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6 13

오버워치 리그 21주차 종료..서울 동부지역 정규 1위 탈환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가 카운트다운 컵 예선전 개막과 함께한 오버워치 리그 21주차가 종료되었다고 26일 밝혔다. 포스트시즌 진출 전 플레이오프를 향한 마지막 관문인 카운트다운 컵 예선전은 23일 오전 4시부터 오버워치 리그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오버워치 리그 21주차는 예측 불가능한 결과로 전 세계 오버워치 팬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먼저, 동부지역에선 서울 다이너스티와 청두 헌터스가 2승을 추가하면서 기분 좋은 시작을 했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솜브라/트레이서 조합의 클러치 능력과 탱커 ‘Smurf’ 유명환의 윈스턴과 레킹볼을 통한 변수 창출과 팀합을 토대로 LA 발리언트와 서머 쇼다운 토너먼트 결승전 이후 만난 상하이 드래곤즈를 상대로 각각 3:0 승리를 했다. ..

오버워치 2022.09.26

아프리카TV, 26일부터 '아프리카TV TFT 시리즈(ATS) - 미지의 영역' 참가자 모집

TFT 한국 대표 선발전 진출자를 가리는 'ATS – 미지의 영역'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프리카 TV는 26일(월)부터 라이엇 게임즈의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 신규 세트 ‘용의 땅’의 후속 업데이트인 '미지의 영역'으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 '아프리카 TV 전략적 팀 전투 시리즈(AfreecaTV TFT Series, 이하 ATS) – 미지의 영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TFT는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으로, 자동 전투와 전략을 결합한 '오토 배틀러(Auto Battler)' 장르의 게임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9일(일)까지 진행된다. 지난시즌과 같이 예선전은..

'플레이-인 포함' 업그레이드 된 롤드컵 '승부의 신' 돌아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팀을 가리는 월드 챔피언십마다 진행됐던 승부의 신이 2022년 다채로운 포맷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승부의 신이 더 많은 예측 도전 과제는 물론, 매력적인 보상과 함께 돌아왔다고 밝혔다.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오는 9월 30일(한국 시간) 멕시코의 멕시코시티 아르트스 페드레갈(Artz Pedregal)의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Arena Esports Stadium)에서 플레이-인 스테이지로 막을 올리며 그룹 스테이지와 8강은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 안에 위치한 훌루 시어터, 4강은 애틀랜타의 스테이트팜 아레나, 대망의 결승전은 오는 11월 6일 샌프란시스코의 체..

아프리카TV, 26일부터 '2022 GSL 시즌3' 10강 2주차 경기 진행

‘2022 GSL 시즌3’ 코드S 10강 2주차 일정이 진행된다. 아프리카 TV는 26일(월)부터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 TV가 주최하는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II 리그 ‘2022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이하 GSL) 시즌3’ 코드S 10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 GSL 시즌3’ 코드S 10강 2주차 A조 경기는 26일(월)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하며, 김준호(herO), 이재선(Bunny), 신희범(RagnaroK), 고병재(GuMiho), 강민수(Solar)가 격돌한다. 이어 오는 29일(목) 6시 30분에 시작하는 B조 경기에서는 조성주(Maru), 김도욱(Cure), 장현우(Creator), 박수호(DRG), 변..

[R6] DK 샌드박스에 첫 패배 안기며 4연승으로 선두 지켜 (종합)

2주차를 맞이한 코리안 오픈 어텀서 연승 팀과 연패 팀이 다수 발생하며 팀간 승패 차이가 벌어져 초반 순위 변동이 본격적으로 이뤄졌다. 지난 17일과 18일 레인보우 식스: 시즈(이하 R6)의 e스포츠 리그인 ‘R6 코리안 오픈 2022 어텀’ 3~4일차가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8경기가 치러진 가운데 DK와 탈론 e스포츠(이하 탈론), 판테라가 두 경기를 모두 승리했다. 선두 DK는 비욘드 스트라토스 게이밍(이하 BSG)과 샌드박스 게이밍(이하 샌드박스)를 모두 제압하며 1위 자리를 지켰다. DK는 빌라 맵에서 진행된 3일차 BSG 전에서 먼저 2포인트를 얻고도 상대 수비에 막혀 역전을 허용한 뒤 동점으로 전반전을 마쳤으며 후반전 5:5 상태서 11라운드 종료 직전 폭탄 해체 장비를 떨어뜨리며 ..

레인보우 식스 2022.09.26

[발로란트] 스피어 게이밍, MBTI 꺾고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 우승

한국 여성 발로란트의 최강 팀을 가리기 위한 결승전을 제압한 팀은 스피어 게이밍(이하 스피어)이었다. 23일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 ‘2022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 결승전에서 스피어 게이밍이 MBTI에 세트 스코어 3-1로 승리했다. 헤이븐 맵에서 진행된 1세트, 선공에 나선 스피어가 피스톨 라운드와 후속 라운드를 먼저 챙겼으나 재활용 라운드에서부터 MBTI가 포인트를 쌓으며 5라운드에 바로 역전에 성공했다. 6라운드와 7라운드를 공략에 성공한 스피어가 재역전까지는 만들어 냈으나, 이후 다섯 라운드 동안 단 한번도 공격을 성공시키지 못하며 MBTI가 8:4로 앞선 상황서 전반전이 끝났다. 공수 전환 후 피스톨 라운드부터 재활용 라운드까지 모두 잡아낸 스피어는 기세를 가져오는데 성공했으며 16라..

'LCK 아카데미 시리즈' 트라이아웃, 누구에게나 열린 성장의 장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반기 트라이아웃이 참가한 선수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물하며 성장의 장을 열었다. 25일 LCK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반기 트라이아웃이 진행됐다. LCK가 주최하고 한국 e스포츠협회(KeSPA)가 주관하는 트라이아웃은 LCK 아카데미 팀 입단을 희망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LCK 관계자들 앞에서 직접 실력을 선보이고 가능성을 테스트하는 자리다. 140명의 지원자 중 50명의 선수가 서류 평가를 뚫고 본 일정에 참가했다. 2003년생부터 2005년생의 선수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유독 눈에 띄는 두 선수가 있다. 바로 1999년생 미드 라이너 정재원과 2006년생 미드 라이너 김민성이다. 두 선수는 이번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

데토네이션 포커스미/Road to 롤드컵 2022

Road to 롤드컵 2022 21번째 팀은 바로~ 일본의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입니다~! 2021 롤드컵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친 아리아를 붙잡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것으로 보이나, 결국 12월 1일 DFM의 에이스로 역사를 썼던 아리아는 LCK의 KT로 이적하면서 팀을 떠났고, 양광표 감독마저 멕시코로 떠났습니다. DFM 입장에서는 1황 자리와 내년 롤드컵 성적을 위해서는 아리아의 빈자리를 메우는 것과 감독을 영입하는 것이 최우선 중요 과제가 되었습니다. 루머로는 아리아 다음으로 지난 시즌에 LJL에서 맹활약을 펼친 한국인 용병 내현과 협상 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그 외에는 군 입대 사유로 팀을 떠날 것으로 예측되었던 갱이 1년 정도 더 머무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 잔류 재계약 협상중이라는 이야기가 ..

소개 2022.09.26

러블리즈 유지애, 옆에 훈남 누군가 했더니..배성재야?

2022.09.25.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유지애(29)가 전 SBS 아나운서 배성재(44)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러블리즈 유지애는 23일 인스타그램에 한 축구게임을 태그하며 글을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한 행사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인다. 하늘색 셔츠에 흰색 조끼를 매치한 러블리한 스타일의 유지애가 배성재와 함께 다정하게 미소 짓고 있다. 파란 재킷 차림의 배성재인데, 한층 날렵해진 인상 덕분에 잘생긴 외모가 빛이 난다. 유지애는 전 축구선수 박지성(41)과 함께한 인증샷도 공개했다. 박지성의 세련된 헤어스타일이 인상적이다. 네티즌들은 유지애의 귀여운 미모를 극찬하며 하트 이모티콘 등으로 화답했다. - 출처 : 마이데일리

러블리즈 2022.09.26

에이핑크 출신 손나은, 매끈한 몸매라인 [똑똑SNS]

2022.09.26.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근황이 공개됐다. 25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밀착된 상의와 하의를 입고 명품 밀리터리 재킷을 매치한 손나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손나은은 인형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매끈하게 뻗은 각선미가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손나은은 지난 2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했다. - 출처 : MK스포츠

걸그룹 종합 2022.09.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