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8 6

4개 권역의 '배틀그라운드' 챔프 가리는 PSC 7, 16일 개시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의 권역별 최강팀을 가리는 '펍지 콘티넨탈 시리즈 7(이하 PCS 7)'을 16일부터 시작했다. 아시아(한국, 중국, 일본, 대만/홍콩/마카오), 아시아 퍼시픽(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아메리카(북미, 중남미), 유럽(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4개 권역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아메리카와 아시아 퍼시픽 지역이 16일 시작해 25일까지, 그리고 아시아와 유럽은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각각 2주씩 대회를 진행한다. 출전팀들은 권역별 25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매주 3일씩, 하루 5매치를 치른다. 권역별 참가팀은 총 16개로, 지역별 예선 및 이전 대회 결과 등을 통해 선발됐다. 한국에선 'PWS: 페이즈 2' 우승팀 광동 프릭스를 비롯해 다나와 이스포츠, 담원 기아, 젠지,..

배틀그라운드 2022.09.18

9.18 경기 일정

2022 APL 시즌2 파이널 스테이지 출전 팀 ■ 한국 : Danawa e-sports / BGP / Kwangdong Freecs / GNL ESPORTS / GOnGO Prince / GHIBLI ESPORTS / DWG KIA / emTek StormX ■ 중국 : NewHappy / Petrichor Road / 17 Gaming / TakeMeAway Gaming / Tianba Esports / Games Forever Young / DD Team ■ 대만 : Global Esports Xsset StarClash 0918 13주차 ■ Team Korea VS Team China OWC 2022 SS CN B-Sides ■ 패자조 결승 - HUNENG Gaming VS Flagship Rec..

e스포츠 팀 중신 플라잉 오이스터

원래는 Road to 롤드컵 2022로 진행해야 하지만, 오늘 소개할 팀은 신생 팀인 관계로 소개 글로 대체하겠습니다. 오늘의 소개 팀은 바로~ 중신 플라잉 오이스터입니다~! 2022년 1월 27일에 중국 신탁의 후원을 받아 창단했고 팀원을 공개했는데 전 JT-마치의 팀원들을 모아 PCS의 슈퍼팀을 결성했습니다. 라인업은 레스트-제미니-미션-아트렌-코알라. 이 중 레스트를 제외한 나머지 4명은 2020 시즌 마치에 있었습니다. 시즌 전 예상대로 개막 7연승을 달렸습니다. 하지만 비욘드 게이밍에게 패배하며 연승이 끊기더니 JT, PSG, DCG 등에게도 모두 패배하며 1위를 빼앗겼습니다. 그래서 아트렌 대신 서브 원딜로 쉰을 기용하는 등 분위기 반전을 노렸고 13연승의 PSG를 잡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이..

소개 2022.09.18

'뭉치면 퇴근 2' 미션 실패..미주, 정준하와 팀 되자 절망 "꿈이겠지" (놀뭐) [종합]

2022.09.17. 러블리즈 미주가 미션 도중 방송인 정준하와 마주쳐 절망했다.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뭉치면 퇴근'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미주가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카드 2개를 내밀었고, 각각 대와 소라고 적혀 있었다. 이이경과 미주는 대를 골랐고,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는 소를 골랐다. 제작진은 30분 동안 가장 먼 곳으로 가라는 미션을 줬다. 대를 선택한 멤버들은 버스를, 소를 선택한 멤버들은 택시를 이용해야 했다. 박진주는 "서울 지리 잘 모른다. 안 돌아다녀 봐서. 집순이라. 사실 MBC도 많이 안 와봐서 나가는 법도 모른다"라며 걱정했고, 미주는 "제가 버스..

걸그룹 종합 2022.09.18

'블라인드' 정은지 "기분이 다운 될 때마다 옥택연과 함께 춤춰"

2022.09.17. 걸그룹 에이핑크 겸 배우 정은지가 촬영장에 있었던 일화를 전했다. 16일 오후 2시에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tvN 새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연출 신용휘) 제작발표회에 신용휘 감독과 배우 하석진, 옥태연 그리고 정은지가 참석했다. 정은지는 연기돌로서 공통점이 있는 옥택연과의 호흡을 묻는 말에 “제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밝을 수 있는 날이 있고 다운되는 날이 있었는데, 택연 선배님께서 항상 밝은 에너지로 저를 잘 이끌어주셨다”라고 답했다. 또 정은지는 “촬영할 때는 물로 촬영하지 않을 때도 컨디션이 중요한데 택연 선배님이 굉장히 섬세하게 잘 챙겨주셨다”라고 옥택연을 칭찬했다. 이에 옥택연은 “은지 배우님이 도착하면 촬영장에 있는 사람들의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간다. 특별히 ..

걸그룹 종합 2022.09.18

[발로란트 챔피언스] 마지막 세트서 아쉽게 패한 DRX, 3위로 대회 마쳐

세계 3강에 오르며 최종 결승 진출을 노렸던 DRX가 옵틱 게이밍(이하 옵틱)에 두 세트를 먼저 내주고도 최종 세트까지 승부를 이어갔으나 대 역전극을 보여주지 못하며 이번 대회를 마쳤다. 한국 시간으로 17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2022 발로란트 챔피언스 이스탄불(이하 2022 발로란트 챔피언스)’ 플레이오프 패자조 결승서 한국 대표 DRX가 북미 대표 옵틱에 세트 스코어 2-3으로 패배했다. 바인드 맵에서 진행된 1세트, 수비 진영으로 경기를 시작한 DRX는 피스톨 라운드서 스파이크를 해체하며 선취점을 가져간 뒤 후속 라운드도 챙겼으나 재활용 라운드와 4라운드를 내주며 동점이 됐다. 이어 5라운드부터 9라운드까지 일방적으로 포인트를 내줬으나 10라운드에 드디어 연패를 끊어낸 DRX는 11라운..

발로란트 2022.09.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