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8 7

[와일드 서킷] 광동-롤스터Y 나란히 3연승으로 플레이오프 확정(종합)

A조에 속한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와 B조의 롤스터Y가 나란히 3연승으로 플레이오프 조1위 진출을 확정지었다. 7일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의 아시아 지역 초청 대회인 '와일드 서킷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2022(이하 와일드 서킷 2022)‘ 3일차 대회가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4경기가 진행된 가운데 한국의 광동과 롤스터 Y가 승리를 추가했다. 1경기로 치러진 광동 대 언솔드 스터프 게이밍(이하 USG)의 경기는 광동이 2-0으로 승리했다. 1세트 경기 시작 직후부터 상대 상단을 괴롭힌 광동이 첫 드래곤 교전 이후 USG에 포인트를 허용하며 발목을 잡히는 듯했으나 드래곤 2스택 함께 USG의 바론 스틸 시도를 막아내며 버프를 두른 광동이 그대로 상대 본진으로 진..

와일드 리프트 2022.09.08

[발로란트 챔피언스] TL-라우드, PRX와 제타 잡고 8강으로(종합)

플레이오프 진출을 네 팀의 대결이 치열하게 펼쳐진 가운데 팀 리퀴드와 라우드는 생존했으며 DRX를 제외한 아시아 지역 팀은 모두 탈락했다. 7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서 ‘2022 발로란트 챔피언스’ 그룹 스테이지 7일차 일정이 진행됐다. 총 2경기가 치러진 가운데 탈락에 몰렸던 네 팀 중 팀 리퀴드와 라우드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1경기로 치러진 팀 리퀴드(이하 TL)와 페이퍼렉스(이하 PRX)의 대결은 TL의 2-1 승리로 끝났다. 헤이븐 맵에서 진행된 1세트, 피스톨 라운드를 선공인 PRX가 가져간 뒤 후속 라운드를 TL이 승리해 전반전을 우세하게 이끄는 듯했으나 PRX 역시 팀 리퀴드의 흐름을 끊으며 치열하게 대립했으며 TL이 2포인트 앞선 상태서 전반전이 종료됐다. 공수 전환 후 피스톨 라운드..

발로란트 2022.09.08

탑 e스포츠/Road to 롤드컵 2022

Road to 롤드컵 2022 3번째 소개 팀은 바로~ 탑 e스포츠입니다~! 프리 시즌 369의 경우 이적이 일찌감치 확정되었고, 이적시장 초반 도란을 TES가 노린다는 찌라시가 몇 개 나왔으나 성사되진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초에 LNG와의 스크림이 유출됐는데, 거기서 정글러로 전 FPX 출신의 티안이 참여한 것이 확인되면서 티안을 영입한 게 매우 유력한 상황이었죠. FA였던 나이트에게 유수의 팀에서 고액 오퍼가 들어왔지만 어떻게든 지켜내 재계약을 체결했고, 정글로 티안을 영입한 데 이어 탑으로 줌을 노렸는데 계약 문제로 이적이 늘어지며 무산될 듯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계약이 극적으로 해결되어, 줌의 이적이 결국 성사된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13일 줌이 JDG를 떠난다는 발표가 나온 데에 이..

소개 2022.09.08

FIFA 23, 9월 23일 '레전드 박지성'과 함께하는 사전체험 랜파티!

2022.09.07. 9월 23일(금) 저녁 6시, 레전드 선수 박지성과 함께 하는 FIFA 23 랜파티가 진행 예정이다. FIFA 23을 가장 빠르게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박지성 선수를 비롯한 배성재 아나운서, 임형철 해설, 스트리머 단군, 러블리즈 유지애까지 스페셜 출연진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정보 및 소식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먼저 박지성 선수가 들려주는 FIFA 23의 정보, 기능적 변화 등 게임에 대한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며 체험존에서는 직접 FIFA 23의 타이틀 모델이 되어볼 수 있는 커버 스타 체험, 자신의 맨투맨 굿즈 커스터마이징 그리고 나의 능력치를 활용한 FIFA 23 OVR카드도 이미지로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추첨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박지성 사인볼, ..

FC 2022.09.08

'다크호스' 김지성, 조일장 꺾고 D조 1위 8강 '안착' [ASL]

또 한명의 저그전 스페셜리스트가 나왔다. '다크호스' 김지성이 김성대 조일장 등 쟁쟁한 저그 두 명을 제치고 ASL 8강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김지성은 지난 7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린 'ASL 시즌14' 16강 D조 조일장과 승자전서 전략적인 초반 판짜기로 2-0 완승을 거뒀다. 이 승리로 김지성은 D조 1위로 ASL 8강에 안착했다. 김지성은 김성대의 집요한 공세를 단단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버텨낸 뒤 강력한 러쉬로 제압하면서 승자전에 올라갔다. 승자전 상대는 변현제를 꺾고 올라온 조일장. 서전을 탄탄한 테란의 장점을 살려 승리했다면, 승자전은 김지성의 빠른 판단과 준비가 돋보였다. 빠르게 3벌처를 생산한 김지성은 조일장의 앞마당을 정리한 뒤 본진까지 입성해 기선을 제압했다. 두 번째 전장..

에이핑크 초봄, 10월 유닛 첫 팬미팅 개최..풍성한 무대 예고

2022.09.07. 에이핑크(Apink) 초봄(초롱, 보미)이 유닛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에이핑크 초봄이 오는 10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팬미팅 ‘프래밀리(Framily)’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프래밀리’는 가족 같은 친구 초봄의 특별한 케미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이 가득한 무대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9일 공연은 대면 공연뿐 아니라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된다. 박초롱과 윤보미는 지난 7월 데뷔 11년 만의 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을 결성하고 유닛 데뷔앨범 ‘카피캣(Copycat)’을 발표,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발랄하면서도 앙큼한 매력을 선사하며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에이핑크 2022.0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