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6 22

3.16 경기 일정 (LoL, FC 온라인, 오버워치2, 발로란트)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정규 시즌 ■ OKSavingsBank BRION VS Nongshim RedForce ■ Dplus KIA VS Gen.G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1 플레이오프 ■ 광주 FC VS 광동 프릭스 2024 OWCS KOREA Week3 Day3 ■ WAC VS Poker Face ■ Team Falcons VS From The Gamer ■ Sin Prisa Gaming VS Genesis 발로란트 마스터스 마드리드 스위스 스테이지 ■ EDward Gaming VS Gen.G ■ Sentinels VS Karmine Corp

광주신세계, 봄맞이 '상반기 골프페어' 연다

본관 6층서 구매금액 따라 골프용품 등 선착순 증정 ㈜광주신세계가 3월 봄맞이 라운딩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상반기 골프페어'를 연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명품대전과 박세리 선수와 함께하는 프로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 행사장에서 '상반기 골프페어'를 열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해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 계획이다. 참여 브랜드는 '보그너', '와이드앵글', '아디다스 골프', '핑골프' 등으로, 브랜드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골프웨어를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영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아디다스 골프'와 '핑골프'는 미입점 브랜드지만 이번 행사장에서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광주신세..

골프 2024.03.16

'이정효 매직' 광주, 구단 첫 K리그1 개막 3연승 도전

브라질 골잡이 가브리엘, 3경기 연속골 사냥 '이정효 매직' 프로축구 광주 FC가 주말 포항 스틸러스를 상대로 창단 첫 K리그1 개막 3연승에 도전한다. 광주는 17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3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개막전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출신 제시 린가드가 교체로 뛴 FC서울을 2-0으로 누른 광주는 2라운드에선 강원 FC에 4-2 역전승을 거두고 2연승을 달렸다. 승점 6(6득점)이 된 광주는 '디펜딩 챔피언' 울산 HD(승점 6·4득점)와 승점이 같지만, 다득점에서 앞서며 1위에 올라 있다. 지난 시즌 광주는 이정효 감독 지도 아래 K리그1 3위를 차지해 돌풍을 일으켰다. 올해도 시즌 초반부터 분위기가 좋다.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

축구 2024.03.16

KBO 역대급 재능인데…서울시리즈 못 나가서 아쉽다? KIA 제2의 이종범에게 3월은 이미 기적이다

역대급 재능인데… KBO가 최근 발표한 서울시리즈에 참가할 팀 코리아 최종명단에서 빠진 선수들은 이유가 있다. 기본적으로 작년 항저우아시안게임,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에 나간 젊은 선수들이 주축이다. 그러나 부상자들, 컨디션이 완전치 않은 선수들은 빠졌다. 대표적 케이스가 김도영(21, KIA 타이거즈)이다. 김도영은 작년 11월 19일 아시아프로야구 챔피언십 일본과의 결승 연장서 타격 후 1루 헤드퍼스트슬라이딩을 시도하다 좌측 중수지절관절 내측 측부인대 파열 및 견열골절로 4개월 진단을 받았다. 현재 시범경기에 정상출전 하고 있지만, 100% 컨디션이라고 보긴 어렵다. KBO는 팀 코리아 명단을 짜면서 구단들에 연락을 취해 선수들의 몸 상태를 세심히 파악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도영은 작년 아시안게임에 이..

야구 2024.03.16

[ek리그] 광동 프릭스, 최호석 활약에 울산 HD 꺾고 PO 2라운드 진출

◆2024 피파온라인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1 플레이오프 1라운드 ▶울산 HD FC 2 대 4 광동 프릭스 1세트 울산 HD FC 0 대 1 광동 프릭스 2세트 성제경 5 대 2 박기홍 3세트 박상익 0 대 2 최호석 4세트 최준호 2 대 1 김시경 5세트 최준호 1 대 2 강준호 6세트 이현민 1 대 2 최호석 광동 프릭스가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광동 프릭스가 16일 서울 송파구 비타 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1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울산 HD FC에게 세트 스코어 4대 2로 승리했다. 1세트 팀전에서 승리한 광동 프릭스는 최호석이 2번, 강준호가 한 번 승리했다. 이번 시즌부터 도입된 플레이 오프 1세트는 3대3으로 승리 시 2세트에서 상대 지목 가..

FC 2024.03.16

LCK, 오는 20일부터 유관중 생중계…"보호조치 효과적 작동"

"무관중 생중계 이후 지속된 디도스 공격에도 효과적 보호"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가 디도스(DDos, 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공격으로 변경했던 중계 방식을 9주차인 20일부터 유관중 생중계로 정상화한다. 16일 LCK는 공식 SNS를 통해 "무관중 생중계로 전환한 뒤 하루도 빠짐없이 디도스 공격이 진행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보호조치가 효과적으로 작동하면서 경기와 방송은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정규리그 마지막 주차가 시작되는 3월 20일부터 팬 여러분들을 롤파크에 모시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LCK는 디도스 공격으로 정상적인 생중계가 어렵다고 판단해 비공개 녹화 방송으로 리그 진행 방식을 전환했다. 이후 보호 조치를 통해 무관..

"PO까지 경기력 끌어 올려야" T1 '케리아' 류민석 [인터뷰]

T1 '케리아' 류민석이 플레이오프까지 경기력을 끌어올리겠다고 다짐했다. T1은 15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과 경기서 1-2로 패배했다. 정규 시즌 후반 흔들리고 있는 T1(13승 3패, 득실 +20)은 끝까지 방심할 수 없는 상황에 놓였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케리아' 류민석은 "이번 경기 패배 아쉽다. 남은 경기, 플레이오프에서 좋은 경기력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류민석은 이번 경기의 아쉬웠던 점으로 '어려운 메타 적응'을 꼽았다. 류민석은 "이번 패치에서 아지르를 쓸 수 없고, 상체 메타가 바뀌었던 부분도 힘들었다"며 "아직 확신이 들지 않는다. 이번 게임에서 조합 컨셉대로..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출시 7주년 이벤트 진행…유저들 관심 집중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PUBG: 배틀그라운드'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3월 23일 7주년을 맞는다.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작품으로, 스팀 역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25만 명을 기록한 배틀로열 장르 대표 게임이다. 이 게임은 7년 연속 스팀 최다 판매 및 최다 플레이 게임 부문 플래티넘 등급에 선정됐다. 먼저, 에란겔 맵의 학교와 식당이 7주년 테마로 꾸며져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식당 내부에 위치한 자판기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에너지 드링크를 만날 수 있으며, 7% 확률로 에너지 드링크 7..

배틀그라운드 2024.03.16

야구 선수 나균안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나나랜드 나균안 선수입니다~! 경남 무학초등학교 - 경남 신월중학교 - 마산용마고등학교 - 마산용마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고교 포수 최대어로 불렸습니다. 신인 드래프트에서 강민호의 백업 포수가 필요했던 롯데 자이언츠에 2차 1순위 지명을 받아 입단했습니다. 2017년 6월 30일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강민호와 교체되며 데뷔전을 치렀으나, 타석에는 들어서지 못했습니다. 2018년 5월 31일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고우석을 상대로 데뷔 첫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수비와 타격에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해 팬들로부터 비난을 많이 받았고, 때마침 안중열의 상무 입대까지 겹치면서 롯데 자이언츠는 한동안 포수난을 겪어야 했습니다. 2020년 시즌 전 전지훈련 도중 왼팔 유구골 ..

소개 2024.03.16

더보이즈→퍼플키스·더뉴식스… 아이돌 러시 [컴백 SOON]

2024.03.16. 아이돌이 몰려온다. 그룹 더보이즈를 시작으로 에이핑크 김남주, 퍼플키스, 더뉴식스, 영파씨까지 신구 아이돌이 대거 몰려온다. 그룹 더보이즈는 18일 정규 2집 ‘판타지’ Pt.3 ‘러브레터’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허리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주학년이 합류, 11인 완전체로 돌아온다. ‘러브레터’는 전작 ‘8월의 크리스마스’, ‘식스 센스’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청춘의 성장통을 그려낸 앨범이다. 더보이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이들만의 ‘소년’의 색깔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K팝 팬들의 가슴속에 짙은 잔상을 남길 예정이다. 타이틀곡 ‘넥타’(Nectar)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다. 더보이즈의 깊어진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아련한 느낌의 도입과 대..

걸그룹 종합 2024.03.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