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0 11

아프리카TV, 스포츠 피싱 리그 ‘GFL’ 첫 배스워킹-배스보팅 대회 23일 개최

아프리카TV가 출범한 스포츠 피싱 리그 GFL(Global Fishing League)의 대망의 첫 대회가 충북 진천에서 열린다. 아프리카 TV는 오는 23일(일) 오전 9시 충북 진천역사테마공원과 백곡 저수지에서 GFL(Global Fishing League) 첫 대회인 배스워킹(Bass Walking)과 배스보팅(Bass Boating) 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배스(Bass)는 농어목 검정 우럭과 민물고기로, 배스워킹은 육지에서 걸어 다니면서 하는 낚시이고 배스보팅은 보트를 타고 호수, 강 및 습지 등 민물에서 하는 낚시이다. 이번 대회는 키퍼 사이즈 30센티미터 이상 3마리 합산 중량으로 순위를 가리며 루어를 이용한 낚시만 가능하다.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으로 순위에 따른 상금(총 상금 660만 원..

낚시 2023.04.10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11일 개막

챌린저스 어센션 퍼시픽 토너먼트 출전권이 걸려 있는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가 오는 11일(화) 막을 올린다.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2023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의 정규 리그가 4월 11일 개막하며 2개월 동안의 혈전에 돌입힌다고 밝혔다.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 2의 정규 리그에는 총 8개 팀이 참가한다. 스테이지 1에서 우승을 차지한 디플러스 기아, 준우승 이후 SLT 성남으로 이름을 바꾼 리오 컴퍼니, 마루 게이밍, GJ 쉐도우(전 쉐도우 코퍼레이션), 농심 레드포스, 대전하나 CNJ까지 6개 팀이 초청팀 자격으로 참가한다. 스테이지 2에는 새로..

발로란트 2023.04.10

[오피셜] ‘소드’ 최성원, 브리온 CL 코치로 지도자 생활 시작

지난해 브리온 소속 탑 라이너로 활동했던 ‘소드’ 최성원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브리온은 10일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최성원이 챌린저스 팀 코치로 합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최성원 코치는 서머 스플릿부터 새롭게 팀을 이끌 송무현 신임 감독을 보조해 챌린저스 팀을 지도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소식을 알리며 브리온 측은 “브리온 유망주 발굴부터 챌린저스 팀을 더욱 성장시킬 송무현 감독과 코치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최성원 코치에게 뜨거운 환영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 출처 : 포모스

C9, LCS 2연패 달성하며 '북미의 왕' 등극

클라우드9(C9)이 2회 연속 LCS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C9이 10일(한국 시각)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 위치한 PNC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시리즈(LCS) 결승전서 골든 가디언즈를 3대 1로 꺾었다. 이날 경기에서 승리한 C9은 지난해 서머 시즌에 이어 LCS 2회 연속 우승에 성공하며 명실상부 LCS의 강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에 더해 LCS 1위 자격으로 MSI 브래킷 스테이지 직행을 확정 지었다. 1세트는 접전이었다. 숱한 위기를 뚫고 올라온 팀인 만큼 골든 가디언스의 기세가 만만치 않았기 때문이다. 경기 시작과 함께 바텀 라인 딜 교환에서 손해를 보며 밀린 C9은 결국 쓰레쉬를 플레이한 '즈벤' 예스페르 스베닝센의 데스로 불안하게 출발했다. 연달아..

前 스타크래프트 2 프로게이머 김경수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LegalMInd 김경수 선수입니다~! 이전부터 출중한 실력으로 스투갤러들 사이에서 네임드급 유저였으나, 스타2게더 9화에서 'gl hf ssb'를 채팅창에 치는 방송 사고를 일으키며 이름을 더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때 안준영 해설이 "이런 사람은 사회에 필요가 없다"라고 말한 것이 유행어가 되었습니다... GSL OPEN 시즌1에 출전하여 16강에 진출했습니다. 16강 상대 곽한얼 선수의 벽을 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 GSL 시즌 2에서도 본선 진출을 하며 저력을 보이는 듯 했으나, 64강 광속탈락하고 말았다. 집 컴퓨터가 문제가 있어 연습을 많이 하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GSL 시즌 3 본선 진출에 실패하며 코드 S의 꿈을 떠나보낼뻔 하다가 2번의 본선진출에 힘입..

소개 2023.04.10

러블리즈 류수정, 첫 정규 앨범 커버 공개

2023.04.10. 가수 류수정이 '음색 여신' 입지를 굳힌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류수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새하얀 티셔츠를 입고 금발의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내추럴한 매력을 뽐내는 류수정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을 오려 붙인 듯한 류수정의 사진과 함께 반짝이는 별과 갖가지 손그림으로 장식된 키치한 디자인이 시선을 끌었다. 특히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더불어 이번 새 앨범 트랙리스트로 추정되는 9개의 곡명이 손글씨로 빼곡하게 적힌 채 일부가 잘려 있어 얼마 남지 않은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그중에서도 '그래비 걸(Grabby..

러블리즈 2023.04.10

아프리카TV, 10일과 11일 ‘ASL 시즌15’ 8강 2주차 경기 진행

‘ASL 시즌15’ 4강 대진이 완성된다. 아프리카 TV는 10일(월)과 11일(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상 과학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e스포츠 리그 '아프리카 TV 스타리그 시즌15(이하 ASL 시즌15)’ 8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일(월)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8강 3경기에는 이제동(Z)과 조일장(Z)이 출전한다. 16강 ‘저저전’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지난 ASL 시즌2 이후 약 6년 만에 8강 진출에 성공한 ‘폭군’ 이제동과 16강 최종전에서 김택용을 상대로 공격적인 운영을 보여주며 8강에 올라온 조일장이 과연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영재(T)와 김민철(Z)이..

[VCT 퍼시픽] 3연승 DRX “다음 주 ‘폭시9’ 대 ‘썸씽’ 대결 기대돼”

‘록인 상파울루’ 8강 대결 이후 두 달여 만에 다시 마주친 탈론 e스포츠(이하 탈론)을 완파하고 개막 3연승에 성공한 DRX가 페이퍼 렉스(이하 PRX)와의 맞대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9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3주 2일차 2경기에서 DRX가 탈론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경기 종료 후 DRX의 편선호 감독과 ‘버즈’ 유병철이 참여한 인터뷰 내용은 다음과 같다. Q1. 경기 총평과 소감을 부탁드린다. 편선호 감독: 오늘 경기는 상대 픽이 굉장히 당황스러웠음에도 저희가 나름 경험이 있다 보니 대응이 잘 돼 선수들이 잘 대처한 것 같아 기분이 좋다. 특히 ‘폭시9’ 선수가 타격대를 잘해줘서 생각보다 쉽..

발로란트 2023.04.10

前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김대휘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김대휘 선수입니다~! 유나땅과 함께 항엔터 초기설립멤버 취급을 받으며, 항엔터 설립초기에는 부사장으로 불렸으나 현재는 직책이 없는듯합니다. 2018년 12월 18일 사장 기뉴다 의 피셜에 의해 대휘가 프로를 그만두고 제대로 방송복귀를 한다고 오피셜을 냈습니다. 결국 프로를 그만두고 방송에 복귀하여 배틀그라운드와 러스트를 주 컨텐츠로 방송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2021년 기준 배틀그라운드와 러스트를 주력으로 방송하고 있습니다. 기복이 매우 심하지만 잘할땐 천하무적인 전형적인 주사위형 플레이어로, 기본적으로 아시아 내에서도 최고로 버금가는 프로급 최상위 랭커였습니다. 시즌 2에는 아시아서버 스쿼드 랭킹 6위로 마감, 시즌 3 스쿼드 3위로 시즌 5까지 꾸준히 TOP 500 레이팅에..

소개 2023.04.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