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6 11

9.16 경기 일정

2022 APL 시즌2 그룹 스테이지 출전 팀 ■ 한국 : Kwangdong Freecs / Baegopa / DWG KIA / Danawa e-sports / emTek StormX e-sports / GNL ESPORTS ■ 중국 : 17 Gaming / Four Angry Men / Infantry / NewHappy / Petrichor Road / Tianba Esports / TakeMeAway Gaming ■ 대만 : Deadly Strike / Global Esports Xsset ■ 일본 : SunSister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 2022 8강 ■ FunPlus Phoenix Blaze VS Team Flash 발로란트 챔피언스 이스탄불 ■ [승자조 결승] LOUD VS Op..

에이펙스 레전드, 3년차 e스포츠 계획 발표

두 번의 시즌을 마친 에이펙스 레전드의 e스포츠 리그가 새로운 시즌의 계획을 발표했다. 에이펙스 레전드의 퍼블리셔인 EA는 최근 ‘에이펙스 레전드 글로벌 시리즈(이하 ALGS)'의 3년차 계획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했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ALGS 3년차는 미와 유럽, APAC 북부, APAC 남부, 그리고 남미 등 5개 지역으로 구분되어 총 2번의 스플릿(시즌)과 세계 최고의 팀을 결정할 챔피언십이 진행된다. 하나의 스플릿 기간 중에는 상위 리그인 ‘프로 리그’와 하위 리그인 ‘챌린저 서킷’이 동시 진행되며 스플릿1 개막에 앞서 프리 시즌 예선을 통해 3년차 일정의 시작을 알린다. ‘프로 리그’에는 초청 22개 팀과 프리 시즌 예선 통과 팀 8팀 등 총 30개 팀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온라..

Apex 레전드 2022.09.16

e스포츠 팀 사이공 버팔로

원래는 Road to 롤드컵 2022로 진행해야 했지만, 이 팀은 따로 소개 문서가 없는 관계로 팀 소개로 대체하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베트남의 사이공 버팔로입니다~! 2017 VCS A 스프링 시즌 승강전을 통해 e.Hub United, FFQTV Gaming 2팀과 함께 승격했고, 당시에는 Young Generation이라는 이름이었습니다. 스프링 시즌 때는 다른 승격 동기들이 골골거릴 때 정규 시즌 2위, 플레이오프 2위를 달성하고, 서머 시즌도 마찬가지로 2위만 해서 VCS의 새로운 콩라인으로 떠올랐습니다. 게다가 이때 당시에는 베트남 리그가 GPL 하부 리그여서 1등이 아니면 GPL이랑 국제 대회는 꿈도 못 꿨는데 스프링 우승팀인 GIGABYTE Marines의 MSI에서의 선전 덕분에 ..

소개 2022.09.16

'신랑수업' 김준수, 케이와 사내 열애설 재차 부인

2022.09.15. 이승철 "식구끼리 좀 그렇지"에 스튜디오 폭소도 가수 겸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준수가 케이와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김준수는 15일 오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2회에 출연해 최근 열애설이 났던 케이와 관계에 대해 다시 언급했다. 이날 방송은 뮤지컬 배우 박해미의 주선으로 배우 황석정과 웃지 못할 생애 첫 소개팅을 한 김준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준수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세 사람의 영상을 보던 패널들은 열애설에 대한 키워드로 대화를 이어갔다. 김준수는 스캔들과 관련한 질문에 "많지 않다. 오해다. 얼마 전에 그 것도 진짜가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쳤다. 이어 패널 신봉선이 "김준수가 얼마 전에 후배랑 스캔들이 났다"고 말하자 이를 듣던 이..

걸그룹 종합 2022.09.16

오버워치 2, '배틀 패스'와 '키리코'로 초반 인기 쌍끌이 나선다

‘오버워치 2’의 정식 출시를 앞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서비스 초반에 가장 중심이 될 ‘시즌 패스’와 신규 영웅 ‘키리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자사 회의실서 ‘오버워치 2’ 미디어 공동 인터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는 10월 5일로 예정된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앞두고 서비스 초반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시스템과 운영 그리고 신규 영웅과 전장 등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배틀 패스 시스템과 라이브 서비스 운영 방안을 주제로 진행된 1부 순서에서는 아론 켈러 게임 디렉터와 존 스펙터 커머셜 리드, 월터 콩 제너럴 매니저(GM)가 발표자로 나섰다. 먼저 ‘배틀 패스’와 관련해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 ‘배틀 패스’와 ..

오버워치 2022.09.16

에이핑크 오하영, 사랑의 열매와 '착한 기업' 홍보 나선다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오하영이 사랑의 열매와 함께 착한 기업 홍보에 나선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에이핑크 오하영이 오는 16일부터 사랑의 열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웹 예능 ‘열매니저’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열매니저’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유튜브 채널의 체험형 웹 예능 콘텐츠로, 오하영이 ‘착한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을 찾아가 직무를 일일 체험하는 내용을 담아낼 계획이다. ‘착한 기업’은 사랑의 열매에 기부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오하영은 ‘열매니저’를 통해 ‘착한 기업’의 일일 매니저로 출근해 업무를 체험하는 한편, ‘착한 기업’을 홍보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 오하영이 출연하는 웹 예능 콘텐츠 ‘..

걸그룹 종합 2022.09.16

CFS 2022 그랜드 파이널, 12월 제주도 개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중 최고 권위의 ‘CFS (CROSSFIRE STARS, 이하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을 오는 12월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 동안 대한민국 제주도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이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FS는 지난 2년 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서울과 인천 등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수도권을 벗어난 첫 CFS 그랜드 파이널로 크로스파이어 글로벌 팬들에게 한국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은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 참가팀은 지난해보다 4팀이 늘어난 ..

크로스파이어 2022.09.16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맵 '누사' 업데이트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2.2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맵 ‘누사(NUSA)’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누사는 역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맵 중에 가장 작은 1x1km 사이즈의 소형 맵으로, 총 32명의 이용자만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맵의 크기는 작지만 리조트 콘셉트로 만들어져 다양한 볼거리가 존재하며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누사의 남쪽 지역에는 아름다운 모래사장 ‘핑크 비치’와 하트 모양의 섬 ‘러브 아일랜드’가 자리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거대한 비치볼과 대관람차 열기구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누사에서는 맵이 작아 교전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만큼, 매치 초반에 이용자가 사망하더라도 팀원이 살아있다면 랜덤 무기를 가지고 전장에 재소환된다. 또한 누사의 일부..

아프리카TV, '2022 광동 온더게임 LoL BJ멸망전 시즌2' 진행

아프리카TV의 인기 콘텐츠인 LoL BJ멸망전이 광동제약의 ‘온더게임’과 함께 시즌2를 맞이한다. 아프리카 TV는 15일(목)부터 오는 28일(수)까지 2주간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로 진행되는 ‘2022 광동 온더게임 LoL BJ멸망전 시즌2’ 조별리그와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J멸망전’은 아프리카 TV의 인기 게임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들이 참여해 다양한 e스포츠 종목으로 대결을 펼치는 아프리카 TV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콘텐츠다. BJ멸망전은 지난 2014년 아프리카 TV의 BJ멸망전 ‘천하제패! 멸망전 LoL 2014 & 올영웅전’을 시작으로 LoL을 비롯한 12개의 게임 종목으..

[롤드컵] 북중미 개최 경기들, 한국서 놓치지 않고 보려면

북중미 지역을 순회 개최하는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이 한국 시간으로 30일 오전 5시 막을 올리는 가운데 주요 라운드 별 경기 시작 시간이 공개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15일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대회 개최 일정 및 시간에 대한 정보를 발표했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멕시코의 멕시코시티에서 진행되는 플레이 인 스테이지는 한국 시간으로 9월 30일 오전 5시에 막을 올리며 각 그룹 별로 진행되는 1라운드가 열리는 10월 3일까지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어 각 조 2~3위 팀들 간 다전제 대결이 펼쳐질 2라운드는 4일부터 5일까지 오전 3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어 무대를 미국 뉴욕으로 옮겨 진행되는 그룹 스테이지 역시 도중에 시간이 한 차례 바뀐다. 먼저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