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3 8

[위클리 롤킹] 롤드컵 앞두고 솔로 랭크 1위 찍은 '쵸비' 정지훈

젠지의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을 앞두고 한국 솔로 랭크 1위를 달성했다. DK의 정글러 ‘캐니언’ 김건부는 주 포지션인 정글이 아닌 탑 라이너로 솔로 랭크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 주간의 한국 서버 랭킹 순위를 알아보는 위클리 LOL-KING 코너를 통해 이번 주차의 순위 변동을 살펴보았다. LCK 서머 시즌을 우승으로 장식한 젠지의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솔로 랭크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2위로 9월 1주차를 마무리한 정지훈은 일주일 간 11번의 솔로 랭크를 플레이했으며, 11전 7승 4패를 기록해 기존 1,702점에서 1,718점으로 16점을 획득했다. 사일러스와 빅토르 등을 주로 플레이하며 점수를 올린 그는 사일러스를 선택했을 때 상대 챔피언..

에이핑크 윤보미 "더욱 채워나가고 파" 뮤지컬 '원더티켓' 소감

2022.09.13. 에이핑크 윤보미가 뮤지컬 ‘원더 티켓’ 첫 공연 소감을 전했다. 에이핑크 윤보미는 9월 8일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 뮤지컬 ‘원더 티켓 - 수호 나무의 부활(이하 ‘원더 티켓’)’ 첫 공연을 마치고 소속사 측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윤보미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우선 너무 감사했습니다! 많이 부족했지만 옆에서 한결같이 응원해 준 앙상블 팀과 배우 분들 스태프 분들이 계셔서 믿고 더 열심히 후회 없이 즐기고 내려온 것 같아요!”라며 첫 공연을 성료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들도 많았지만 앞으로 남은 공연 동안 더욱 채워나가고 싶어요! 먼 곳까지 ‘원더 티켓’ 보러와 주신 팬 분들과 관객 분들 덕분에 힘내서 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

에이핑크 2022.09.13

[발로란트 챔피언스] DRX, 스테이지1 준우승 팀 라우드에 완패

펀플러스 피닉스 전에서 ‘9:3의 저주’를 한 차례 피했던 DRX가 마스터스 레이캬비크의 준우승 팀인 라우드를 상대로는 저주를 이겨내지 못했다. 한국 시간으로 12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2022 발로란트 챔피언스 이스탄불(이하 2022 발로란트 챔피언스)’ 플레이오프 승자조 준결승서 한국 대표 DRX가 브라질 대표 라우드에 세트 스코어 0-2로 패했다. 브리즈 맵에서 진행된 1세트, 선공에 나선 DRX가 피스톨 라운드와 후속 라운드를 내주며 경기를 시작한 뒤 3라운드와 4라운드로 동점을 만들었다. 5라운드서 ‘절약왕’을 허용하며 역전에는 실패했으나 이후 6라운드와 7라운드를 이겨내며 첫 역전에 성공한 DRX는 상대 에코 라운드까지 제압하며 포인트를 벌렸으며 12라운드까지 일방적으로 포인트를 쌓..

발로란트 2022.09.13

G2 e스포츠/Road to 롤드컵 2022

Road to 롤드컵 2022 8번째 팀은 바로~ G2 e스포츠입니다~! 2021 월드 챔피언십 진출 실패로 예년보다 일찍 스토브리그 준비가 가능하게 된 G2는 일단 캡스와 2023년까지 계약 연장을 했습니다. 그외에 기사 발 루머로 그랩즈 감독의 이적사가 및 연초 넬슨의 계약과정이 게재되어, 일단은 캡스 중심으로 리빌딩의 바람이 불고 있다는 것 정도는 확인되었습니다. 이후 트위터 발 루머에 의하면 팀의 새로운 감독으로 샬케의 딜런 팔코와 탑 라이너 '브로큰블레이드' 세르겐 첼리크를 영입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2부 소속 유망주에 대한 접촉 등 여러 방면으로 영입 안을 모색하는 와중에 템퍼링 논란이 또 터졌습니다. 기존 선수들을 영입할 때도 논란을 겪었지만 생각보다 큰 반향은 없었는데, 이..

소개 2022.09.13

러블리즈 류수정, '캠퍼스 라이브'와 손 잡고 신곡 발매

2022.09.12. 그룹 러블리즈 류수정이 싱그러운 무드의 신곡을 발매한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캠퍼스 라이브'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으로 류수정이 가창한 신곡 '나와'가 발매된다. '나와'는 기분 좋은 날씨, 부드러운 햇살, 살랑이는 바람 따라 느끼는 대로 들떠 있는 청춘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류수정은 맑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싱그러운 멜로디의 기분 좋은 설렘을 더욱 배가시킨다. '나와'라는 반복되는 가사 또한 강력한 중독성으로 귓가를 맴돈다. '캠퍼스 라이브'는 '청춘'과 '축제' 하면 떠오르는 특유의 벅찬 감성을 선사할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계속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에 올 가을 많은 MZ세대들의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걸그룹 종합 2022.09.13

윤보미, 샤넬 스카프+가죽 장갑 모습 "분위기 대박..카리스마 멋져"[스타IN★]

2022.09.07.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명품 스카프와 가죽 장갑으로 도도한 매력을 풍겼다. 윤보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everse_Magazine"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흑백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보미가 블랙 의상에 명품 스카프와 가죽 장갑을 착용하고 도도한 눈빛을 보냈다. 윤보미는 인형 같은 외모와 시크한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와 미쳤다", "왜 이렇게 예뻐요", "예뻐서 눈물 나", "너무 예뻐요. 언니 뮤지컬 파이팅", "초봄 팬미팅 기대할게요", "너무 예쁘다. 언니 사랑해", "미모가 아름다워요. 분위기 대박 우리 뽀미 카리스마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보미의 소속사는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박초롱, 윤보..

에이핑크 2022.09.13

[ASCI] 개막일 T1-한국 스트리머 팀 나란히 2승 1패(종합)

대한민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베트남 지역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2군 혹은 2부 리그 팀들이 참가하는 대회가 막을 올린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두 팀이 첫 날 2승씩을 기록했다. 한국 시간으로 12일 온라인 대회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이하 ASCI)’ 1일차 대회가 진행됐다. A조와 D조서 6경기씩 치러진 가운데 한국의 LCK CL 대표로 출전한 네 팀 중 세 팀이 경기에 나섰다. 먼저 진행된 A조 경기에서는 LCK CL 3번 시드 T1이 중국 LDL 대표 펀플러스 블레이즈(이하 FPB)에 이어 2위에 올랐다. T1은 일본 V3 e스포츠(이하 V3)와의 경기서 ‘24킬 2데스’로 상대를 완벽히 압도하며 18분 만에 첫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어 LCK CL 2번 ..

9.13 경기 일정

스타1 ASL 시즌14 8강 ■ 김지성 (RoyaL) VS 이영한 (Shine)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 2022 2일차 ■ Crest Gaming Act Academy VS Nongshim RedForce Challengers ■ MAX VS EDG Youth Team ■ Nongshim RedForce Challengers VS MAX ■ EDG Youth Team VS Crest Gaming Act Academy ■ Crest Gaming Act VS MAX ■ EDG Youth Team VS Nongshim RedForce Challengers ■ DetonatioN FocusMe Academy VS Beyond Gaming Academy ■ Huya Streamer VS MGN Box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