5월, 한화생명 e스포츠의 1군 팀으로 콜업되면서 프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서머 시즌 간간히 출전을 기록했습니다. 시즌 초반 한화의 로스터 변경 실험으로 인해 자주 출전했으나, 1라운드에서는 하루에게 밀리고 2라운드에서는 영재에게 밀려 오랜 기간 동안 벤치를 지켜야 했습니다. 초반엔 트런들, 리신 등 ad 정글러를 주로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바위게를 먹다 미드 합류 못하고 미드가 잘리는 장면 등 운영, 그리고 가끔 고장 나는 플레이 등으로 인해 좋은 평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2021 시즌을 앞두고 재계약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한화 정글러 포지션이 지난 시즌과 똑같이 3인 경쟁 구도로 가는 중이기 때문에 주전 경쟁은 ..

소개 2022.07.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