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5 5

[발로란트 마스터스] 첫 승리 젠지 “2-0 완승도 가능했는데…브리즈 맵 라우드가 잘했다”

2024 시즌 첫 국제 무대 데뷔전서 라우드를 꺾고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경기 상황을 되돌아봤다. 15일(한국 시간 기준) 스페인 마드리드의 마드리드 아레나에서 막을 올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리그(VCT) 발로란트 마스터스 마드리드의 스위스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젠지가 라우드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경기 종료 후 젠지의 강근철 감독 및 선수들이 참여한 인터뷰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오늘 굉장한 퍼포먼스 보여줬는데 특히 3세트의 활약이 빛났다. 라우드라는 전통의 강팀을 데뷔전에서 꺾은 기분은? ‘카론’ 김원태: 너무 기쁘다. 젠지가 브리즈 맵을 위한 조합에 요루를 더했는데 연구 과정은? 그리고 2세트 패배가 조합적인 이유가 있을까? ‘메테오’ 김태오: 연습 중에서는 요..

발로란트 2024.03.15

축구 선수 손화연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손화연 선수입니다~! 초등학생 때 날아라 슛돌이라는 축구 관련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시청한 후 본격적으로 축구 선수로서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고, 이후 연령별 대표팀을 거치며 KFA 중학부 최우수상을 받는 등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2017년 12월 27일, 손화연 선수는 창녕 WFC의 2018 WK리그 드래프트에서 전체 2순위로 지명됐습니다. 2018년 4월 23일, 수원 UDC와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패한 경기에 나서 리그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2018년 4월 30일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에 4-2로 패한 홈경기에서 첫 골을 넣었습니다. 1, 2년차 선수가 대다수인 구단에서 주축 공격수이자 주요 득점원으로 활약했습니다. 창녕 WFC가 창단 첫 시즌 28경기에서 기록한 득점..

소개 2024.03.15

에이핑크 김남주의 당당한 외침.."너무 쉽게 나를 말해"

2024.03.15. 걸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BAD'의 당찬 메시지를 예고했다. 김남주는 지난 14일 오후 11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앞선 무드 필름과 레코딩 스포일러 필름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타이틀곡 'BAD'(배드)와 수록곡 'Mirror, Mirror (Narr. Daniel Henney)'(미러 미러), "Ridin' Out"(라이딩 아웃)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김남주의 힘 있는 보컬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타이틀곡 'BAD'에서는 싱잉랩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김남주는 "Tell me how you feel that, Babe? 또 너무 쉽게 나를 말해", "Uh..

걸그룹 종합 2024.03.15

연이은 디도스 공격에도 오프라인 서버 도입으로 정상 진행된 LCK

여전히 롤파크에는 디도스 공격이 진행 중이다. 하지만 오프라인 서버 도입과 함께 방송 송출 시스템 보안에 만전을 기한 덕분에 LCK는 실시간 전환에도 큰 문제 없이 진행됐다. 14일 서울 롤파크에서 2024 LCK 스프링 경기가 실시간 무관중 경기로 진행됐다. 5주차 막바지 경기와 6주차 초반 디도스 공격으로 네트워크 장애가 일어나 선수들이 경기를 진행하기 힘든 상황이 발생하며 녹화 중계로 진행된 이후 약 2주 만이다. LCK는 경기를 비공개 녹화 중계로 전환하며 리그 일정에 차질이 없게 하는 동시에 대비책 마련에 나섰다. 이날 오후 6시, 피어엑스 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인 롤파크에 디도스 공격이 진행됐다. 이번 디도스 공격으로 라이엇 PC방에서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가 힘들어 결국 조기에 운영을 마..

[발로란트 마스터스] 킥오프 챔피언 젠지, 시즌 첫 국제전서 강적 라우드 격파

VCT 퍼시픽 킥오프 우승팀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2024 국제 대회 데뷔전서 짜릿한 승리를 만끽했다. 15일(한국 시간 기준) 스페인 마드리드의 마드리드 아레나에서 막을 올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리그(VCT) 발로란트 마스터스 마드리드의 스위스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젠지가 라우드에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아이스박스 맵에서 진행된 1세트, 선공의 젠지가 스파이크 해체를 허용하며 피스톨 라운드를 내준 뒤 4라운드까지 교전서 밀리며 일방적으로 실점했다. 그러나 5라운드에서 처음 득점에 성공하면서 추격을 시작, 7라운드에 스파이크 폭파에 성공했으며 이어 9라운드까지 분위기를 이어가며 역전에 성공했다. 이어 남은 세 라운드를 포인트를 주고받는 가운데 양 팀은 6:6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공수 전환..

발로란트 2024.03.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