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22 13

[LCK] 첫 승 신고가 절실한 kt-농심...2경기 선발 명단 공개

첫 승을 기록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한 kt의 농심이 맞붙는다. kt 롤스터와 농심 레드포스가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5일차 2경기에서 대결을 펼친다. 지난 T1전에서 석패한 kt는 다시 한번 '기인' 김기인-'커즈' 문우찬-'비디디' 곽보성-'에이밍' 김하람-'리헨즈' 손시우가 경기에 나선다. 좋은 패기를 보여줬지만 결과로 이어가지 못했던 농심 레드포스는 이전 경기와 마찬가지로 '든든' 박근우-'실비' 이승복-'피에스타' 안현서-'바이탈' 하인성-'피터' 정윤수가 출전해 kt를 상대할 예정이다. 1패로 가라앉은 분위기를 반전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스플릿 첫 승을 가져갈 수 있는 팀은 어느 쪽이 될지에 이..

[LCK] 공격적 서포터 ‘딜라이트’ 유환중 “폼 30%정도…결승전 무대 밟고 싶다”

‘페이즈’ 김수환과 함께 새로운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의 공격적인 면모를 잘 보여주는 ‘딜라이트’ 유환중이 승리의 기쁨과 앞으로의 성장 목표를 밝혔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1경기서 젠지가 DRX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T1전 끝나고 분위기를 다잡을 중요한 경기라 생각했는데 승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이야기한 유환중은 지난 경기 이후 어떤 부분을 보완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제 유틸폿 부분서 아쉽다고 생각해서 연습 과정에서 많이 신경을 썼다.”라고 답했다. 상대 팀인 DRX의 봇 라인과 비교했을 때 경력적인 부분에서 걱정하는 목소리에 대해서는 “딱히 그런 부분을 신..

[LCK] "설에는 기분 좋은 승리가 필요해" 한화생명-LSB, 선발 명단 공개

설날에 치러지는 2023 LCK 스프링 경기에서 두 팀이 최선의 로스터로 경기에 임한다.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5일차 1경기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리브 샌드박스가 격돌한다. 한화생명 e스포츠에서는 '킹겐' 황성훈-'클리드' 김태민-'제카' 김건우-'바이퍼' 박도현-'라이프' 김정민이 선발로 출전한다. 리브 샌드박스에서는 '버돌' 노태윤-'윌러' 김정현-'클로저' 이주현-'엔비' 이명준-'카엘' 김진홍이 경기에 나선다. 한화생명은 승리 시 연승 가도에 오르게 되며, 리브 샌드박스는 DK전 완패 후 달콤한 첫 승리를 거머쥐게 된다. 즐거운 명절날 치열하게 맞붙게 될 두 팀의 경기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

[LCK] 하단 도우미 자처 ‘엄티’ 엄성현 “우리 팀 상대하려면 초반 전략 생각해야”

치열한 풀세트 접전 끝 릴리아로 전장을 휘저으며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를 꺾은 브리온의 ‘엄티’ 엄성현이 승리 기쁨과 새로운 시즌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2경기서 브리온이 광동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카리스’ 김홍조와 함께 POG 인터뷰에 나선 엄성현은 승리 소감으로 “저는 광동 프릭스가 매우 잘하는 팀이며 특히 초반에 강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저희가 부족한 실력이나마 이기게 되어 정말 다행이다.”라고 이야기한 엄성현은 치열한 난타전 끝 3세트까지 갈 것이라 생각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말하면 완패할 것이라 생각했다. 저희가 냉정하게 좀 못한다고..

[LCK] 풀세트 패배 광동 프릭스 “다크호스도 좋지만 강팀 될 것”

한화생명e스포츠 전 패배에 이어 브리온 전에서도 풀세트 접전 끝 아쉽게 승리를 놓친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의 김대호 감독과 ‘태윤’ 김태윤이 경기 상황을 돌아보고 성장의 의지를 다시 불태웠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2경기서 광동이 브리온에 세트 스코어 1-2로 패했다. 경기를 마친 소감으로 “저희 선수들이 아직 신인에 가깝다 보니 과감해야 할 때와 몸을 사려야 할 때를 잘 판단하지 못해 결국 다른 선택을 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한 김대호 감독은 “특히 3세트의 경우 상대가 뽑은 릴리아가 픽이 너무 좋았다. 릴리아는 빠르게 정글을 도는데 비해 우리는 속도가 느린 오공이었다 보니 밴픽 디자인이 맞..

[LCK] 브리온의 듬직한 미드 ‘카리스’ 김홍조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 있었다”

개막전에 이어 광동 프릭스와의 경기에서도 활약하며 팀의 연승에 기여한 ‘카리스’ 김홍조가 승리의 기쁨과 앞으로의 목표를 이야기했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2경기서 브리온이 광동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엄티’ 엄성현과 함께 POG 인터뷰에 나선 김홍조는 승리 소감에 대해 “이렇게 연승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있었지만 실제로 하게 되니 너무 기쁘고, 엄성현 선수와 함께 POG에 선정되어 인터뷰까지 하게 돼서 너무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치열한 난타전 끝 3세트까지 갈 것이라 생각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저희가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고 보완해야 할 부분도 많지만 어제 자기 전..

[LCK] 브리온 공격 중심 ‘헤나’ 박증환 “위기 때 여유 갖고 쉬니 전화위복 돼”

지난 경기에 이어 다시 한 번 루시안으로 팀의 공격을 이끈 브리온의 ‘헤나’ 박증환이 더 좋아진 경기력의 이유를 밝혔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2경기서 브리온이 광동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연승하게 되여 기쁘며, 2세트를 지면서 많이 힘들어질 것이라 생각했는데, 결국 이겨서 다행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한 박증환은 팀이 어려운 상황에서의 2연승에 대해 “개막 직전 스크림 승률이나 분위기가 좋지 않았는데 환자가 발생하면서 스크림을 취소하게 되어 여유를 가지고 쉬고 돌아왔더니 다들 잘해지면서 전화위복이 되었다.”라고 상황을 소개했다. 하단 지역서 전반적인 밴픽 구도가 비슷하게 ..

[LCK] 승격 후 첫 승리 ‘페이즈’ 김수환 “첫 경기보다 부담 없이 경기 임했다”

LCK 승격 첫 승리의 기쁨을 만끽한 젠지 e스포츠의 ‘페이즈’ 김수환이 승리의 기쁨과 앞으로의 각오를 이야기했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4일차 1경기서 젠지가 DRX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격 후 첫 승리를 달성한 소감으로 “LCK에서 드디어 처음으로 승리를 하게 되어 기분이 매우 좋다.”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은 김수환은 데뷔전인 T1 전보다 훨씬 긴장이 풀린 모습이라는 지적에 “확실히 첫 경기보다 긴장을 덜 했고 부담 없이 경기에 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1세트 때 진의 아이템 트리를 방관 쪽으로 간 이유를 묻는 질문에 “저희가 포킹 능력이 좋다보니 뒤에서 궁극기만 잘 써도 이길 수 ..

前 야구선수 박철우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작은 코끼리 박철우 선수입니다~! 해태 타이거즈 선수였던 1989년 빙그레 이글스와의 한국시리즈에서 18타수 7안타, 타율 3할 7푼 7리를 기록해 팀의 한국시리즈 4연패에 일조하며 MVP로 선정됐습니다. 1993년 12월 13일 해태 타이거즈 소속이었던 그와 윤재호, 쌍방울 레이더스 소속이었던 송인호와 2:1 트레이드를 통해 쌍방울 레이더스로 이적했습니다. 1996년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포스트시즌 최초 대타 끝내기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광주진흥고등학교 야구부 감독을 맡았습니다. 2010년에는 일본 독립 리그 팀인 서울 해치의 감독을 맡았다가 팀이 해체된 후 2011년 10월 친정 팀 KIA 타이거즈의 타격코치로 활동했다. 그러나 팀의 부진으로 2013년 재계약 불가 통보를 ..

소개 2023.01.22

유재석→이미주, 추리력 발휘해 정준하 구출 작전 성공 (놀뭐) [종합]

2023.01.21. 방송인 정준하가 유재석, 배우 박진주, 러블리즈 이미주의 활약으로 구출됐다. 2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재벌집 내놓은 아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재석, 박진주, 이미주가 정준하를 구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패러디한 '재벌집 내놓은 아들' 특집을 준비했고, 멤버들이 형사 1팀(유재석, 박진주, 이미주)과 형사 2팀(하하, 신봉선, 이이경)으로 나뉘어 납치된 재벌 3세 진도준하로 분한 정준하를 구출하는 상황극이 펼쳐졌다. 특히 유재석은 제작진에게 받은 사진 속 장소를 찾아냈고, 정준하가 납치되는 과정에서 사용된 차량을 발견했다. 형사 1팀은 카페 명함, 무전기 등 많은 단서를 손에 넣었고, 차주 전화번..

러블리즈 2023.01.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