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2 21

[롤드컵 선발전] DK 양대인 감독 "나는 LCK서 일하는 사람, 한국 우승 희망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LCK가 선전할 것이라 생각한다. LCK에서 일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한국이 우승했으면 좋겠다” 1일 DK가 LSB와의 롤드컵 선발전 3번 시드 결정전에서 3대 1로 승리하며 롤드컵 진출을 확정했다. 경기 후 기자실을 찾은 양대인 감독이 롤드컵에서 LCK의 선전을 희망했다. 롤드컵 진출 소감으로 “DK가 4년 연속 롤드컵 진출이라는 기록을 달성해 기분 좋다”라고 말한 양대인 감독. 그는 “내구도 패치로 인해 교전에서의 견적이 쉽게 나오지 않는다.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중요해졌기 때문에 이 부분을 더욱 보완하겠다”며 남은 롤드컵 일정을 앞두고 선수단의 게임 내 소통을 보완해 롤드컵 경기에 임하겠다는 생각을 밝혔다. 정규 시즌 2라운드 대결에서 DK는 LSB에게 무기력하게 패배했지만 롤드컵..

[발로란트 챔피언스] 레비아탄, 첫 플레이오프 진출 팀 돼(종합)

A조 승자전서 레비아탄이 페이퍼 렉스를 꺾고 첫 플레이오프 진출 팀이 됐으며, B조에서는 옵틱 게이밍과 라우드가 각각 승리해 2022년의 가장 치열한 라이벌 대결이 다시 한 번 펼쳐지게 됐다. 1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발로란트 챔피언스 2022’ 2일차 대회가 진행됐다. 총 3경기가 치러진 가운데 B조의 승자전 진출 팀과 A조의 플레이오프 진출 팀이 각각 결정됐다. 첫 경기로 치러진 제타 디비전(이하 제타) 대 라우드의 B조 1차전은 라우드의 2-0 완승으로 끝났다. 어센트 맵에서 진행된 1세트, 전반 피스톨 라운드와 후속 라운드를 가져간 제타가 전반전을 우세한 상황서 마무리했으나 후반전서 분위기를 반전한 라우드가 제타에 단 1포인트 만을 내주며 13:8로 첫 세트 포인트를 챙겼다. 이어 프랙처 맵에..

발로란트 2022.09.02

야구코치 전준호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대도 전준호 코치님입니다~! 상남초등학교에 야구부가 없었던 시절, 야구가 하고 싶은 마음에 제발로 근처 중학교 야구부를 찾아가 같이 훈련했습니다. 한국에 프로 야구가 없었을 때 당시 일본 프로 야구에서 활약하고 있던 재일교포 야구 선수 장훈을 우상으로 여기며 야구 선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1991년 신인 드래프트 2차 2순위로 롯데 자이언츠에 지명되었습니다. 1992년 팀의 톱 타자이자 3할 타자로 팀의 1992년 한국시리즈 우승에 기여했습니다. 1993년에는 이종범과 치열한 도루 경쟁을 펼치며 75 도루를 기록, 73 도루를 기록한 이종범과 함께 한 시즌 70 도루 시대를 열며 도루왕에 첫 등극했으며, 첫 골든 글러브 수상의 기쁨도 함께 누렸습니다. 팀은 1995년에 '소총부대..

소개 2022.09.02

[공식] 러블리즈 류수정, 독립 레이블 설립했다

2022.09.01. 걸그룹 러블리즈 류수정이 독립 레이블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했다. 1일 류수정 측에 따르면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는 음악을 향한 다양한 꿈들을 실현시키고, 나아가 모두가 꿈꾸는 공간이 되길 바라는 류수정의 마음을 담아 설립됐다. 류수정은 그간의 활동을 기반으로 앞으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의 레이블 매니지먼트는 프로덕션, 매니지먼트, IP사업, 투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아티스트 라이더(Artist Rider)가 담당한다. 류수정은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했다. - 출처 : 마이데일리

러블리즈 2022.09.02

Copycat

5인조 걸그룹 Apink의 2인조 유닛 Apink 초봄의 데뷔 싱글 앨범입니다. Track 1 〈Copycat〉 - Apink 초봄의 유닛 첫 타이틀곡 “Copycat”은 귀여우면서도 짓궂은 초롱&보미의 모습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곡으로, 미니멀하고 신선한 악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모든 것을 따라 하며 모방하겠다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초롱&보미의 색다르고 어트랙티브한 보이스가 잘 드러나는 곡이죠. https://youtu.be/0m0w1wEReOI Track 2 〈Oscar〉 - “Oscar”는 두터운 마니아층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YELO와 모노트리의 작품이며,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BGM 위로 따듯함 위에 묘하게 차가움이 묻어나는 보컬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입니다. ..

에이핑크 2022.09.02

[롤드컵 선발전] 낭떠러지 대결 펼치는 KT와 DRX

패배하면 더 이상의 기회는 없다. KT와 DRX가 LSB와의 롤드컵 선발전 최종전 대결에 진출하기 위해 대결한다. 2일 KT와 DRX가 롤드컵 선발전 2라운드에서 KT와 DRX가 맞붙는다. 승자는 LSB가 기다리는 선발전 최종전으로 향해 LCK 4번 시드 자리를 놓고 마지막 대결을 펼치지만 패배하면 롤드컵 진출은 불가능해진다. 이번 시즌의 성적만 놓고 본다면 KT의 우세가 예상된다. 정규 시즌 1라운드와 2라운드 두 번의 맞대결 모두 KT가 DRX를 상대로 승리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스프링 시즌을 7위로 장식하며 안타깝게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던 KT는 서머 시즌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며 상승세를 탔다. 메타라는 날개를 얻은 바텀 듀오가 맹활약을 펼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스프링 시즌 AP 카이사를..

[롤드컵 선발전] 결국은 '티젠담'..3번 시드 주인공은 DK

DK가 LCK 최초로 4년 연속 롤드컵 진출을 확정 지었다. 1일 DK가 LSB와의 롤드컵 선발전 1라운드에서 3대 1로 승리했다. 승리한 DK는 젠지, T1에 이어 3번 시드로 롤드컵에 참가하게 된다. 이번 시즌 DK는 더욱 강해질 것으로 예상됐다. 2020년도 롤드컵 우승의 주역이었던 ‘너구리’ 장하권이 팀에 복귀했기 때문이다. 서머 시즌을 앞두고 진행된 미디어데이에서도 많은 팀들로부터 우승후보로 평가받으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그러나 정규 시즌 DK는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1라운드 대결에서는 강팀으로 평가받던 T1과 젠지, DRX에게 패배하며 3패를 기록했다. 2라운드에서는 위의 세 팀과 더불어 KT와 LSB에게도 추가적으로 패배하며 플레이오프 진출팀 모두에게 무릎 꿇기도 했다...

9.2 경기 일정 -LoL-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LCK 4시드 진출 결정전 ■ kt Rolster VS DRX LPL 2022 지역 선발전 3시드 결정전 ■ EDward Gaming VS Royal Never Give Up LCS 2022 챔피언십 패자조 2라운드 ■ Team Liquid VS Counter Logic Gaming 2022 LCO 스플릿2 플레이오프 3라운드 ■ ORDER (Goodo) VS Pentanet.GG (BalKhan, Yuri) 2022 LJL 서머 플레이오프 3라운드 ■ Sengoku Gaming (Once, Jett, vital) VS SoftBank HAWKS (Blank, DasheR)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마추어 리그 'PMOC 2022 페이즈 2' 결승전 9월 2일 막올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픈 챌린지 2022(PUBG MOBILE OPEN CHALLENGE 2022, 이하 PMOC 2022)’ 페이즈 2의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결승전은 9월 2일과 3일 양일간 진행되며, 치열한 예선전을 거친 상위 10개 팀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2’ 시즌 3에서 강등된 하위 6개 팀이 출전한다. 대회는 하루 5개 매치씩 총 10개의 매치로 진행되며 매치는 에란겔-미라마-사녹-미라마-에란겔 순으로 진행된다. PMOC 2022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는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마추어 리그다. 이번 페이즈 2는 PMOC 2022의 하반기 리그로, 이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팀들은 프로 리그인 ‘배틀그라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