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0 5

9.20 경기 일정

스타1 ASL 시즌14 8강 ■ 이재호 (Light) VS 유영진 (Rush)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 2022 8강 ■ Beyond Gaming Academy VS MAX 2022 LoL BJ멸망전 시즌2 8강 ■ 옼케히808 VS 기본만 하자 ■ 일단난아니야 VS 어텐션 ■ 돌아온보성이 VS 동화상사 ■ 라스투댄스 VS 10알 또 이런다 ITaX Pro Circuit 9 준결승~결승 ■ 신희범 (RagnaroK) VS 이병렬 (Rogue) ■ 고병재 (GuMiho) VS 김도욱 (Cure) OWC 2022 SS KR B-Sides ■ O2 Blast VS PANTHERA ■ Sin Prisa Gaming VS T1

[인터뷰] DRX 김상수 감독 "롤드컵 진출은 드라마의 시작, '해피 엔딩' 노릴 것"

시즌 초 힘든 시간을 겪은 DRX는 김상수 감독의 합류와 함께 조금씩 안정을 찾으며 스프링과 서머 스플릿 모두 플레이오프 진출을 달성했다. 그리고 뒤이어 열린 롤드컵 선발전서 kt 롤스터와 리브 샌드박스를 모두 제압하고 마지막 네 번째 티켓의 주인이 되며 플레이-인 스테이지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렇게 많은 난관을 거치며 한걸음씩 발전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DRX는 과연 어떻게 이번 시즌을 보냈으며, 힘든 시기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며 가능성을 발견했을까? 포모스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김상수 감독과 만나 이번 시즌에 대한 정리와 2022 롤드컵에 대한 각오를 들어보았다. 선발전을 마친 후 추석 연휴를 낀 휴식 시간을 가졌다는 김상수 감독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지만 대회 준..

[오피셜] 고수페퍼, 선수 경력 마무리? "코치 지원합니다"

서포터의 색다른 활용방안을 제시했던 모스코우 5(M5) 출신 고수 페퍼가 새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 과거 '고수페퍼'로 활약하던 '에드워드' 에두아르트 아브가리안은 지난 14일(한국시간) 개인 SNS를 통해 '구직' 글을 게시했다. 에드워드는 "2023년 한 해 활약할 수 있는 코치직을 찾고 있습니다. 게임을 100% 사랑하고, 의욕적이며, 열심히 일합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자신의 최고 티어, 챌린저 1201점을 달성한 사진 또한 게시했다. 서포터의 카운터 정글 및 로밍 메타를 개발해낸 그는 한때 M5가 잠깐이나마 전 세계 최고팀으로 평가받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 작년 일선에서 물러서며 코치로 활약했던 고수페퍼는 지난 2022년 봄 러시아의 팀 스피릿을 통해 선수로 복귀한 데 이어 ..

[포토] 에이핑크 오하영, '화이트 여신'

2022.09.20. 에이핑크 오하영, 김남주가 19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늑대사냥'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서인국, 장동윤, 박호산, 정소민, 고창석, 장영남 등이 출연하고 김호선 감독이 연출한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해야 하는 상황 속,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극으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 출처 : 파이낸셜뉴스

걸그룹 종합 2022.09.20

WBG 정글러 '소프엠', 신종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감염으로 입원

웨이보 게이밍(이하 WBG)의 정글러 ‘소프엠’ 레꽝주이가 신종 코로나 변이 바러이스에 감염됐다. 18일 WBG는 공식 SNS를 통해 레꽝주이가 신종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WBG는 “팀 휴가 중 베트남 현지에서 레꽝주이가 신종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며 레꽝주이의 코로나19 감염 사실을 알렸다. 이어 “선수들로부터 소식을 들은 WBG는 즉시 베트남에 있는 레꽝주이와 그의 가족들에게 연락했다. 그는 어제(17일) 발열과 인후통 증상을 보여 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이 나와 병원에서 추가 치료를 받았다”며 레꽝주이가 코로나19에 감염돼 현지에서 치료를 받았다는 내용을 덧붙였다. 그러나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는 사실도 함께 알렸다. WBG는 “선수의 발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