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5 8

[롤드컵] "G2와 JDG 꼭 이기고 싶어" 세계 강호들 꺾고 싶은 '켈린' 김형규

"같은 조에 있는 G2와 JDG를 꼭 이기고 싶다"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기자회견에서 DK의 '켈린' 김형규가 대회를 앞두고 각오를 다졌다. 김형규는 롤드컵 각오에 대한 공통 질문에 "함께 조별리그에 속한 G2와 JDG를 꼭 이기고 싶다"며 해외의 강팀들을 상대로 승리를 가져가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다. 함께 기자회견을 진행한 양대인 감독은 조별리그 이후 단계에서 T1과 젠지를 꺾고 더 높은 곳에 비상하려는 큰 그림을 그렸고, 김형규는 당장 눈앞의 상대에 초점을 맞추는 모습을 보였다. 롤드컵을 앞두고 서포터 포지션은 지속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유미와 나미, 룰루 등 서머 하반기 좋은 활약을 보인 유틸형 서폿 챔이너들은 ..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반기 트라이아웃, 1군 체험하는 아마추어 선수들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반기 트라이아웃에서는 ‘롤파크 투어’ 일정이 추가됐다.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더 많은 경험 제공 및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다. 25일 LCK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반기 트라이아웃이 진행되고 있다. LCK가 주최하고 한국 e스포츠협회(KeSPA)가 주관하는 트라이아웃은 LCK 아카데미 팀 입단을 희망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LCK 관계자들 앞에서 직접 실력을 선보이고 가능성을 테스트하는 자리다. 이번 하반기 트라이아웃에서는 지난 상반기 트라이아웃과 달리 아마추어 선수들이 직접 롤파크의 시설을 체험, 경험할 수 있는 ‘롤 파크 투어’ 일정이 추가됐다. 선수들에게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KeSPA 측은 “상반기 트라이아웃의 경우 외..

[롤드컵] "어렵게 만든 기회, 간절하게 노력할 것" 강한 의지 보인 '쇼메이커'

“선발전을 통해 어렵게 기회를 만들었다. 간절하게 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기자회견에서 DK의 ‘쇼메이커’ 허수가 대회를 앞두고 각오를 다졌다. 허수는 “선발전을 통해 어렵게 기회를 만들었다. 간절하게 해서 좋은 성적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LCK 서머 시즌 T1과의 플레이오프 2라운드 대결에서 패배한 DK는 선발전으로 향해 LSB와의 대결 끝 롤드컵 진출을 확정했다. 경기 준비와 관련해 허수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DK 선수단의 컨디션 관리 및 경기력에 대한 질문에 “잘하고 있다”고 답하며 “열심히 잘해 보이겠다”는 짧은 대답을 통해 큰 걱..

더 칩스/Road to 롤드컵 2022

Road to 롤드컵 2022 20번째 주인공입니다. 바로~ LCO의 더 칩스입니다~! LCO 리브랜딩 이래 3위, 5위 등 계속 중위권에 머무르면서 경영진에서 특단의 결정을 내렸는지, LCO판 갈락티코를 꾸리는데 성공했습니다. 바로 전 시즌까지 LCS에서 뛰었던 라에스에, 역시 전 시즌 PEACE라는 신생팀에 우승을 가져다준 호주의 레전드 탤리와 바빕을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화룡점정으로 한국인으로 호주 리그에서는 증명된 자원인 아서와 토푼까지 데려오면서 Pentanet과 PEACE를 뛰어넘는 막강한 전력을 완성시켰습니다. 스프링 시즌 초중반까지는 경쟁팀인 피스와 엎치락 뒤치락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피스에게 당한 1패 이후로 각성했는지 연승을 내달리며 결국 정규 시즌 1위를 확정 지었습니다. 3월 29일..

소개 2022.09.25

러블리즈 이수정, 'W GROUND' 방문..'메시지를 찾아라'

2022.09.24. 그룹 러블리즈 이수정이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수정은 지난 23일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운영 중인 '더블유 그라운드(W GROUND)'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이수정은 팝업스토어를 관람한 후 자신의 사진과 굿즈에 사인을 남기고, 현장을 찾은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 인사를 나누는 등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앞서 '더블유 그라운드' 오픈을 맞아 지난 18일 권은비를 시작으로, 골든차일드, 남우현, 로켓펀치, 드리핀에 이어 마지막 주자 이수정까지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이 차례로 현장을 방문해 팝업스토어에 열기를 더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손글씨와 그림이 담긴 다양한 굿즈 상품들을 비롯..

러블리즈 2022.09.25

어머 예뻐라..정은지, 멤버들도 반한 시크+우아 드레스룩

2022.09.23. 가수이자 배우인 정은지가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정은지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2’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드레스를 입은 사진 네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은지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짓기도 하고, 도도한 표정을 지어 보기도 했다. 오프숄더 드레스는 정은지의 예쁜 어깨 라인과 쇄골을 돋보이게 했다. 베일 듯한 날렵한 턱선은 한층 물 오른 미모를 자랑한다. 이를 본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와 박초롱은 각각 “어머 예뻐라”, “너무 예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은지는 22일 진행된 ‘제17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주상욱과 함께 진행을 맡았다. 그는 tvN 드라마 ‘블라인드’를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출처 : ..

걸그룹 종합 2022.09.25

[롤드컵] 플레이-인 참가하는 디알엑스, 24일 멕시코로 출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에 참가하는 디알엑스가 대회가 열리는 멕시코로 떠났다. 디알엑스는 24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롤드컵 플레이-인이 열리는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로 출국했다. 디알엑스는 롤드컵 플레이-인 B조서 로얄 네버 기브 업(RNG), 데니즈뱅크 와일드캣츠, 이수루스, 매드 라이온즈, 사이공 버팔로와 대결한다. 디알엑스는 인천공항을 출발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서 환승한 다음 멕시코시티로 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치프 e스포츠 클럽이 가장 먼저 멕시코시티에 도착했으며 금일 RNG, 비욘드 게이밍,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가 디알엑스와 비슷한 시각에 멕시코시티로 출국했다. 유럽에서는 프나틱이 코로나19 확진된 '업셋' 엘리아스 립과 '힐리생' 지..

9.25 경기 일정

오늘 있을 e스포츠 주요 경기 소개하겠습니다. 2022 스타끝장전 9전제 ■ 윤찬희 (Mong) VS 이영한 (Shine)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 2022 결승전 ■ EDG.Youth Team VS MAX 2022 LoL BJ멸망전 시즌2 준결승 ■ 동화상사 VS 기본만 하자 Overwatch League 2022 - Countdown Cup Qualifiers ■ Vancouver Titans VS London Spitfire ■ San Francisco Shock VS Washington Justice ■ Florida Mayhem VS Boston Uprising ■ Guangzhou Charge VS Shanghai Dragons ■ Hangzhou Spark VS Philadelph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