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24 9

[LCK] '비디디' 곽보성 "작년이 아직 의식돼...승리로 자신감 되찾을 수 있을 것"

'비디디' 곽보성이 앞으로 승리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5일차 2경기에서 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1로 농심 레드포스를 꺾고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 "오늘 생각보다 너무 안 풀리고 컨디션도 좋지 않아 힘들었는데 이겨서 다행이다"라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여준 곽보성은 지난 T1전과 이날 경기에 대해 "기본적인 실수를 너무 많이 했고 경기 내용에 영향을 미쳤다. 좀 집중을 해야 했을 것 같다"는 코멘트를 더했다. 2019년을 kt 롤스터에서 보냈던 곽보성은 젠지와 농심 레드포스를 거쳐 다시 kt의 품으로 돌아왔다. "kt가 좋은 제안을 해줬고, 코치진,..

[LCK] 기인-비디디와 함께하는 '커즈' 문우찬 "탑-미드 체급 높아 이점이 많다"

'커즈' 문우찬이 '기인' 김기인-'비디디' 곽보성과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5일차 2경기에서 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1로 농심 레드포스에서 꺾었다. '커즈' 문우찬은 "모든 경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꼭 이기고 싶었다. 1세트를 패배하긴 했지만 역전해서 더 기쁘다"며 경기 소감을 밝혔다. 1세트 우르곳, 2세트 요네, 3세트 자크를 두고 어떤 팬들은 "실험실이 열렸다"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문우찬은 "다 연습하며 준비했고, 실제로 연습 결과가 좋았기 때문에 꺼냈다. 실험이란 말보단 우리가 여러 가지를 할 수 있다는 측면으로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반박했다. 정글 구도..

[LCK] kt 롤스터 강동훈 감독 "이겼지만 부족한 부분 보완해야 한다는 숙제 남아"

kt 롤스터 강동훈 감독이 승리도 기쁘지만 보완해야 할 점이 여전히 있다고 지적했다. kt 롤스터가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5일차 2경기에서 농심 레드포스를 제압하며 시즌 첫 승을 거뒀다. 경기 후 인터뷰에 참석한 강동훈 감독은 "우선 승리해 기쁘다. 지난 경기가 아쉬웠는데, 오늘 승리로 자신감을 찾았으면 좋겠다. 이겼지만 부족한 부분도 많았기 때문에 그걸 보완하고 발전시켜야 한다는 숙제를 가지고 돌아가는 하루인 것 같다"는 경기 총평을 남겼다. 이날 kt는 1세트 우르곳, 2세트 요네, 3세트 자크로 밴피겡 변수를 kt만의 색을 더하려고 애썼다. "1세트에선 상대방이 좋아하는 부분을 파악해 변화를 주..

[LCK] kt 상대로 분투한 '피에스타' 안현서 "발전함을 느낀다...페이커-쵸비 상대해보고 싶어"

'피에스타' 안현서가 가장 만나고 싶은 미드로 '페이커' 이상혁과 '쵸비' 정지훈을 언급했다. 농심 레드포스가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주 5일차 2경기에서 kt 롤스터를 상대로 분투했으나 패배를 기록하며 연패에 빠졌다. 하지만 브리온보단 더 강하다고 평가받는 kt에게 한 세트를 따내는 등 경기력 측면에선 더 나아졌단 평가를 받았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미드 '피에스타' 안현서는 "첫 경기에는 쉬운 팀 상대로 완패했지만, 오늘은 더 잘하는 팀 상대로 한 세트를 따내 의미가 있다. 우리가 점점 발전하고 있다고 느껴지고, 앞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전혀 주눅 들지 않은 모습이었다. 농심 레..

바둑 기사 강동윤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강동윤 9단입니다~! 2002년 프로에 입단하였으며 2008년에 9단으로 승단하였습니다. 어려서부터 바둑에 두각을 나타내어 세계청소년바둑대회 주니어부 우승을 비롯하여, 이창호배와 오리온배, 삼신생명배 등 여러 대회를 우승한 경력이 있습니다. 2009년 제22회 후지쯔배 세계바둑선수권전에서 우승하였으며, 중국에서 개최된 제1회 world mind sports 대회 바둑부문 개인전에서 우승했습니다. 2010년 아시안 게임 바둑 종목에 출전하여 남자단체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현재 한국바둑리그 한국물가정부 소속의 선수입니다. 2009년 후지쯔배 세계 바둑 선수권 대회에서 이창호를 누르고 생애 첫 세계대회 우승을 이루었습니다. 2013년, 제8기 원익배 십단전에서 박영훈을 2:0으로 ..

소개 2023.01.24

에이핑크ㆍ프로미스나인ㆍ르세라핌ㆍ뉴진스ㆍ퀸즈아이, 플레이리스트 엿보기 [설에 뭐 듣지?]

2023.01.24.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설 명절,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모인 가족들로 곳곳이 북적이고 있다. 가족들과의 만남 자체가 쉽지 않았던 팬데믹 시절을 생각하면, 자유를 얻은 듯한 분위기다. 이런 상황 속, 명절 특유의 ‘흥’과 ‘즐거움’을 살리기 위해 그룹 에이핑크, 프로미스나인, 르세라핌, 뉴진스, 퀸즈아이 등이 나섰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설(구정) 연휴, 노래방 또는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들을 직접 추천해 보내왔다. ◆ 에이핑크 박초롱 - 지코 '새삥' "설빔 하니까 생각이 나서요. 새해를 맞아 자신감을 좀 더 갖고 새로운 시작을 하라는 의미로서도 설날과 어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노래가 너무 신나서 가족들, 친구들과 같이 유행했던..

에이핑크 2023.01.24

[LCK] 첫 세트승 거둔 NS 허영철 감독 "발전하는 모습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 허영철 감독이 경기 패배에도 나아진 선수들의 경기력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주 5일차 2경기에서 농심 레드포스는 한층 더 나아진 경기력을 선보였으나 kt 롤스터에게 세트 스코어 1:2로 석패하며 첫 승 신고는 다음으로 미루게 되었다. 농심 레드포스의 허영철 감독은 "패치 이후 우리가 어느 정도 적응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메타를 이해하고 어떤 식으로 해나가야 할지 방향성을 찾았기에 오늘 그나마 더 나은 경기력이 나오지 않았나 싶다. 발전하는 모습이 경기에서도 나오고 있어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며 패배했음에도 나아진 경기력을 두고 긍정적인 경기 총평을 남겼다. 스프링 첫 경기였던..

1.24 경기 일정

2023 LCK 챌린저스 리그 스프링 정규 시즌 ■ Dplus KIA Challengers VS Gen.G Global Academy ■ T1 Challengers VS Nongshim Esports Academy 2023 LEC 윈터 정규 시즌 ■ SK Gaming VS Team Heretics ■ Excel VS Team BDS ■ G2 Esports VS Astralis ■ Fnatic VS KOI ■ MAD Lions VS Team Vitality 2023 LCO 스플릿1 스테이지 1 ■ Pentanet.GG VS Kanga Esports ■ Chiefs Esports Club VS Ground Zero Gaming ■ Dire Wolves VS Team Bliss MESA League S3 4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