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7 14

젠지 이스포츠 X 크록스,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브랜드 스토어 론칭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캐주얼 풋 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와 함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브랜드 전용 가상 공간 ‘크록스 X 제페토 (Crocs x ZEPETO)’를 론칭한다. 이곳에서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 디자인에서 영감받은 패션 컬렉션을 공개하고 3D 아바타 전용 포토⋅비디오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크록스가 가상 경제로 영역을 확장하여 디지털 슈즈와 의류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실제로 올해 서머 컬렉션에 포함된 ‘클래식 스프레이 다이 클로그’, ‘크러쉬 클로그’, ‘크러쉬 샌들’ 등 10가지 아이템을 제페토에서 그대로 구현한다. 제페토 이용자들은 3D 아바타와 동일한 크록스 아이템을 착용하..

아프리카TV, 추석 연휴 맞아 'e스포츠-먹방' 등 풍성한 특집 콘텐츠 마련

아프리카TV가 추석 연휴에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아프리카 TV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9월 12일(월)까지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유저와 함께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집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추석하면 빠질 수 없는 명절 음식 콘텐츠가 진행된다. 9일(금)에는 BJ 빅현배가 알려주는 호불호 없는 명절 음식을 소개하는 ‘추석 음식 쿡먹방’이 준비돼 있으며, 같은날 BJ 올레디경의 명절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쿡방 ‘추석특집 쿡트콤’이 진행된다. 11일(일)에는 추석특집 ‘먹방 데이’와 함께 BJ 먹갱, 히꼬, 주주 3명의 BJ들이 함께 모여 명절 음식을 만들어 먹는 ‘만들어 먹꼬 또 주’가 진행된다. 12일(월)에는 BJ 산군이 자신만의 비법으..

2022 인천 e스포츠 챌린지 '스쿨리그' 개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원장 서병조)에서 주관하는 2022 인천 e스포츠 챌린지 ‘스쿨리그’의 일정이 7일 공개됐다. 전국의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22 인천 e스포츠 챌린지 스쿨리그는 ‘발로란트’, ‘카트라이더’, ‘브롤스타즈’ 세 가지 종목으로 진행되며 총상금은 610만원, 각 종목의 우승 학교에는 과자박스가 증정된다. '스쿨리그'는 오는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9월 17일부터 10월 9일까지 예선이 온라인 방식으로 실시된다. 이후 본선 및 결승 경기가 10월 15일 IGC 인천글로벌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구글 설문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발로란트 2022.09.07

KT 롤스터, 금영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KT 롤스터가 금영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계약을 정식 체결했다. KT 롤스터는 이번 금영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단에게 색다른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영 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한 이벤트로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1999년 창단한 프로게임단 KT 롤스터는 스타크래프트,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등 다양한 종목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팀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올해 LCK 정규리그에서 ALL LCK 3rd로 선정된 Rascal(김광희), Aiming(김하람) 선수와 신인왕 VicLa(이대광) 선수 등 유망한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여 서머 시즌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금영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9년부터 KT 인공지능 TV 기가 지니를 통해 가정에서 말로 편하게 노래를..

[LCS] EG '대니' LCS 결승 출전 고사..팀은 선수 의사 존중

팀 리퀴드를 꺾고 LCS 최종 결승 진출이 확정된 이블 지니어스가 선수의 출전 고사를 받아들였다. 이블 지니어스는 한국 시간으로 7일 새벽 CEO 니콜 라포인트 제임슨의 명의로 안내문을 발표하고, 팀의 원거리 딜러인 ‘대니’ 카일 사카마키가 이번 주말에 시카고에서 개최될 결승전에 출전하지 못하게 됐다고 알렸다. 제임슨 CEO는 “조직과 팀원에 대해 깊이 신경 써 온 누군가가 정신 건강에 집중하기 위해 지금까지 성취하기 위해 노력한 것에서 한 발짝 물러설 때임을 깨닫는 것에는 엄청난 용기와 자기 인식이 필요하다.”며 사카마키가 정신 건강 면에서 쉽지 않은 상황에 몰려 휴식을 요청했음을 설명했다. 이어 “사카마키 선수는 올해 LCS에서 팀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그에 대한 가치는 말로 표현하기에 ..

9.7 경기 일정

스타1 ASL 시즌14 16강 D조 출전 선수 ■ 김성대 (Action) ■ 김지성 (RoyaL) ■ 조일장 (herO) ■ 변현제 (Mini)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정규 시즌 ■ Liiv SANDBOX VS Kwangdong Freecs ■ WISH VS DFI BLADES 발로란트 챔피언스 이스탄불 16강 최종전 ■ Paper Rex VS Team Liquid ■ LOUD VS ZETA DIVISION WCAI 2022 그룹 스테이지 3일차 ■ Unsold Stuff Gaming VS Kwangdong Freecs ■ Buriram United Esports VS Liiv SANDBOX ■ Team Flash VS Flash Wolves ■ Rolster.Y VS Rex Regum Qeon..

[성기훈의 LCK 시즌 리뷰] "목표는 2023 롤드컵"..2보 전진 위한 한화생명의 후퇴

한화생명이 스프링 시즌에 이어 서머 시즌도 10위에 기록됐다. 베테랑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는 LCK에서 ‘육성’을 선택한 한화생명이 낮은 성적을 기록한 것은 예상 불가피한 일은 아니다. 그러나 팬들의 입장에서 아쉬움이 남는 것은 어쩔 수 없다. ‘2021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8강이라는 좋은 성적을 기록했던 한화생명은 올해 팀의 중심이었던 ‘쵸비’ 정지훈과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를 떠나보내고 그 자리를 유망주 미드 라이너 ‘카리스’ 김홍조를 비롯해 ‘쌈디’ 이재훈, 그리고 LSB의 ‘온플릭’ 김장겸을 통해 메웠다. 선수들은 LCK에서 활동한 경험이 없거나 오랫동안 얼굴을 비추지 않았기 때문에 팀의 입장에서도 쉽지 않은 도전이었다. 손대영 감독 또한 강팀이 되기 위해서는 베테랑 선수가 필요하다..

[LCS] TSM '스피카' 계약 종료..팬들에 감사 인사

2020년부터 TSM의 LCS 팀 정글러로 활동해 온 ‘스피카’ 루밍이가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루밍이는 7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TSM과의 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렸다. 이어 “오늘부터 어느 곳에도 속하지 않는다.”며 “4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18년 에코폭스 아카데미에서 프로 활동을 시작한 루밍이는 2019년 TSM 아카데미로 소속을 옮겼으며 2020년 서머 스플릿을 앞두고 LCS 팀으로 콜업됐다. 글을 마치며 루밍이는 “앞으로 어떤 일이 있을지 기대된다.”며 자신의 다음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부탁했다. - 출처 : 포모스

DRX, 이스포츠 1호 상장 추진..IPO 주관사에 대신증권

글로벌 이스포츠 전문기업 디알엑스 주식회사(DRX)가 이스포츠 기업 최초로 코스닥 상장을 추진한다. DRX는 이를 위해 대신 증권과 기업공개 (IPO) 대표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스포츠는 현재 글로벌에서 가장 고성장하는 산업 중 하나다. DRX는 현재 이스포츠 업계 1위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비롯해 ‘발로란트’, ‘워크래프트 3’, ‘철권 7’ 등 4개 팀을 운영하고 있다. DRX LoL 팀은 LoL 프로 대회가 처음 열린 2012년부터 운영된 유구한 전통을 지닌 팀이다. 국내 리그 우승 2회 및 준우승 1회와 국제 대회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 준우승을 기록했다. DRX는 국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10개밖에 없는 프랜차이즈 이스..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 조 편성 확정

리그 오브 레전드 아시아 지역의 유망주들이 대거 출전하는 국제 대회인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의 조 편성과 일정이 공개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베트남 지역의 리그 오브 레전드 2군 혹은 2부 리그 팀들이 참가하는 2022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2022 Asia Star Challengers Invitational)이 오는 12일(월) 펀플러스 블레이즈와 담원 기아 챌린저스의 경기로 막을 올리며 25일(일) 결승전을 치른다고 밝혔다.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은 한국(LCK CL), 중국(LDL), 일본(LJL.A), 동남아시아(PCS.A), 베트남(VCS.B) 등 각 지역 2군 혹은 2부 리그 상위권 팀들이 참가하는 아시아 대륙 대회다. 5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