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3 7

‘정희’ 에이핑크 “우리 보며 컸다는 아이돌 후배들..감동받아 같이 울어”

2023.04.13. 그룹 에이핑크가 후배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는 4월 19일은 에이핑크의 데뷔 12주년이다. 윤보미는 “후배분들이 편지를 써서 와주더라. 그럴 때 내가 선배라는 것을 느낀다”라고 입을 열었다. 박초롱은 “에이핑크를 보면서 컸고 데뷔를 해서 저희를 만났다고 좋아하시더라. 감동해서 우는 아이돌분들도 계시더라. 그걸 보는데 기분이 이상했다. 오래 활동하긴 했구나 싶더라. 편지에 ‘오래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감동받아서 같이 울었다”라고 덧붙였다. 중학교 3학년 때 데뷔했다는 오하영은 “저랑 10살 차..

걸그룹 종합 2023.04.13

[VCT 퍼시픽] T1 ‘제타’ 손선호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로 생각하겠다”

3연승이 걸린 페이퍼 렉스(이하 PRX)전서 일격을 허용한 T1의 ‘제타’ 손선호가 아쉬운 부분을 돌아보고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4주차 일정에 임하겠다 다짐했다. 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3주 1일차 2경기에서 T1이 PRX에 세트 스코어 0-2로 패했다. 경기를 마친 소감으로 “PRX 상대로 잘 준비했고, 상대 역시 저희 생각대로 플레이를 했지만 정작 저희가 실수를 많이 하면서 스스로 무너졌다.”라고 평가한 손선호는 펄 맵에서 진행된 1세트에 출전한 ‘썸씽’ 일리야 페트로프의 출전에 대해 “플레이 패턴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출전을 예상했고, 저희 역시도 이에 맞춘 전략 역시 준비했지만, 저희가 준비했던 플레이를 잘 보여..

발로란트 2023.04.13

디지털 콜렉터블 서비스 ‘LCK 레전더리스’, 사전등록 실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공식 IP 라이선싱 파트너 ‘레전더리스’는 디지털 콜렉터블 서비스 ‘LCK 레전더리스’의 사전등록을 지난 8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LCK 레전더리스’는 LCK 경기 영상 및 IP를 활용해 새로운 방식으로 LCK 리그를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콜렉터블 서비스로, ‘페이커’ 이상혁과 ‘데프트’ 김혁규와 같은 유명 선수를 비롯해 대회에 등장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의 이미지, LCK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결합한 디지털 카드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카드를 구매 및 거래하는 것은 물론, 소유한 카드를 활용해 ‘나만의 로스터 만들기’ 등이 가능하며,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경우 리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LC..

[LJL] ‘센고쿠-DFM’ 3연속 결승전 동일 대전, 이번에는 다를까?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 번 결승전에서 맞붙게 되는 센고쿠 게이밍(이하 센고쿠)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이하 DFM)의 대결서 이번에는 센고쿠가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낼까? 지난 1월 28일부터 시작된 일본의 리그 오브 레전즈 재팬 리그(LJL)가 마지막 우승팀을 결정지을 결승전 만을 앞두고 있다. 1라운드 전승을 기록하며 정규 시즌을 1위로 마친 센고쿠와 2라운드 모든 경기를 승리했던 DFM이 다시 한번 LJL의 최고 자리를 두고 대결을 갖게 됐다. 정규 시즌 단 1패만을 기록하며 강자의 면모를 뽐냈던 센고쿠와 그런 센고쿠에 개막전을 패했지만 2라운드에 되갚아주며 상대에 유일한 패배를 선사한 DFM의 대결인 만큼 이번 결승전은 같은 팀들의 대결이긴 하지만 조금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센고쿠가 후반기 약..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일반 매치 개선 업데이트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23.1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2023년 개발 로드맵 발표에서 언급한 일반 매치 개선이 이뤄진다. 초반 블루존 페이즈가 더 빠르게 조정되고, 주요 돌격소총(AR), 지정사수소총(DMR), 저격소총(SR) 및 스코프, 방어구 등 아이템 스폰량이 전반적으로 증가했다. 차량 스폰량 또한 늘어나 보다 수월한 파밍과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행기 경로 및 최후의 블루존 위치가 경쟁전과 유사하도록 조정됐다. 일반 매치 업데이트는 에란겔, 미라마, 태이고, 데스턴 맵에 적용된다. 경쟁전 시즌 23 시작과 함께 데스턴이 경쟁전 맵에 추가됐다. 맑은 날씨가..

배틀그라운드 2023.04.13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잊혀진 사원’ 네이버웹툰에서 첫 공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웹툰 플랫폼인 네이버웹툰과 콘텐츠 협업을 공식 발표하고,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의 오리지널 웹툰인 '어쌔신 크리드: 잊혀진 사원(Assassin's Creed: Forgotten Temple)’을 24일 정식 공개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잊혀진 사원은 '전지적 독자 시점',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 만렙 뉴비’ 등의 글로벌 히트작 제작사로 유명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REDICE STUDIO)’가 담당했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독점 공개된다. 또한 24일 기준으로 한국뿐 아니라 미국, 일본, 프랑스에서도 함께 공개되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잊혀진 사원은 ‘..

어쌔신 크리드 2023.04.13

4.13 경기 일정

ATS - 치명적 오류!!! 16강 주요 출전 선수 ■ 오박사 ■ Nicole ■ 찬란하고찬란하게 ■ Soos1 ■ 발 명 ■ 빈 틈 ■ 집 폭 ■ 우리크 2023 LoL멸망전 시즌1 10강 조별리그 ■ 전라인기무찌 VS 수상한섹기 ■ ADyCARRY VS 5MG ■ 전라인기무찌 VS 5MG ■ 수상한섹게 VS ADyCARRY KOR-CHN Invitational League 12회차 ■ 박단원 (Tank) VS JeDi DPC CN 2023 T2 D2 정규 시즌 ■ Poke Gaming VS Supernova ■ Piggy Killer VS iG.Vitality Overwatch Contenders 2023 Spring Series Australia/New Zealand ■ 패자조 결승 - Mindf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