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2 15

[오피셜] 광동 프릭스, 2023시즌 김대호 감독과 함께한다

팀 리뉴얼에 나선 광동 프릭스가 김대호 감독을 새로운 사령탑에 선임했다. 광동 프릭스는 22일 오후 공식 소셜 네트워크 등을 통해 “다가오는 2023년을 ‘cvMax’ 김대호 감독과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발표했다. 김대호 감독은 2017년 그리핀 코치로 코칭스태프 활동을 시작했으며 동팀 감독을 거친 뒤 2020 시즌을 DRX의 감독으로 활동했다. - 출처 : 포모스

[오피셜] 광동, '카인' 장누리 감독과 계약 종료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가 '카인' 장누리 감독과의 계약을 종료했다. 22일 광동은 공식 SNS를 통해 장누리 감독과의 계약이 종료됐다는 사실을 밝히며, 팀을 위해 노력한 장누리 감독에게 감독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누리 감독은 국내 나진에서 선수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7년부터 북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시리즈(LCS)’에서 강호 C9과 팀 리퀴드의 코치, 감독으로 활약했다. 특히, 팀 리퀴드에서는 4회 연속 리그 우승, 롤드컵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루어내며 2019 LCS 서머 시즌 최고의 감독으로도 선정됐다. 2021년 5월 광동에서 감독직을 수행한 장누리 감독은 1년 4개월 만에 팀을 떠나게 됐다. 광동은 "팀을 위해 보여준 노고에 깊은 감사 드리며, 앞으로의 행보를 항상 응원하겠다"..

[롤드컵] T1의 목표는 우승, '컨디션 관리' 강조한 '페이커'

T1 선수단이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페이커’ 이상혁은 좋은 성적을 위해 ‘컨디션 관리’에 집중해야 된다는 입장을 전했다.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기자회견에서 T1 선수단이 각오를 다졌다. 배성웅 감독은 “롤드컵을 시작하면서 감독직을 처음 맡게 됐다. 책임감을 갖고 감독 자리에 임하겠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처음 감독직을 맡게 됐을 때 “처음에는 부담이 많이 된 것은 사실이다”라는 생각을 전한 배성웅 감독은 “하지만 책임감을 갖고 임하기로 마음먹었다”라고 말하며 감독직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그는 “스프링 시즌과 서머 시즌을 함께하며 T1은 충분히 롤드컵 우승이 가능한 전력이었다고 평..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나서는 DRX, 개막 첫 날 중국 RNG와 대결

2022년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을 가리는 월드 챔피언십이 29일(현지 시간) 플레이-인 스테이지로 막을 연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멕시코의 멕시코시티 아르트스 페드레갈(Artz Pedregal)의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Arena Esports Stadium)에서 열리는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이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9월말부터 11월 초까지 전 세계에서 치러진 지역별 대회를 통해 상위 입상한 리그 오브 레전드 팀들을 한 자리에 모아 세계 최고의 팀을 가리는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했..

9.22 경기 일정

2022 GSL 시즌3 10강 B조 ■ 김도욱 (Cure) VS 장현우 (Creator) ■ 조성주 (Maru) VS 변현우 (ByuN) ■ 김도욱 (Cure) VS 박수호 (DRG) ■ 조성주 (Maru) VS 장현우 (Creator) ■ 변현우 (ByuN) VS 박수호 (DRG)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 2022 준결승 ■ FunPlus Phoenix Blaze VS EDG.Youth Team 2022 LoL BJ멸망전 시즌2 8강 ■ 일단난아니야 VS 기본만 하자 ■ 어텐션 VS 옼케히808 ■ 라스투댄스 VS 동화상사 ■ 10알 또이런다 VS 돌아온보성이 VCT 게임 체인저스 한국선발전 준결승 ■ MBTI VS Cherish Girls ■ Spear Gaming VS Lone Way Es..

DRX/Road to 롤드컵 2022

Road to 롤드컵 2022 17번째 팀은 바로~ DRX입니다~! 2022 스토브리그 개막 이전부터 솔카가 팀을 나간 것으로 추정되는 데다가 그 어느 팀보다 먼저 영입 시장에 뛰어들었지만, 아무 소식 하나 없이 한동안 잠잠하며 표식의 조기 계약 해지설, 해체설, 매각설 등 온갖 나쁜 루머가 다 돌았습니다. 스토브리그 이후에도 제일 먼저 영입 시장에 뛰어들었지만 한동안 특별한 소식이 들려오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DRX 출신의 도란, 쵸비를 포함해서 어지간한 매물들이 자리를 찾아간 데다가 표식과 프런트의 사이가 틀어졌다는 소리까지 들리면서 사실상 이번 시즌도 꿈과 희망이 없어 보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데프트가 DRX로 컴백하며 서포터는 베릴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나왔고, 감독은 김정수 감독이 온다는 충격..

소개 2022.09.22

이미주, 열애보다 기쁜 소식.."정말? 나 기분 너무 좋잖아"

2022.09.21. 가수 이미주가 꿈을 이루고 설렌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했다. 이미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뎡말.....?.....”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이미주는 한 증명서를 공개했다. 이미주의 러블리즈 시절 사진이 박힌 이 증명서는 다름 아닌 ‘떡잎마을 방범대원증’이었다. ‘떡잎마을 방범대원’은 만화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와 친구들이 결성한 그룹이다. ‘떡잎마을 방범대원’ 중에서도 여섯 번째 멤버로 임명된 이미주는 ‘짱덕’으로서의 소원을 이뤘다. 이미주는 “나 기분 너어어무 좋잖아”라며 기뻐했다. 평소에도 짱구와 관련된 게시물을 올리거나 했던 이미주였던 만큼 성덕이 된 마음이 느껴진다. 한편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 중이다. - 출처 : ..

러블리즈 2022.09.22

[창간 15th] 윤아→정은지, '연기돌' 변신 성공..변화를 꾀했상 [엑's 어워즈②]

2022.09.21. 2007년은 원더걸스와 소녀시대라는 2세대 대표 걸그룹이 등장한 해로, 이들을 시작으로 카라, 애프터스쿨, 걸스데이, 에이핑크 등의 걸그룹과 샤이니, 2PM, 비투비, 엑소 등의 보이그룹이 등장했다. 이들 중 일부는 활동 분야를 넓혀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밟기 시작했으며, 그 결과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를 필두로 걸스데이 혜리, 하이라이트 윤두준 등 각 그룹별로 '연기돌'이 한 명씩은 자리하게 됐다. 이에 엑스포츠뉴스는 '변화를 꾀했상'을 통해 2007년부터 데뷔한 가수들 중 성공적으로 배우로 자리 잡은 이들을 꼽아봤다. ▲ 윤아 (소녀시대·2007년 데뷔) 소녀시대 멤버 8인 중 연기 활동을 하는 멤버는 윤아를 비롯해 유리, 수영, 서현 등 4명이나 있지만,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가장 ..

걸그룹 종합 2022.09.22

3년차 '발로란트', 'e스포츠+스트리머' 힘입어 글로벌 새 강자 올라

서비스 3년 만에 본격적으로 인정을 받기 시작한 ‘발로란트’가 자신의 재미를 팬들에 알리며 새로운 국민 게임 위치를 노린다. 2020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라이엇 게임즈의 슈터 게임 ‘발로란트’가 e스포츠의 성장과 함께 유저들로부터도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시장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와 관련 없는 새로운 IP의 게임으로 선보인 ‘발로란트’는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비슷한 형태의 거점 공방 전투에 선택 캐릭터마다 특징 요소와 스킬을 담으며 전략 대결을 강조했다. 이 게임은 역시 캐릭터마다의 개성을 활용한 공방전을 내세운 ‘모의전’ 콘셉트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와 함께 기존의 슈터 게임을 ‘보완’하는 형태로 조금씩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오버워치’ 등을 ..

발로란트 2022.09.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