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1 10

10명의 원딜 챔피언, 총합 121킬...VCS-CBLOL-LCS 개막 특별전 성료

2023 시즌 개막을 기념하는 특별전이 각 지역에서 즐거운 분위기 속에 이어지고 있다. LCK를 시작으로 '2023 시즌 개막 특별전'이 한창 진행 중이다. 11일 오전까지 특별전을 마친 지역은 베트남의 VCS, 브라질의 CBLOL, 북미의 LCS다. 베트남에서는 6개 팀에서 총 10명의 선수가 출전했으며, GAM e스포츠 '리바이' 도두이칸이 팀 레드의 팀장이 되었다. 팀 블루의 팀장으로는 케르베로스 e스포츠의 원거리 딜러인 '아르메티스' 쩐꾸옥훙이 맡았다. 1세트에서 팀 블루는 자크-문도 박사-오른-쉔-타릭을, 팀 레드는 초가스-그라가스-사이온-세주아니-뽀삐를 픽했다. 두 팀 모두 강철심장을 올리는 모습을 보였고, 초반 불리했던 상황을 잘 견뎌낸 팀 블루가 1세트를 선취했다. 이어진 2세트에선 10명..

[LCK] 이벤트 활약 ‘바이퍼’의 자신감 “우리 팀 방향성 옳다는 확신 생겨”

개막을 앞두고 열린 이벤트 대회에 참가하며 2023 시즌을 시작한 ‘바이퍼’ 박도현이 경기를 치른 소감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2023 킥오프 이벤트 ‘팀 페이커 대 팀 데프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박도현이 속한 ‘팀 페이커’는 진영 선택권이 걸린 문도 피구에서 승리했으나 이어진 본 게임에서는 ‘팀 데프트’에 세트 스코어 1-2로 승리를 내줬다. 킥오프 이벤트에 참가한 소감으로 “정규 시즌 개막 전에 팬 여러분들과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기뻤으며 그만큼 더 시즌 개막이 기다려진다.”라고 이야기한 박도현은 경기에서 가장 신경 썼던 부분에 대해 묻는 질문에 “챔피언 선택이 제일 중요하다 생각해 팀원들과 많이 이야기를 나눴다..

[LCK] '데프트' 김혁규 "올해 롤드컵에선 높은 자리 올라가도록 노력하겠다"

'데프트' 김혁규가 동료 베테랑 선수인 '페이커' 이상혁의 선전을 기원함과 동시에 롤드컵을 향한 목표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2023 킥오프 이벤트 ‘팀 페이커 대 팀 데프트’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데프트' 김혁규는 '팀 데프트'의 팀원들을 이끌고 2:1 승리를 거둔 후, 이어진 'POG 결정전'에서 '커즈' 문우찬과 함께 즐거운 한판 승부를 벌이는 등 맹활약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혁규는 "우리 팀과 상대 팀에 저와 인연이 있는 선수들이 많아서 재밌었고, 이겨서 더 좋다"라며, "항상 부거운 분위기의 경기들로 팬분들과 함께 했는데, 오늘은 가벼운 분위기에서 게임을 하니 재밌고 즐거웠다"며 이벤트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

라이엇 게임즈, LoL 2023 시즌 개막 기념 이벤트 실시

라이엇 게임즈의 PC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가 2023 시즌 개막을 맞아 ‘전설 챌린지’ 이벤트를 오늘(11일)부터 실시한다. 플레이어는 31일(화)까지 새 시즌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고 ▲‘승리의 증표’ ▲‘전설의 증표’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환사의 협곡, 칼바람 나락 등 PvP 모드에서 승리 시 ‘승리의 증표’를 획득한다. 1승만 달성해도 파랑 정수 500개, 무작위 챔피언 파편 1개, 마법공학 열쇠 1개, 마법공학 상자, 무작위 스킨 파편 1개 중 하나를 확정 보상으로 얻는다. 승리의 증표 5개를 획득하면 모든 확정 보상과 교환할 수..

가수 이기찬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이기찬 님입니다~! 1979년 1월 10일, 서울특별시 은평구에서 2남 중 차남으로 출생하였고, 소속사는 다미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6년 1집 앨범 《Na Na Na Na Nineteen》으로 데뷔했습니다. 이기찬 님은 경력 20년 차 이상 연예인이자 연기경력 또한 10년 차가 넘은 중견 배우로 2015년에 미국 드라마 《센스 8》에서 배두나의 남동생 박중기 역을 맡아 연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19년에는 SBS 드라마 《녹두꽃》에서 섬세하면서 날카로운 악인 캐릭터 다케다요스케로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SBS 드라마 《VIP》에서 한국계 미국인 다니엘 김으로 출연했습니다. 서울신사초등학교 - 잠실중학교 - 동북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학과 - 경희대학교 포스트..

소개 2023.01.11

이미주 "너무 좋은데..책임져.."

2023.01.10.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한 걸그룹 노래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미주는 9일 자신의 SNS에 "나 이 노래 너무 좋은데.. 책임져…"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은 이미주가 하이키의 신곡 ‘건물 속에 피어난 장미’를 듣는 화면을 캡처한 모습이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그는 “좋은 노래 찾았다..가사 굿”이라며 역시 '건물 속에 피어난 장미’의 화면 캡처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연속해서 노래 반복 재생을 알리며 애정을 드러낸 것. 지난 5일 발매된 하이키의 첫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의 타이틀 곡인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차갑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상 속에서 품고 있는 희망과 꿈을 장미에 비유한 트랙으로 결코 꺾이거나 시들지 않고 ..

걸그룹 종합 2023.01.11

정은지 “‘술도녀’ 찍을 때 실제로 술 마셔, 부모님 걱정하기도”(라스)

2023.01.10. 가수 겸 배우로 정은지가 음주 연기 비화를 공개한다. 1월 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하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꾸며진다. 2011년 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정은지는 귀호강 시키는 꿀성대 보컬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술꾼도시여자들’ 시리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5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정은지는 올해 데뷔 12년 차를 맞이한 소감을 전한다. 이어 세월의 변화를 실감한 순간이 있었다며 웃픈 고백을 전한다. 정은지는 ‘술꾼도시여자들’ 촬영 에피소드를 오픈한다. ‘술도녀’에서 강지구 역을 연기하고 있는 그는 시청자들 사이..

에이핑크 2023.01.11

[LCK] '페이커' 이상혁 "많이 배우고 성장하고 실천하는 2023년이 목표"

'페이커' 이상혁이 킥오프 이벤트를 성료한 소감과 함께 다가오는 스프링 스플릿 개막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2023 킥오프 이벤트 ‘팀 페이커 대 팀 데프트’가 진행됐다. '페이커' 이상혁이 이끄는 '팀 페이커'는 문도 피구에서 승리했지만, 이어진 3전 2선승제 경기에서 석패했다. 하지만 이상혁은 팀원 뒤에서 경기를 느긋하게 지켜보는 등 이벤트전을 한껏 즐기는 모습이었다. 경기 후 미디어 인터뷰에 나선 이상혁은 "다양한 팀의 선수들과 경기했는데 좋은 경험이었다. 시즌 전에 좋은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며, "이기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아쉽게 패배했다. 팬분들께서 만족하실 만한 경기였으면 좋겠다"며 이벤..

[LCK] ‘원플러스 POG’ 문우찬 “정글의 저력 보여줬다!”

소환사의 협곡 경기서 팀의 승리에 기여한 뒤 칼바람 나락서도 최강자로 우뚝 선 ‘커즈’ 문우찬이 소감을 이야기했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2023 킥오프 이벤트 ‘팀 페이커 대 팀 데프트’의 ‘원플러스 POG’ 결정전서 문우찬이 듀오전과 팀장 대전, 그리고 결승전을 모두 승리했다. 우승 소감으로 “정글이 무시당하는 것 같았는데 제가 우승하며 저력을 보여준 것 같다.”라고 말한 문우찬은 가장 어려운 경기로 첫 경기였던 듀오전을 꼽은 뒤 “처음에 렝가 밴을 깜빡했는데 결국 승리해서 좋았다.”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이어 경기에서 상체 선수들이 계속 도움을 줬다는 지적에 “역시 상체가 중요한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으며, ‘모건’ 박루한과 무슨 이야기를 나..

콜 오브 듀티의 새로운 역사! '켈스', 여성 최초 CoD 리그 챌린저스 진출

콜 오브 듀티 e스포츠 씬에서 CDL 챌린저스 엘리트에 진출한 첫 여성 선수가 탄생했다. 지난 5일(현지 기준), 스코틀랜드의 여성 게이머 '켈스' 켈시 그리그는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콜 오브 듀티 챌린저스 엘리트 토너먼트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2020년에 콜 오브 듀티 리그(CDL) 및 콜 오브 듀티 챌린저스(CDC)가 막을 올린 후 여성 게이머로서는 최고 성적이다. '켈스'는 '제네시스' 제임스 스미스, '디스어레이' 에웬 하머, '비비코너' 코너 빌과 함께 '슈퍼스타즈'라는 팀 이름으로 예선 출전 및 통과함으로써 CDL 챌린저스 엘리트 시즌1 출전 자격을 획득했다. CDC 해설자인 '아이홀드쉬프트' 앨런 도노프리오 역시 '켈스'의 업적을 강조하는 포스트를 올리기도 했다. 오는 11일 개막하는 ..

콜 오브 듀티 2023.01.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