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2 12

“(임)기영이는 천천히…” 꽃범호의 당연한 안전운행, KIA 31세 잠수함 불펜 ‘잠시만 더 안녕’[MD광주]

“(임)기영이는 천천히 해야 할 것 같다.” KIA 타이거즈의 부상자 복귀 1탄은 박찬호였다. 그리고 2탄이 임기영과 나성범인 것으로 보였다. 이범호 감독은 지난 19일 광주 NC 다이노스전을 앞두고 임기영의 복귀가 멀지 않았음을 시사했다. 그러나 21일 광주 NC전을 앞두고 19일 얘기를 뒤엎었다. 임기영은 19일 창원마산구장에서 열린 NC와의 퓨처스리그 원정경기서 1이닝 1피안타 무실점했다. 투구 수는 8개였고, 패스트볼은 130km대 초반까지 나왔다. 3월 29일 잠실 두산 베어스전 이후 약 1개월 만의 실전이었으니, 구속과 결과에 큰 의미를 둘 필요는 없다. 임기영은 그날 두산전 이후 좌측 내복사근 통증으로 이탈했다. 이후 통증이 없어서 실전에 나섰는데, 정작 실전 이후 뻐근함을 호소했다는 게 이..

야구 2024.04.22

7년 만에 우승 탈환 노리는 LCK, 젠지-T1 출전 MSI 정보 공개

라이엇 게임즈가 오는 5월 1일부터 19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열리는 2024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5월 1일(수) 막을 올리는 2024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id-Season Invitational; MSI)은 19일(일) 결승전까지 중국 청두에 위치한 청두 파이낸셜 시티 공연 예술 센터(Chengdu Financial City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모든 경기를 소화한다. MSI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이스포츠의 지역별 최상위권 팀들이 국제무대에서 경쟁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선보이는 올해 첫 국제 대회이다. MSI 우승팀은 소속 지역의 추가 진출권으로 간주되는 첫 LoL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을 확보한다. 준우승을 차지하는 지역 또한 월드 챔..

오버워치 한국 챔피언 팔콘, 아시아 정상에도 오를까 [OWCS]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아시아, 오는 24일 개막 한국에서 열리는 대회, ‘홈 어드밴티지’ 선전 기대 “한국 팀과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OWCS 아시아에서 일본과 호주, 태국 등 다른 국가 팀들의 선전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미디어데이에 나선 한국 팀들은 자신감이 가득했다. ‘OWCS 아시아’ 임에도 사실상 ‘OWCS 코리아’와 다름없는 경기가 될 것이라는 분위기가 선수들은 물론 해설진 사이에서도 읽혔다. 중계진은 이구동성으로 ‘OWCS 코리아 결승이 재현될 것’이라며 팔콘과 크레이지 라쿤의 결승전을 예상했다. 22일 서울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열린 OWCS 아시아 미디어데이에서 한국 팀들이 임전 소감을 밝혔다. 강력한 우승후보로 OWCS 우승팀 팔콘이 거론되는 가운데 역시 한국 팀인 크레이지..

오버워치 2024.04.22

'젠지·T1 출격' 2024 MSI, 5월 1일 개막…19일 결승전

라이엇 게임즈가 오는 5월 1일부터 19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열리는 2024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5월 1일 막을 올리는 2024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id-Season Invitational; MSI)은 19일 결승전까지 중국 청두에 위치한 청두 파이낸셜 시티 공연 예술 센터(Chengdu Financial City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모든 경기를 소화한다. MSI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이스포츠의 지역별 최상위권 팀들이 국제무대에서 경쟁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선보이는 올해 첫 국제 대회이다. MSI 우승팀은 소속 지역의 추가 진출권으로 간주되는 첫 LoL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을 확보한다. 준우승을 차지하는 지역 또한 월드 챔피언십 추가..

넥슨 '던파 모바일', 5월21일 中 시장 공략 나선다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오는 5월21일 자회사 네오플(대표 윤명진)이 개발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중국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의 현지 서비스명은 '지하성과용사: 기원(地下城与勇士: 起源, 던전 앤 파이터: 오리진)'으로, 원작 '던전 앤 파이터'를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글로벌 게임사 텐센트 게임즈(Tencent Games)가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은 전 세계 8억 5000만 명이 넘는 누적 이용자 수를 기록한 넥슨의 '던전 앤 파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액션 RPG다. 2D 도트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전투를 앞세운 호쾌한 액션과 수동 전투의 조작감을 특징으로, 지난 2022년 국내 선 출시 이후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

던전앤파이터 2024.04.22

‘페이커’ 이상혁, 7년 만에 왕좌 오를까 [MSI]

8개 지역-12개 팀 참가…20일 동안 혈전 플레이인과 브래킷 스테이지로 구분…19일 결승 ‘페이커’ 이상혁이 7년 만에 ‘봄의 황제’로 등극할 수 있을까. 2024 MSI는 오는 5월 1일부터 19일까지 중국에서 열린다. 청두 파이낸셜 시티 공연 예술 센터에서 모든 경기를 소화할 예정이다. 올해 첫 국제 대회인 MSI에서는 지역별 최상위권 팀들이 국제무대에서 경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과 직접적인 연관도 있다. MSI 우승팀은 소속 지역의 추가 진출권으로 간주되는 롤드컵 진출권을 확보한다. 준우승을 차지하는 지역 또한 롤드컵 추가 진출권을 얻는다.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을 이미 획득한 팀이 계속해서 소속 지역 리그에서 승리를 위해 노력하도록 할 장치도 마련했다. 진출권을 ..

[PMPS] 덕산 큐엑스-미래세종 혹시 "지금 기세 국제 대회까지 잇겠다"

올해 첫 PMPS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이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PMPS 2024 시즌1 페이즈1 2일차 경기 끝에 첫날 1위를 차지한 덕산 e스포츠가 계속 선두 자리를 지키며 우승을 차지했고, 2일차 점수를 쓸어 담은 미래엔세종이 2위로 경기를 마쳤다. 아래는 이날 경기 후 진행된 덕산 '큐엑스' 이경석, 그리고 미래엔세종 '혹시' 김성환과 진행한 인터뷰다. 페이즈 1을 좋은 성적으로 마친 소감은 큐엑스: 페이즈 1부터 1위라는 좋은 성적으로 시작해 기분이 좋다. 다만 부족한 모습도 보였던 만큼, 더 보완해 남은 대회 잘 준비하겠다. 혹시: 첫째 날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해 앞만 보고 열심히 했다. 오늘은 한 매치 빼고는 잘했는데, 그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하지 못한 것이..

OK 저축은행 브리온, 기드온과 계약 종료

OK 저축은행 브리온이 정글 기드온과 계약을 종료했다. 22일 OK 저축은행 브리온은 팀 SNS 페이지를 통해 '기드온' 김민성과 계약을 종료한다고 전했다. OK 저축은행 브리온은 "2024 스플릿 팀을 위해 활약해 준 김민성 선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의 도전도 계속해서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2024년 OK 저축은행 브리온에 합류한 김민성은 37세트 출전해 8승 29패를 거뒀고, 49킬 108 데스 214 어시스트로 KDA 2.44를 기록했다. 소속팀 OK 저축은행 브리온은 이번 스프링 스플릿 정규 경기 매치 3승 15패, 세트 8승 33패를 기록했다. - 출처 : 포모스

축구 선수 이영주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이영주 선수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축구를 시작했습니다. 당시 키가 매우 작았음에도 승부욕이 강해 언니들과의 승부에서 지지 않으려 했고 간혹 미니게임에서 지기라도 하면 울기까지 했습니다. 그렇게 6학년이 되어서는 첫 태극마크를 달게 되었습니다. 이후 오주중학교와 동산정산고를 거치며 소속팀 한양여대의 여왕기·전국선수권 우승을 이끌어 주목을 받았고 대표팀에서는 17세 이하 대표팀부터 연령대별 팀을 거치며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공수 조율을 책임졌습니다. 이영주 선수는 2013년 드래프트에서 1순위로 지명되어 2013년부터 2016년까지 부산 상무에서 뛰면서 육군 하사관직을 맡았습니다. 상무 시절 이문세의 노래를 즐겨 들었다고 합니다. 2016년 6월 30일부터 인천 현대제철..

소개 2024.04.22

5세대 라이벌 된 ‘금수저 걸그룹’ 아일릿 VS 베이비몬스터, 선배 뉴진스·블랙핑크도 넘을까 [SS뮤직]

2024.04.22. 하이브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차세대를 책임질 베이비몬스터가 각각 음원과 음반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을 내며 ‘5세대 금수저 걸그룹’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다. 양팀은 블랙핑크로 K팝 걸그룹 최고봉에 선 YG와 뉴진스, 르세라핌 등으로 걸그룹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한 하이브의 자존심 경쟁이라는 점에서 가요계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음원차트에서는 아일릿이 강세다. 지난달 25일 발매한 아일릿의 첫 앨범 ‘슈퍼 리얼 미’의 타이틀곡 ‘마그네틱’은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내 최대 음원 서비스인 멜론에서 공개 14일 만에 1위를 기록했고 지난 13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데뷔 19일 만에 거둔 성..

걸그룹 종합 2024.04.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