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4 11

한화생명 e스포츠, 한화 이글스와 손잡고 팬 이벤트 진행

한화생명e스포츠가 23일(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팬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함께 소통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에서 주관하는 시그니처 위크 행사의 일환으로 ‘e스포츠’와 ‘프로야구’의 종목간 협업이라는 특별한 의의를 지닌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지난 스프링 스플릿 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열정적으로 응원해 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현장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감독, 코치 등 1군 선수단 9명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경기 전 오프닝 행사로 ‘바이퍼(박도현)’, ‘제카(김건우)’ 선수가 각각 시구·시타를 맡..

[기록으로 본 LCK] '돌아온 왕자' 원딜, 최고의 '왕자'는?

화려하게 피었던 벚꽃의 낙화와 함께 끝난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를 제외한 정규시즌의 기록들로 살펴본 2023 LCK 스프링, 과연 '최고의 선수'는 누구일까? 이번 '기록으로 본 LCK'(기본 LCK) 기사에서는 원거리 딜러를 살펴볼 예정이다. 덕담을 백업했던 DRX 플레타 손민우(6세트 출전)는 지표에 고려하지 않았다. - KDA 최강자는 '에이밍' KDA에서는 KT롤스터의 에이밍 김하람(6.42)이 1위에 올랐다. 특히 경기당 단 1.2 데스밖에 하지 않은 그는 안정성 있는 라인전을 시즌 내내 펼쳤다. 2위는 T1의 구마유시 이민형(6.33)이, 3위에는 디플러스 기아의 데프트 김혁규(6.14)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한화생명의 바이퍼 박도현은 단 0.01의 차이로 4위(6.13)에 랭크, 포디움..

아프리카TV, 유럽 LoL 리그 ‘2023 LEC’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어 독점 생중계

유럽 LoL 프로 리그인 'LEC'의 스프링 플레이오프를 아프리카TV에서 한국어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아프리카 TV는 오는 4월 18일(화) 개막하는 유럽 지역 LoL 1부 프로 리그 ‘LEC(League of Legends European Championship, 이하 LEC)’ 스프링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유럽의 상위 4개 팀들이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진출권과 ‘2023 LEC 스프링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모습을 국내 많은 LoL 팬들도 볼 수 있게 됐다. LEC는 LCK(한국), LPL(중국), LCS(북미)와 함께 4대 메이저로 불리는 LoL 프로 리그다. 이번 LEC 서머 플레이오프에는 7승 2패로 정규시즌 1위..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팬 이벤트 진행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23일(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팬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함께 소통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에서 주관하는 시그니처 위크 행사의 일환으로 ‘e스포츠’와 ‘프로야구’의 종목간 협업이라는 특별한 의의를 지닌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지난 스프링 스플릿 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열정적으로 응원해 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현장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감독, 코치 등 1군 선수단 9명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경기 전 오프닝 행사로 ‘바이퍼(박도현)’, ‘제카(..

VCT 퍼시픽 2023 4주 차, 한국 팀간 첫 매치업 'T1-젠지 격돌'

T1과 젠지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에서 한국 팀 간 첫 맞대결을 펼친다.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VCT 퍼시픽 2023 4주 차가 4월 15일(토)부터 4월 17일(월)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한국 팀인 DRX와 젠지, T1은 3주 차까지 상위권과 중위권에 위치하면서 선전하고 있다. DRX는 무실 세트 3전 전승을 기록하며 1위를 지키고 있고, 젠지도 마찬가지로 3연승을 달리고 있지만 세트 득실(+5)에서 밀리며 2위에 위치해 있다. 2연승을 기록 중이던 T1은 지난 3주 차에서 말레이시아/싱가포르 팀인 페이퍼 렉스(Paper Rex; PRX)에 패하면서 ..

발로란트 2023.04.1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피규어 브랜드 ‘베어브릭’과 컬래버레이션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세계적인 피규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이 등장한다. 크래프톤은 베어브릭 제조사인 일본 메디콤 토이사와 제휴를 통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에란겔 맵에 무작위로 위치한 3 종의 베어브릭 조각상을 발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조각상과 상호작용을 통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베어브릭 테마의 신규 버디도 만나볼 수 있다. ‘베어브릭 3레벨 헬멧 버디’, ‘베어브릭 길리 슈트 버디’, ‘베어브릭 이계의 여행자 버디’, ‘베어브릭 보급 상자 버디’ 등 4종이다. 또한 신규 브랜드 아이템들도 추가됐다. 아카시 타츠히코 메디콤 토이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베어브릭..

SBXG, '부산 생활e스포츠 활성화 프로젝트' 위한 고등학교 및 대학교 e스포츠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포바이포(대표 윤준호)의 e스포츠 자회사 SBXG(대표 정인모, 구 샌드박스게이밍)가 부산 연고 e스포츠팀으로 부산 생활e스포츠 활성화를 모색한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리그부터 카트라이더, 레인보우 식스 시즈 등의 리그에서 활약 중인 e스포츠 구단 ‘리브 샌드박스’를 보유하고 있는 SBXG는 21년 7월 부산시와 국내 최초로 e스포츠 연고지 협약을 체결하고, 부산으로 본사로 옮기는 등 지역 밀착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생활 e스포츠 활성화 프로젝트인 BUSAN ESPORTS NETWORK를 진행하며 이를 위해 지난 7일 부산 영산고(교장 정희정), 마케팅고(교장 유병탁), 경성전자고(교장 하민용)와 e스포츠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기존 업무협약 ..

4.14 경기 일정

ATS - 치명적 오류!!! 결승전 출전 선수 ■ 빈틈 ■ 우리크 ■ 응애 나 애기보리 ■ 리롤왕베인 ■ 천연만화 ■ 오박사 ■ 코스모 ■ 쌍옆 2023 LoL멸망전 시즌1 10강 조별리그 ■ v빡친코 VS Mute all ■ 해봐 VS 이걸 나진이 ■ v빡친코 VS 무진스명하입보이 ■ 해봐 VS 무진스명하입보이 GWB 2023 Korea 스테이지 1 ■ 조성주 (Maru) VS 장현우 (Creator) DPC SEA 2023 T2 D2 정규 시즌 ■ IHC Esports VS BOOM Esports ■ SPAWN Team VS UD Vessuwan ■ Myth Avenue Gaming VS Team Tough 2023 VCS 스프링 플레이오프 1라운드 ■ GAM Esports VS CERBERUS Es..

‘8등신 여신’ 오하영, 에이핑크 막내다운 귀여움 [똑똑SNS]

2023.04.14. 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사진을 공개했다. 13일 오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을 바라본 게 글쎄 언제였더라”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하영이 청청 패션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길쭉한 8등신 비율은 물론 잘록한 허리라인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기억도 잊어버리게 만드는 심쿵윙크”, “너무 예뻐”,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Pink drive)’’를 개최한다. - 출처 : MK스포츠

걸그룹 종합 2023.04.14

축구선수 염강륜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염강륜 선수입니다~! 2016년 3월 염호덕에서 현재의 이름으로 개명하였습니다. 부산 해운대초등학교, 덕천중학교, 부경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로 진학했습니다. 연세대학교에서는 1학년 시절부터 두각을 나타내며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하였고, 이를 지켜본 에이전트의 권유로 연세대 1학년을 마친 뒤 이탈리아의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와 김인성 선수가 입단하여 화제를 모았던 PFC CSKA 모스크바 등의 유럽 팀으로 입단 테스트를 받으러 떠났으나, 결국 어떤 팀에도 입단하지 못한 채 한국으로 돌아오고 말았습니다. 별 소득 없이 귀국한 염강륜 선수는 2012년 여름 이적 시장에서 한국 내셔널리그의 김해시청 축구단에 입단하여 후반기 8경기 1득점을 기록하였고, 이 활약을 토대로 20..

소개 2023.04.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