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21 19

에이핑크→더보이즈, 반가운 설 인사 "따뜻한 명절되세요"

2023.01.21. IST엔터 소속 아티스트들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설 인사를 전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정오 소속 아티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ATBO(에이티비오)의 2023년 설 인사 영상을 각각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는 귀성길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하는가 하면, “이번 연휴만큼은 근심 걱정 없이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드시면서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설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랜만에 가족들 만나는 시간인 만큼 좋은 말만 담아서 오시길 바랄게요. 귀성길 운전하시는 분 옆에서 수다도 많이 떨어주시고요”라고 세심한 메시지를 더하기도 했다. 이어 지난해 ‘시간 3부..

에이핑크 2023.01.21

[LCK] 제리 노데스 캐리 '페이즈' 김수환 "열심히 해 좋은 선수 되겠다"

LCK에서 첫 POG를 받은 '페이즈' 김수환이 '페이커' 이상혁의 격려에 "좋은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주 4일차 1경기에서 젠지는 DRX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0 승리를 거두고 첫 승 신고에 성공했다. 이날 '페이즈' 김수환은 제리로 노데스를 기록하며 2세트 POG로 선정됐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수환은 "첫 승 해서 기분 좋고, POG까지 받아 더 기분 좋다"고좋다"라고 경기 소감을 전했다. 특히 제리로 루시안-나미 상대로 이번 스프링에서 첫 승을 거둔 점에 대해 "루시안-나미 상대로 첫 승리라고 들었는데, 그게 나여서 좋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번 2세트에서 ..

[LCK] 화력 강화된 ‘켈린’ 김형규 “강해진 힘으로 깔끔하게 플레이하게 됐다”

‘데프트’ 김혁규와 함께 하단 싸움서 완승을 거두며 연승의 주역이 된 DK의 ‘켈린’ 김형규가 승리 소감과 새로워진 팀의 강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3일차 2경기서 DK가 LSB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2-0으로 승리했고 경기 내용도 깔끔한 승리였기에 기분이 좋다.라고 이야기한 김형규는 라인전을 어떻게 전개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라인전에서 자신감이 있다 보니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했고, 디테일에 대해서는 ‘데프트’ 김혁규 선수와 논의하면서 진행했다.”라고 답했다. 또한 어느 시점에서 승기를 잡았다는 생각이 들었는지에 대해서는 “초반에 서로 센 타이밍이 있다보니..

[LCK] 화력 뽐낸 젠지, DRX에 롤드컵 4강전 복수하며 첫 승리(종합)

젠지e스포츠(이하 젠지)가 DRX와의 맞대결을 완벽하게 제압해 첫 승리를 기록하며 롤드컵 4강전의 복수에도 성공했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1경기서 젠지가 DRX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마오카이가 하단 지역으로 개입하며 젠지가 상대 봇 듀오를 모두 잡아낸 뒤 DRX도 첫 드래곤을 챙긴 뒤 상단으로 습격온 마오카이와 레넥톤을 피오라가 타워의 도움을 받아 모두 제거하고 자신도 쓰러졌다. 두 번째 드래곤을 잡아 스택 균형을 맞춘 젠지가 중앙 지역에 전령을 소환한 뒤 두 번째 전령까지 가져갔으며 세 번째 드래곤이 등장하자 정글서 진의 더블 킬을 바탕으로 4킬을 쓸어 담은 뒤 정글서 피오라까지 ..

[LCK] 최강 다크호스는 어디...브리온-광동 선발 출전 명단 발표

이번 시즌 다크호스로 꼽히는 두 팀이 누가 더 위인지를 가릴 대결을 펼친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2일차 2경기에서 브리온과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가 맞붙는다. 브리온은 '모건' 박루한, '엄티' 엄성현, '카리스' 김홍조, '헤나' 박증환, '에포트' 이상호의 라인업을 내세워 또 하나의 연승 팀에 도전한다. 이에 맞서는 광동은 ‘두두’ 이동주-‘영재’ 고영재-‘불독’ 이태영-‘태윤’ 김태윤-‘모함’ 정재훈을 내세워 가능성을 첫 승리로 이어간다. 누구도 쉽게 볼 수 없는 다크호스 들의 대결서 승리를 손에 쥘 팀이 어디인지는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될 2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LCK] 화끈한 화력전 펼친 젠지 첫 세트 승리

초반부터 DRX를 강하게 압박하며 화력전을 펼쳤던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첫 세트 포인트를 획득했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1경기서 젠지가 1세트를 승리했다. 마오카이가 하단 지역으로 개입하며 젠지가 상대 봇 듀오를 모두 잡아낸 뒤 DRX도 첫 드래곤을 챙긴 뒤 상단으로 습격온 마오카이와 레넥톤을 피오라가 타워의 도움을 받아 모두 제거하고 자신도 쓰러졌다. 두 번째 드래곤을 잡아 스택 균형을 맞춘 젠지가 중앙 지역에 전령을 소환한 뒤 두 번째 전령까지 가져갔으며 세 번째 드래곤이 등장하자 정글서 진의 더블 킬을 바탕으로 4킬을 쓸어 담은 뒤 정글서 피오라까지 잡고 두 번째 드래곤 스택을 자신들..

[LCK] 아쉬움 남는 첫 패배 LSB “라인전 아쉬움 보완할 것”

새로운 멤버들의 데뷔전을 아쉽게 승리하지 못한 리브 샌드박스(이하 LSB)의 류상욱 감독과 ‘버돌’ 노태윤이 다음 경기에서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3일차 2경기서 LSB가 DK에 세트 스코어 0-2로 패했다. 류상욱 감독은 첫 경기를 마친 소감으로 “첫 경기임에도 무기력하게 져서 많이 아쉽고, 저희가 연습한 대로 원하는 구도가 나왔지만 인게임에서 연습대로 이어지지 못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으며 노태윤도 “연습 경기 때만큼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았다. 1세트는 라인전이 밀릴만했지만 후픽으로 가져간 2세트도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지 못한 점은 너무 아쉽다.”라고 자신의..

[LCK] 세계 챔피언 대 서머 챔피언의 대결...DRX 대 젠지 선발 명단 발표

2022 시즌 세계 챔피언과 서머 스플릿 챔피언이 첫 승리를 위한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친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1경기에서 DRX와 젠지가 맞붙는다. DRX는 ‘라스칼’ 김광희-‘크로코’ 김동범-‘페이트’ 유수혁-‘덕담’ 서대길-‘베릴’ 조건희의 선발진이 다시 한 번 첫 승리에 도전한다. 이에 맞서는 젠지는 ‘도란’ 최현준-‘피넛’ 한왕호-‘쵸비’ 정지훈-‘페이즈’ 김수환-‘딜라이트’ 유환중이 LCK 챔피언의 자존심 지키기에 나선다. 개막일 나란히 아쉬움을 맛봤던 두 팀의 1승 도전기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될 1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LCK] 1주차 활약에 만족한 DK 최천주 감독 “선수들 게임 이해도 깊고 넓어”

DRX에 이어 리브 샌드박스(이하 LSB)까지 꺾고 연승에 성공한 DK의 최천주 감독이 승리의 소감과 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어떤 부분을 노력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3일차 2경기서 DK가 LSB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2경기는 처음이었는데 앞 경기가 3세트까지 가다보니 대기하는데 조금 늘어지는 분위기가 될 뻔했지만 선수들이 집중력을 잃지 않고 경기를 잘해주어 고맙게 생각한다. 그리고 설 연휴 전에 2승을 채울 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이야기한 최천주 감독은 오늘 경기를 위해 준비한 점에 대해서는 “저희 팀은 블루 사이드를 계속 선택하고 있는 반면..

[LCK] 눈 앞에서 첫 승리 놓친 KT “아쉬움 넘어 발전하는 팀 될 것”

T1에 세트 패배를 안겼지만 첫 승리로 이어가지 못한 kt 롤스터(이하 KT)가 아쉬움을 토로했다.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3일차 1경기서 KT가 T1에 세트 스코어 1-2로 패했다. 경기를 마친 소감에 대해 강동훈 감독은 “이제 첫 경기라서 선수들이 긴장했을 수도 있는데 1세트는 준비한대로 잘했다. 인게임에서도 지시 한 방향대로 잘 진행되며 그러나 제일 강한 팀을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라고 첫 세트를 평가했다. 반대로 패했던 2, 3세트에 대해서는 “좋지 못한 부분들이 나왔는데 연습 과정서 체크하지 못한 부분을 경기를 통해 알 수 있던 부분도 있었고, 이제 시작인 만큼 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