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7 17

7.7 경기 일정

2022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정규 시즌 ■ DWG KIA VS DRX ■ Hanwha Life Esports VS Liiv SANDBOX 2022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정규 시즌 ■ Nongshim RedForce Challengers VS Fredit BRION Challengers ■ DRX Challengers VS T1 Challengers ■ DWG KIA Challengers VS Hanwha Life Esports Challengers ■ Kwangdong Freecs Challengers VS kt Rolster Challengers ■ Gen.G Challengers VS Liiv SANDBOX Challengers 2022 스타 BJ 멸망전 WSL 시즌3 16강 출전 선수..

[LCK] 언더독의 도전은 실패해도 아름답다

스포츠의 세계는 냉정하다. 경기 후 승자와 패자가 남게 되는 시스템 안에서 승리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는 약자의 도전은 언제나 아름답다. 6일, 프레딧이 또 한 번의 패배를 추가했다. 광동을 상대로 4주차에 콜업을 진행한 ‘가민’ 가민준을 투입시키고, 47분 간의 접전을 기록하기도 했다. 그러나 결국 팀은 승리를 차지하지 못하며 이번 시즌 7연패를 기록하게 됐다. 지난 스프링 시즌, 프레딧은 소위 말하는 ‘소년만화’를 써내려가며 창단 후 첫 플레이오프에 진출에 성공했기에 지금의 상황이 더욱 대조되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단순하게 패배하고 있지만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최우범 감독과 선수들은 다양한 변화를 통해 지금의 위기를 타파하고자 한다. 패배 과정에서 프레딧의 코치진과 선수들은 변화를 시도했다...

에이핑크 유닛 초봄, 앞머리에 파격 메이크업..신보 콘셉트

2022.07.07. 그룹 에이핑크 유닛 초봄(초롱, 보미)이 유닛 데뷔 앨범의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사흘 간 에이핑크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초봄(초롱 보미) 싱글 1집 '카피캣'(Copycat)의 키티(Kitty)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박초롱과 윤보미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컬러풀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펼쳐 보였다. 특히 4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푸른 들판 위 자유로운 모습으로 햇빛을 만끽하는 초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유리상자에 갇힌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던 1차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된 이미지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5일과 6일 공개된 포토 속 두 사람은 컬러풀한 색채감이 돋..

걸그룹 종합 2022.07.07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첫 토너먼트, '서머 시리즈 A' 개막 18일 첫방송

7월,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수많은 오버워치 리그 선수들을 배출해 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가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전세계 컨텐더스 역사상 가장 많은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 선수들이 커리어를 시작한 고향과도 같은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이하 컨텐더스 코리아)’가 2022 시즌 운영 계획과 함께 시즌 첫 대회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 컨텐더스 코리아는 많은 한국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올 하반기 내내 휴지기 없이 지속적으로 대회를 운영하며 주요 경기는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먼저, 10월 5일 예정된 오버워치 2 얼리 억세스 출시 전까지 두 차례의 서머 시리즈(Summer Series)..

오버워치 2022.07.07

[LCK] 경기력 아쉬웠던 '커즈' 문우찬 "역전승으로 좋은 경험 얻어"

풀세트 접전 끝 대 역전극을 연출한 kt 롤스터의 ‘커즈’ 문우찬이 승리 소감과 경기에서의 아쉬웠던 부분, 그리고 앞으로의 각오를 이야기했다. 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4주 1일차 1경기에서 KT가 농심에 2-1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오늘 중요한 경기를 치렀는데 경기력이 좋지 못했지만 역전승을 거둬 좋은 경험을 얻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한 문우찬은 경기력의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못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3세트 초반 탑 갱킹 때 더 깔끔하게 잡을 수도 있었지만 리산드라에 킬을 내주면서 게임 상황에 영향을 줬던 것 같다. 그리고 타워 교환 때 손해를 보거나 잘리는 상황도 있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농심 ..

유비소프트, 모바일 게임 '더 디비전 리서전스' 출시 발표

7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무료 3인칭 슈팅 RPG 모바일 게임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리서전스(Tom Clancy's The Division® Resurgence, 이하 더 디비전 리서전스)’의 출시를 정식 발표했다. '더 디비전 리서전스'는 유비소프트의 대표적인 블록버스터 게임인 더 디비전 시리즈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더 디비전 리서전스'는 기존 PC와 콘솔 버전의 게임성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새로운 스토리 라인, 개성 넘치는 적대 세력, 다양한 난이도에서 진행되는 긴장감 넘치는 임무 수행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플랫폼 특성을 고려해 언제 어디서나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더 디비전 2022.07.07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주영훈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비보이 주영훈 선수입니다~! 2016년 1월, WaY에 입단하면서 프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2016년 2월, 팀에서 퇴단했습니다. 2016년 5월, 스타 호른 로열 클럽에 입단했습니다. 2017 시즌을 앞두고 영 미라클즈에 입단했습니다. 2017 스프링 시즌과 서머 시즌 팀의 준우승에 기여했습니다. 2018년 6월, 팀에서 퇴단했습니다. 2019 시즌을 앞두고 징동 게이밍에 입단했습니다. 데마시아 컵에서는 주전으로 출전했으나 스프링 시즌을 앞두고 임프가 영입되면서 서브 선수로 밀려났습니다. 2019년 6월, LLA의 퓨리어스 게이밍에 입단했습니다. 남미 최고의 미드로 불리던 emp, 뇌는 없지만 손은 좋아서 비보이와 함께 바텀을 씹어먹는 Shadow와 삼각편대를 이루어 전 ..

소개 2022.07.07

러블리즈/의상/그대에게

전체적으로 스포티룩 같은 느낌으로 이전 활동 의상이 수줍은 소녀 같았다면 이번에는 활발한 스포츠걸의 느낌이 물씬 풍겨 나왔습니다. 스타일의 통일성은 최대한 배제하고 각 멤버 별로 개성을 살림으로 다양한 모습들을 볼 수 있었고, 헤어 스타일은 염색을 하기도 하고 러블리즈 최초로 단발이 등장하기도 하는 등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한 활동이었습니다. 액세서리로 모자를 활용한 멤버도 있었습니다. 게다가 유지애의 의상의 목 아래쪽에는 〈그대에게〉 활동 당시의 지애의 나이 ' 23'이 새겨져 있으며, JIN의 의상에는 06이라는 숫자가 적혀있는데 그건 JIN이 러블리즈 내에서 여섯 째라는 것을 뜻합니다. 크리스마스 특집 음악중심에서 입었던 의상이 〈그대에게〉 활동 중에서 유일하게 멤버 전원이 통일하게 입은 의상이 되었..

러블리즈 2022.07.07

에이핑크 박초롱, 옷이 어디까지 파여있는 거야..팬들 '깜짝'

2022.07.06. 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이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6일 박초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장식하는 박초롱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화려한 장식이 달린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박초롱은 앞 부분이 뚫린 원피스를 입고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원피스 등 부분은 속바지가 보일 정도로 깊게 파여있어 아찔함을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박초롱의 미모에 감탄하는 동시에 "안돼, 내가 꿰매 줘야겠다", "등 시리겠다"며 우려 섞인 농담을 했다. 한편, 박초롱은 에이핑크 멤버 보미와 함께 유닛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그룹 '초봄'으로 오는 23일 신곡 '카피캣'을 발표..

걸그룹 종합 2022.07.07

[박상진의 e스토리] '이기는 방법' 전하려 뭉친 두 사람, PS 애널리틱스 박정운-강현종

게임, 특히 경쟁 게임에서는 호승심이 기본 바탕으로 작용한다. 다른 사람보다 잘하고, 승리하고 싶은 마음이 게임의 원동력이 되는 것. 과거 오락실 시절 대표적인 대전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부터 시작한 이러한 대결은 출시 1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까지 이어지고 있다. 과거 10명이 조금 넘는 캐릭터가 등장하던 스트리트 파이터에서도 대전 모드에서 상성 및 기술 활용은 큰 관심사였고, 150명이 넘는 챔피언이 등장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다섯 명의 팀원 조합은 물론 자신이 상대할 챔피언, 그리고 전체적인 게임 운영에 있어서 어떤 챔피언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이기기 위한 정보를 찾는 게이머들을 위한 사이트인 LoL.PS와 프로관전러 P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