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1 23

유도 선수 테디 리네르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테디 리네르 선수입니다~! 키 203cm, 몸무게 139kg로 최중량급에서 현재 세계 최고 실력을 갖춘 유도 선수입니다. 2007년 세계 선수권 100kg 이상급에서 우승한 이후 세계 선수권에서 이 종목에서 2015년까지 계속 우승했습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그는 세계랭킹 1위로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도 유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었고, 타 선수들을 압도하며 금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과들루프 섬의 레자빔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자라왔습니다. 르발루아페레에서 르발루아 스포츠 클럽의 회원인 리네르는 크리스티앙 쇼몽과 베누아 캉파르그의 코치를 받았습니다. 2006년에 세계와 유럽 주니어 선수권을 우승하였습니다. 이듬해 베오그라드에서 열린 유럽 선수권을 우승하..

소개 2022.07.11

[공식] 러블리즈 케이, 8월 20일 단독 팬미팅 '프롬 케이' 개최

2022.07.11. 러블리즈 케이가 단독 팬 미팅을 개최한다. 11일 소속사 팜트리 아일랜드는 "케이가 오는 8월 20일 오후 3시와 7시 구름 아래 소극장에서 'from Kei(프롬 케이)'를 개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갖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데믹 상황으로 직접 소통할 기회가 오랜 기간 없었던 만큼, 케이와 팬 모두가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케이의 이번 팬 미팅 'from Kei'는 뮤지컬 배우로서 행보를 알린 이후 케이의 첫 대면 팬 미팅이자 데뷔 이래 첫 단독 팬 미팅. 케이가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도전한 뒤 팬들과 케이가 가지는 첫 소통의 장이기에 더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공연을 통해 케이는 팬들과 직접 대면..

러블리즈 2022.07.11

[에이펙스 레전드] ALGS 2022 챔피언십 호주 다크제로 우승..한국 팀 10위

챔피언 도달 조건을 채운 바로 다음 라운드서 1위를 기록한 호주의 다크제로 e스포츠(이하 다크제로)가 에이펙스 레전드의 두 번째 시즌 챔피언에 올랐다. 한국 시간으로 11일 오전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 롤리의 PNC 아레나에서 개최된 ‘에이펙스 레전드 글로벌 시리즈 2022 챔피언십(이하 ALGS 2022 챔피언십)’ 대회 최종 결승전에서 다크 제로가 9라운드 만에 우승을 확정 지었다. 다크 제로는 챔피언십에 참가한 40개 팀 중 20개 팀이 출전한 최종 결승전에서 3라운드까지 큰 활약을 선보이지 못했으나 4라운드부터 10위권 이내에 계속 이름을 올리며 포인트를 적립하다 8라운드에 52포인트를 적립해 기준 포인트인 50점을 넘어섰다. 그리고 바로 다음 라운드인 9라운드에 6킬을 기록하며 1위로 경기를 ..

Apex 레전드 2022.07.11

[LCK] '요네-야스오' 형제 등장시킨 T1, '케리아' "세라핀 상대하기 위한 해답"

요네-다이애나-야스오-세나-리 신이라는 일반적이지 않은 조합을 통해 승리를 차지한 T1. ‘케리아’ 류민석이 세라핀의 대처 방법 중 하나로 위의 조합이 등장하게 됐다는 사실을 밝혔다. 10일, T1이 프레딧을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젠지를 넘어설 수 있는 기회를 다시 마련했다. 경기 후 기자실을 찾은 ‘케리아’ 류민석이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승리 소감으로 “연승이 끊어졌지만 이후 다시 연승을 이어나갈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한 류민석. 그는 프레딧과의 대전을 통해 서포터 아무무의 데이터를 더욱 쌓을 수 있어 기쁘다는 생각도 함께 전했다. 류민석은 “상대가 사미라와 함께 아무무라는 깜짝 픽을 들고 왔다. 1세트를 통해 아무무에 대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 기쁘다”며 “여러 리그에서 아무무가 나오는 것을 면..

크래프톤, '2022 펍지 위클리 시리즈: 페이즈2' D-10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 ‘2022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2’의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PWS: 페이즈 2에는 한국, 일본, 차이니즈 타이베이/홍콩/마카오의 최정상 기량을 갖춘 48개 팀들이 출전한다. 한국에서는 Gen.G, KWANGDONG FREECS, Danawa e-sports, DWG KIA 등 16개 팀이 참가한다. 이들은 6주간 총상금 1억 9천5백만 원과 권역별 대회인 ‘펍지 콘티넨탈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7’ 티켓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PWS: 페이즈2는..

배틀그라운드 2022.07.11

[발로란트 마스터스] DRX, 일본 노셉션 압살..전 우승팀 옵틱은 베컴 팀에 '충격' 완패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의 2022 시즌 두 번째 마스터스 대회인 ‘VCT 2022: 스테이지 2 마스터스 코펜하겐(이하 마스터스 코펜하겐)’이 한국 시간으로 10일 덴마크의 코펜하겐에서 막을 올렸다. 첫날에는 대한민국의 DRX가 개막전서 일본 대표 노셉션과 대결을 펼쳤으며 라우드 대 크루 e스포츠, 옵틱 게이밍 대 길드 e스포츠 등 총 3경기가 진행됐다. DRX 대 노셉션이 맞붙은 1경기에서는 DRX가 한 수 위의 실력을 과시하며 2-0으로 승리했다. DRX는 어센트 맵에서 진행된 1세트, 선공이었던 전반전 초반 노셉션의 방어에 막혔다가 8라운드에 동점을 이룬 뒤 4라운드를 독식하며 8-4로 앞섰다. 공수 전환 후 후반전에서는 상대의 추격에 위기를 맞이했으나 리드를 내주지 않으며 후반 집중..

발로란트 2022.07.11

[LCK] 루시안으로 캐리한 '룰러' 박재혁 "코그모의 터보 화공 탱크, 아이템 선택 좋았다"

“코그모의 터보 화공 탱크, 아이템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다” 10일, 젠지가 DRX를 꺾고 1위 자리를 유지했다. 루시안을 통해 맹활약을 펼친 ‘룰러’ 박재혁이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DRX는 젠지전을 앞두고 미드 세라핀과 유틸형 서포터를 통해 ‘데프트’ 김혁규 중심의 조합을 꾸려 젠지를 상대했다. “1세트 루시안-나미 조합으로는 확실히 코그모-룰루 조합이 어렵다”라고 말하며 “어려웠지만 결국 승리할 수 있어 기쁘다”는 생각을 전한 박재혁. 그는 상대가 밴픽 단계에서 먼저 기용한 세라핀이 미드 라인으로 갈 것이라는 것을 예상했다고 한다. “버프를 받기도 했고 미드 라인전과 교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며 미드 세라핀을 예상했던 박재혁은 “라인전 단계에서는 풀 방법이 딱히 없었기 때문에 다른 방향으로 ..

[LCK] '피넛' 한왕호 "초반 다양한 정글 동선, 내구력 패치 덕분"

“내구성 패치, 초반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10일, 젠지가 DRX를 꺾고 1위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다양한 모습을 통해 팀의 승리에 기여한 ‘피넛’ 한왕호가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번 시즌 한왕호는 다채로운 초반 동선을 통해 팬들에게는 즐거움을, 팀에게는 승리를 선사한다. 그는 이러한 동선을 선택할 수 있는 이유로 “내구성 패치가 진행되며 초반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졌다”며 내구성 패치가 정글러의 동선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다는 사실을 알렸다. 노련함과 유연함을 겸비한 한왕호에게 다양한 동선을 시도할 수 있는 변화는 호재로 작용했다. 이날 경기에서도 한왕호의 이색적인 동선을 빛이 났다. 1세트, DRX는 노골적인 바텀 조합의 중심을 구성했고, ‘표식’ 홍..

[LCK] 루시안으로 슈퍼 캐리한 '룰러' 박재혁 "늘 꺼낼 준비하고 있었다"

루시안을 통해 맹활약을 펼친 ‘룰러’ 박재혁이 준비된 모습을 보였다. 10일, 젠지가 DRX를 꺾고 1위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단독 POG에 선정된 ‘룰러’ 박재혁이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승리 소감으로 “어려운 경기였지만 2대 0으로 이길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한 박재혁. 루시안을 통해 경기의 모든 순간 강한 모습을 보인 박재혁은 “연습은 항상 많이 한다. 늘 꺼낼 준비를 하고 있었다”며 챔피언 선택 이유를 밝혔다. 2세트 등장한 ‘피넛’ 한왕호의 스카너. 챔피언 선택 등장 배경에 대해 묻자 그는 “밴픽 단계에서 한왕호 선수가 자신이 할 수 있는 챔피언들에 대해 이야기했고, 스카너가 좋을 것 같다는 이야기가 나왔다”며 스카너가 등장할 수 있었던 이유를 밝혔다. 젠지의 다음 상대는 5연승을 달리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