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8 15

e스포츠 팀 데니즈뱅크 이스탄불 와일드캣츠

Road to 롤드컵 2022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팀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데니즈 뱅크 이스탄불 와일드캣츠입니다~! 터키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약칭은 IW. 터키 리그가 개최하기 전부터 HWA Gaming에서 창단한 게임단으로 2019년 HWA Gaming이 리브랜딩을 하면서 팀명이 İstanbul Wildcats로 바뀌었고 2020년부터는 터키 데니즈 은행의 핀테크 앱인 fastPay와 네이밍 스폰서 계약을 맺으면서 fastPay Wildcats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22 서머를 앞두고 fastPay에서 DenizBank로 바뀌어 팀명에 추가되었습니다. Dark Passage와 함께 TCL의 창단 멤버이지만 2020년까지 리그 우승을 한 번도 못했었습니다. 그러다 2021..

소개 2022.09.28

가위 들고 위협하는 빌런..러블리즈 서지수에 이런 얼굴이?! ('청춘블라썸')

2022.09.28. 웹드라마 '청춘 블라썸'이 가위를 든 채 위협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는 지선(서지수)과 어쩔 줄 몰라하며 울먹이는 소망(소주연)의 위험천만한 모습을 공개했다. 28일 공개될 '청춘블라썸' 5화에서 소망은 이전보다 눈에 띄게 짧아진 앞머리를 어색한 듯 이리저리 거울로 살펴보고 있다. 소망은 ‘미술실 메이트’ 하민을 몰래 바라보며 미소를 짓기도 하지만, 곧 '하민 바라기'인 동급생 지선과 그 패거리가 “아까 나 보고 웃었지?”라며 소망을 둘러싸고 살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당황한 소망이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굳어 있는 사이, 지선은 소망의 필통 안에서 가위를 꺼내 들고 무섭게 노려본다. 지선이 소망을 움직이지 못하도록 붙잡고 거칠게 가위를 휘두르는 가운데, 교실 문을 열고 하민이 등장해..

러블리즈 2022.09.28

에이핑크 초봄 박초롱, 부상 후유증으로 팬미팅 취소

2022.09.28. 유닛그룹 에이핑크 초봄 멤버 박초롱이 부상으로 인해 예정된 일정을 취소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에이핑크 팬카페에 “금주 진행 예정인 ‘2022 에이핑크 초봄 팬 미팅 패밀리 인 방콕’ 일정이 아티스트 건강상 이유로 연기됐다”라고 밝혔다. 원인은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의 부상 때문이다. 소속사는 “박초롱은 지난 21일 IST 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공연 연습 이후 집으로 돌아가던 중 후방차량 운전미숙으로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했고 경추 부근 통증을 호소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티스트(박초롱)의 강한 의지로 일본 공연을 진행했고 국내로 돌아와 병원 치료 및 충분한 휴식과 안전을 취하고 있다”며 “현재 통증 정도가 조금 더 심해졌고 안정을 취해야한다는 전문가 ..

걸그룹 종합 2022.09.28

[PS 롤드컵 인사이드] DRX 출전 플레이 인 예상 "메타보다 컬러가 더 중요"

12.18패치로 진행되는 이번 롤드컵 초반은 특정 픽이 대세가 아닌 각 팀이 가진 컬러와 경기력, 그리고 코칭스테프의 역량에 따라 승패가 갈릴 것으로 예상됐다.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의 축제인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이 30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총 24개 팀이 출전하는 이번 롤드컵에는 한국 대표로 서머 우승팀인 젠지 e스포츠, 챔피언십 포인트 1위 T1, LCK 대표선발전 1라운드 승리팀 DK가 그룹 스테이지에 직행하며, 대표선발전 최종전을 승리한 DRX가 플레이 인 스테이지부터 경기를 치른다. 12.14 패치 버전으로 진행된 LCK 플레이오프와 결승전, 롤드컵 선발전 이후 네 번의 패치가 진행됐다. 롤드컵에서 사용 될 12.18 패치에서는 그동안 LCK 팀들..

9.28 경기 일정

스타1 ASL 시즌14 준결승 ■ 유영진 (Rush) VS 조일장 (herO) 2022 LoL BJ멸망전 시즌2 결승전 ■ 동화상사 VS 일단난아니야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플레이오프 ■ DFI BLADES VS Kwangdong Freecs 2022 ATL 시즌3 Day 1 주요 출전 선수 ■ DRX | KNEE ■ KDF | CBM ■ JDCR ■ 게임하는망자 ■ DH.CNJ | JeonDDing ■ SAINT ■ KDF | Meo-IL ■ Talon | Kkokkoma DHM Atlanta TW 출전 선수 ■ 정근용 (HonMonO) ■ Nice ■ ButAlways ■ GogojOey ■ Has ■ Rex ■ NaXin ■ Lemon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누사 업데이트 기념 '왓챠' 제휴 이벤트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맵 ‘누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왓챠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공동 진행하는 이벤트로, 휴양지 콘셉트로 제작된 누사 맵을 플레이 하면서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왓챠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누사 맵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50명) ▲왓챠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2만명) 등이 제공된다. 누사는 휴양지 콘셉트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맵으로 지난 15일 업데이트 됐다. 누사의 남쪽 지역에는 아름다운 모래사장 ‘핑크 비치’와 하트 모양의 섬 ‘러브 아일랜드’가 자리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거대한 비치볼..

첫 오프라인 경기 치러지는 오버워치 리그, 서울 vs 필라델피아

오는 10월 9일, 오버워치 리그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본인이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전하고, 열정적인 단체 응원전의 묘미도 만끽할 수 있는 한국에서의 오버워치 리그 첫 오프라인 경기가 서울에서 펼쳐진다.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는 카운트 다운 컵 예선 23주차에 예정된 서울 다이너스티와 필라델피아 퓨전 간의 빅 매치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오버워치 리그룹 데이'를 10월 9일(일) 개최한다. 오버워치 리그 국내 역사상 최초로 양팀 선수와 관중들이 경기 현장을 찾은 가운데 진행될 이날 행사는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WDG e스포츠 스튜디오(서울 중구 퇴계로 212 대한극장 7층 11관)에서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오후 8시 30분 진행될..

오버워치 2022.09.28

'TFT: 용의 땅' 챔피언십 한국 대표 뽑는다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TFT): 용의 땅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인원을 선발하는 대회가 연이어 개최된다. TFT를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용의 땅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선수를 뽑는 PC방 토너먼트와 ATS 대회가 연달아 열린다고 밝혔다. '아이 러브 PC방 TFT PC방 토너먼트' 대회가 10월 1일(토)부터 4주 동안 매주 토요일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이스포츠 플랫폼 ‘iScrim’ 서비스를 제공하는 언디파인드가 운영하는 TFT 첫 PC방 토너먼트 대회이다. 마스터 티어 이상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리그 1'을 개최하며 상위 입상자에게는 레전드컵 시드권이 제공된다. 마스터 이상의 이스포츠 플레이어들을 위한 ..

[롤드컵] RNG, 플레이-인 스테이지에 등장한 우승후보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의 우승팀 RNG가 플레이-인 스테이지에 출몰한다.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강자를 가릴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이 30일(한국 시각) 개막을 앞두고 있다.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 한국의 T1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RNG는 우여곡절 끝 롤드컵 진출을 확정했다. RNG는 MSI 우승의 주역인 ‘빈’ 천쩌빈 대신 ‘브리드’ 천천과 함께 LPL 서머 시즌에 나섰다. 롤드컵 진출을 확정하기까지의 과정이 순탄하지만은 않았다. 정규 시즌을 4위(13승 3패)로 장식한 RNG는 LPL 서머 플레이오프 3라운드에서 EDG에게 패배하고 롤드컵 선발전으로 향했다. 선발전 승자조에서도 EDG에게 다시 무릎 꿇으며 LPL 롤드컵 ..

[롤드컵] 현지 도착한 T1, 대회 준비 위해 '챔피언스 큐' 등장

한국 시간으로 27일 미국을 향해 출발한 T1 선수들이 현지 도착 후 ‘챔피언스 큐’에 모습을 드러냈다. 라이엇 게임즈의 잭 엘리엇 LCS 아카데미 디렉터는 한국 시간으로 오전 10시경 “훈련상황 아님! T1이 ‘챔피언스 큐’에 등록했음”이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등록했다. ‘챔피언스 큐’는 북미지역 솔로 랭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올해 초 마련된 상위 랭커 전용 매치 메이킹용 대기열로 LCS, 아카데미 선수, 상위 16개 아마추어 팀, LCS 졸업생, 라틴 아메리카 LLA 리그 선수, 마스터 티어 이상 유저 등이 솔로 랭크를 플레이할 때 사용한다. 특히 시전 별로 등급을 책정하는 동시에 매 시즌 챔피언을 자체 선정하고 있으며, 현재는 ‘롤드컵 스플릿’이 진행 중이다. 이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