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7 14

[LCK] 첫 승 프레딧의 기세는 DK도 뚫을까..DK 대 프레딧 전 선발 명단 공개

1라운드의 마지막 경기서 감격의 첫 승리를 기록한 프레딧 브리온(이하 프레딧)이 2라운드 첫 상대인 DK에게도 그 기세를 과시할 수 있을까? 1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5주 5일차 1경기에서 DK와 프레딧이 대결한다. DK는 DK는 ‘너구리’ 장하권-‘캐니언’ 김건부-‘쇼메이커’ 허수-‘덕담’ 서대길-‘켈린’ 김형규가 출전해 2라운드 재도약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다. 이에 맞서는 프레딧은 ‘모건’ 박기태-‘엄티’ 엄성현-‘라바’ 김태훈-‘헤나’ 박증환-‘딜라이트’ 유환중 등 첫 승리 주역들이 다시 한번 승리 추가에 도전한다. 치열한 순위 경쟁을 앞두고 2라운드를 기분 좋게 시작할 팀은 어디일까? 그 결과는 오후 5시..

[LCK] 10위 탈출 프레딧, 첫 승리 기억 DK 전서도 살릴 수 있을까

농심 레드포스를 상대로 완승을 거두고 감격의 첫 승리와 함께 꼴찌 탈출에도 성공했던 프레딧 브리온(이하 프레딧)이 강적 DK을 맞이해서도 그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 1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5주 5일차 1경기에서 DK와 프레딧이 대결한다. 프레딧은 지난 금요일 1라운드의 마지막 경기인 농심 레드포스 전에서 첫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탑 라이너 ‘모건’ 박기태가 다시 선발로 돌아와 반가움을 준 가운데 조합에서도 안정보다는 모험을 택하며 농심을 압박하는 전략을 택하며 두 세트 모두 우세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1세트는 ‘엄티’ 엄성현이 LCK에서 승리가 없던 벨베스를 꺼낸 뒤 협곡을 휘저으며 상대를 강하게 몰아친 ..

[LCK] T1 '제우스' 최우제 "탑 1티어는 나르, 그 다음은 취향"

“나르가 탑에서 무난하게 좋은 챔피언이라고 본다. 그 다음은 취향이 갈린다고 생각한다” 16일, T1이 DRX를 꺾고 기분 좋은 2라운드 시작을 알렸다. 경기 후 포모스와 만난 ‘제우스’ 최우제가 나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탑에서는 두 세트 모두 나르가 등장했다. 1세트에서 최우제의 나르는 ‘킹겐’ 황성훈의 그웬을 상대했고, 2세트에서는 갱플랭크를 통해 나르와 맞붙었다. 최우제는 탑에서는 나르가 가장 높은 티어를 유지하고 있다는 생각을 밝혔다. 그는 “나르가 모든 면에서 무난하게 좋다. 그다음부터는 취향이 갈린다”며 나르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나르의 다재다능함과 더불어 해당 챔피언을 높게 평가하는 이유는 라인 유지력이다. “나르는 상성을 타지 않기 때문에 라인전을 무난하게 가져가는 경우가 많..

[발로란트 마스터스] DRX, 옵틱에 지난 마스터스 패배 복수할 수 있을까

두 경기 연속으로 ‘패승승’ 승리를 거두며 승자 준결승에 진출한 DRX는 지난 대회에 첫 패배를 안겼던 옵틱 게이밍에 복수를 할 수 있을까? 한국 시간으로 18일 새벽 3시부터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DRX 대 옵틱 게이밍(이하 옵틱)의 ‘VCT 2022: 스테이지 2 마스터스 코펜하겐(이하 마스터스 코펜하겐)’ 플레이오프 승자 준결승 대결이 펼쳐진다. 레비아탄과의 힘든 대결을 승리로 마친 DRX에게 또 하나의 목표가 생겼다. 바로 지난 마스터스 대회에서의 패배를 복수하는 것이다. 옵틱은 지난 마스터스 레이캬비크에서도 DRX의 승자 준결승 상대였다. 이 경기에서 DRX는 어센트 맵에서의 1세트를 승리했으나 아이스박스 맵과 스플릿 맵을 난타전 끝 상대에 내주며 대회 첫 패배를 기록하고 패자조 2차전으로 내려갔..

발로란트 2022.07.17

[LCK] 광동에 방심 않겠다는 T1 '오너' 문현준 "2대 0 승리 예상"

“이번에는 광동에게 방심하지 않는다. 2대 0으로 이길 것이라 예상한다” 16일, T1이 DRX를 꺾고 기분 좋은 2라운드 시작을 알렸다. 경기 후 기자실을 찾은 ‘오너’ 문현준이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승리 소감으로 “2라운드 첫 경기였다. 중위권 팀에게는 이겨야 한다고 생각해 승리가 기분 좋다”라고 말한 문현준. T1은 DRX를 상대로 매치 14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DRX에게 단 한 번의 세트도 내주지 않은 T1. 문현준은 “상성이라기보다 스크림에서 많이 이기고 있다 보니 지금과 같은 성격이 나오는 것 같다”며 연습 과정이 실제 대회에서도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날 경기에서 T1은 상대의 미드 1차 타워를 먼저 철거한 후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려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이와 관..

[LCK] '에이밍'의 루시안이 신발 업그레이드를 미룬 이유

팽팽했던 KT와 광동의 1세트. KT는 ‘에이밍’ 김하람의 루시안이 폭발적인 대미지를 뽐내며 역전승에 성공했다. 보조 룬으로 ‘마법의 신발’을 선택한 김하람은 모든 아이템을 구매하는 동안 신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고 대미지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5개의 코어 아이템을 모두 구매한 후 '헤르메스의 장화'를 장착한 김하람. 그는 나미와 조합적 특성으로 인해 이러한 선택을 하게 됐음을 밝혔다. 16일, KT가 광동을 제압하고 순위표 더 높은 곳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만나게 된 KT와 광동. 김하람은 광동에 복수할 수 있어 기쁘다는 생각을 전했다. 그는 “저번 주에 광동에게 패배해 많이 분했다. 플레이오프 경쟁 팀이기도 한 광동을 꼭 이기고 싶었기 때문에 더욱 기쁘..

[LCK] 공동 1위 된 '에이밍'과 '제우스'..2022 서머 정규 리그 POG 순위(7월 16일 기준)

16일 진행된 경기를 통해 KT와 T1이 승리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5주 4일차 경기가 종료됐다. KT는 광동을 꺾고 순위표 더 높은 곳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으며, T1도 DRX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가며 기분 좋은 2라운드 시작을 알렸다. 1경기에서는 KT의 ‘빅라’ 이대광과 ‘에이밍’ 김하람이, 2경기에서는 T1의 ‘제우스’ 최우제가 POG 포인트를 쌓았다. 1위 ‘에이밍’ 김하람(KT) 700포인트 1위 ‘제우스’ 최우제(T1) 700포인트 3위 ‘프린스’ 이채환(LSB) 600포인트 3위 ‘룰러’ 박재혁(젠지) 600포인트 5위 ‘쵸비’ 정지훈(젠지) 500포인트 6위 ‘킹겐’ 황성훈(DRX) 400포인트 6위 ‘오너’ 문현준(T1..

야구선수 송윤준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송윤준 선수입니다~! 2011년 LG 트윈스에 입단하였습니다. 입단 후 2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2013년 KBO 퓨처스 올스타전에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2013년 9월 25일 대전 한화 이글스전에서 프로 데뷔 첫 등판을 하였습니다. 2014년 시즌 후에 경찰 야구단에 입단하였습니다. 2016년 9월 전준우, 신본기, 홍상삼, 안치홍 등 동기 선수들이 전역할 때 같이 전역하였습니다. 2016년 LG 트윈스에 복귀하였습니다. 2017 시즌 후 보류선수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2018년 파주 챌린저스에 입단하였습니다. 입단 후, 다시 실전 감각을 다졌으며, 파주에서 2019년 최고 구속으로 145km/h를 기록하는 등 좋은 활약을 보였습니다. 2020년 한화 이글스에 입단하였다..

소개 2022.07.17

데스노트/뮤지컬/2022 삼연

주조연 캐스팅 야가미 라이토 - 홍광호, 고은성 L - 김준수, 김성철 아마네 미사 - 케이, 장민제 렘 - 김선영, 장은아 류크 - 강홍석, 서경수 야가미 소이치로 - 서범석 야가미 사유 - 류인아 이데 - 서만석 모기 - 이호진 아이자와 - 맹원태 마츠다 - 최원종 우키타 - 정회윤 앙상블 - 주홍균, 김시영, 서재홍, 박태경, 최희재, 손지훈, 강경현, 오차현, 김다혜, 기영수 스윙 - 한연주, 김종준, 김서안, 박영빈 스페셜 캐스트 - 윤나영, 김도현, 김늘봄, 이호진, 정단영 주요 스태프 프로듀서 - 신춘수 연출 - 김동연 무대디자인 - 오필영 음악감독 - 김문정 OD컴퍼니에서 판권을 넘겨받은 후 첫 공연으로, 초재연과는 다른 뮤지컬로 보일 정도로 연출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복층구조에서 단층으..

러블리즈 2022.07.17

에이핑크 오하영, 축구장에서 뽐낸 여신급 비주얼 [인스타]

2022.07.17. 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16일 오하영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원의 날씨는 더 맑은 오늘은 모두가 다 비 걱정 없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하영은 축구장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특히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몸매가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늘도 예쁘네”, “하영아 너무 예뻐”, “하영 씨 미모도 맑음” 등 다양한 반응이 있었다. 한편 오하영은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했다. - 출처 : MBC 연예

걸그룹 종합 2022.07.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