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2 11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김준철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케이니 김준철 선수입니다~! 2019년 12월 14일, 나인테일에 입단하면서 프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데뷔전에서 화제를 모았던 러너웨이의 미드 엣지를 압도하는 등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으나, 정작 본선이라 할 수 있는 CK의 ESC를 상대로는 팀에 본인도 말린 채 같이 휩쓸리며 패배했고, 이후 팀을 나왔습니다. 2020년 1월 14일, APK 프린스에 입단했습니다. 스프링 시즌 커버의 서브 선수로 활동했습니다. 커버가 롤챔스 승강전에서 어마무시한 쓰로잉과 역캐리를 저질렀기에 케이니가 첫 경기부터 계속 선발 출장했습니다. 서머 시즌에서는 미키가 영입되었으나 미키가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면서 출전기회를 잡기도 했습니다. DRX와의 경기에도 출전해, 1세트에서 조이를..

소개 2023.04.12

러블리즈 류수정, '상큼+러블리' 봄날의 요정..첫 정규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2023.04.12. 가수 류수정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첫 정규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류수정은 4월 12일 0시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의 이름을 딴 '그래비 걸(Grabby Girl)'과 '새티스팩션(Satisfaction)' 두 버전으로 공개된 이미지는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을 온몸으로 내뿜는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류수정은 양갈래로 귀엽게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휴대폰 카메라를 들어 자신의 얼굴을 비추는가 하면, 새하얀 털로 이루어진 고양이 귀와 장갑, 신발까지 풀세트로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는 등 키치..

러블리즈 2023.04.12

라이엇 포지 “마력 척결관, 스토리 텔링과 전투로 사일러스의 여정 동참하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관련된 사이드 스토리 게임들을 여러 게임 개발사들과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는 라이엇 포지가 “사일러스의 이야기를 통해 스토리 텔링과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감을 드러냈다. 라이엇 게임즈는 12일 디지털 선이 개발하고 자사의 퍼블리싱 레이블인 라이엇 포지가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게임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마력 척결관)’의 특징을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 브리핑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라이엇 포지의 로완 파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아담 킹 브랜드/마케팅 매니저, 디지털 선의 하비 히메네즈 공동 설립자 겸 CEO, 사라 코스타 마력척결단 디자인 디렉터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게임의 주제와 시나리오, 시스템의 특징이..

[오피셜] 리브 샌드박스, 서머 앞두고 '테디' 박진성 영입…'엔비' 이명준과는 계약 종료

리브 샌드박스가 서머 스플릿을 준비하며 '테디' 박진성을 영입했다. 12일 오후 리브 샌드박스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엔비' 이명준과의 계약 종료 및 '테디' 박진성의 영입을 발표했다. 해당 영상에는 정인모 CEO와 데이터 분석 이영남 디렉터가 영입 배경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영남 디렉터는 "2023 시즌 로스터 구성을 완료한 후에도 끝이라 생각하지 않았다. 스프링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더라도, 서머 기간 목표 달성이 어렵거나 예상보다 성장 시간이 필요하다면 선수단에 변화를 주는 옵션도 고려하고 있었다"라며, 시즌 중에도 선수 분석을 하고 있었음을 밝혔다. 정인모 CEO는 "기대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팀을 보며 새로운 바텀 선수 영입을 결정했다"라며, "이 과정에서 '엔비' 이명..

[LEC] 바이탈리티-팀 BDS, 각 그룹 승자전 뚫고 플레이오프 선착

바이탈리티와 팀 BDS가 스프링 플레이오프 진출 티켓을 따냈다. 지난 11일(한국 기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EMEA 챔피언십(LEC) 스프링' 그룹 스테이지 A, B조 승자조 경기가 진행됐다. 바이탈리티는 아스트랄리스를, 팀 BDS는 코이를 완파하고 플레이오프 진출 티켓을 따냈다. 정규 시즌 상위 8개 팀이 2개 조로 나뉘어 참가하는 그룹 스테이지의 1라운드 경기 및 2라운드 승자조 경기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가운데, 플레이오프에 먼저 안착하는 팀은 바이탈리티와 팀 BDS였다. 바이탈리티는 첫 상대였던 매드 라이온스에 이어 프나틱을 꺾고 올라온 아스트랄리스까지 격파하며 가장 먼저 플레이오프 티켓을 따냈다. 팀 BDS 역시 그룹 스테이지에서 순항했다. SK 게이밍에게 완승을 거뒀고,..

강민-이윤열-홍진호, 스타 세계관을 직접 볼 수 있는 '게임부록: 스타크래프트, 더 히든' 방문

한국 e스포츠와 IT 산업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와 용산 전자랜드가 컨텐츠와 오프라인 현장을 결합해 게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3인도 행사장에 방문해 만족감을 보였다. 11일 서울 용산구 용산 전자랜드 신관에서 '게임부록: 스타크래프트, 더 히든' 전시 프리뷰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스타크래프트의 전설인 이윤열과 강민, 그리고 홍진호가 참석해 행사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게임부록: 스타크래프트, 더 히든'은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에 존재하는 각종 오브젝트들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총 5관으로 나눠진 이번 행사는 팀보타에서 제작한 스타크래프트의 해처리와 파일런, 그리고 테란 연출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테란 전시관에서는 스..

4.12 경기 일정

오늘 있을 e스포츠 주요 경기 소개하겠습니다. KDL Preseason 1 정규 시즌 ■ Sensation VS Aura ■ Planet VS FINALE e-Sports ■ Reboot VS ROX 2023 ATL 팀배틀 시즌1 풀리그 2일차 출전 팀 ■ 딱따구리 ■ DRX ■ 임전무퇴 ■ 약캐조합 ■ Imyourzeromaster ■ 파괴의 보암꽃 2023 LoL멸망전 시즌1 10강 조별리그 ■ 해봐 VS v빡친코 ■ 이걸 나진이 VS Mute all ■ 해봐 VS Mute all ■ v빡친코 VS 이걸 나진이 Overwatch Contenders 2023 Spring Series Australia/New Zealand ■ Honeypot VS Mindfreak ■ 0RD3R VS Ground Zer..

前 야구선수 김선진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김선진 선수입니다~! 1990년 LG 트윈스에 입단하였습니다. 1994년 10월 18일 태평양 돌핀스와의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김홍집을 상대로 끝내기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덕분에 방출 위기를 모면하고 2000년 시즌 후 은퇴할 때까지 LG에서 선수 생활을 하였습니다. 이 홈런을 계기로 그의 선수생활은 180도 달라졌는데, 1995년에 한대화를 대신해 4번 타자를 맡은 적이 있고, 서용빈이 턱관절 부상으로 빠진 1998년에는 주전 1루수가 되어 준수한 활약을 하여 팀의 한국시리즈 진출에 기여했습니다. 단 처음 주전 시즌을 소화하느라고 중반까지 3할 2푼까지 갔던 타율이 시즌 막판에 체력저하로 2할 7푼대로 떨어진 점은 옥에 티. 1994년 한국시리즈에서의 끝내기 홈런 외에도 나름..

소개 2023.04.12

러블리즈 케이, ‘오아시스’ 설인아 테마곡 가창···OST Part 5 ‘YOU KNOW ME BETTER’ 발매

가수 케이(Kei)가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의 다섯 번째 OST를 부른다. 11일 ‘오아시스’ OST 제작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케이가 가창한 ‘오아시스’ OST Part 5 ‘YOU KNOW ME BETTER(유 노 미 베러)’가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YOU KNOW ME BETTER’는 운명처럼 빠져들었다가 운명 앞에 어긋나버린 두 사람의 시린 사랑을 담은 곡으로, 극 중 정신(설인아 분)의 테마곡이다. 걸그룹 러블리즈 메인보컬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케이가 가창에 참여해 도입부부터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감정의 기승전결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잔잔한 건반 연주 속 첼로 편곡이 추가된 어쿠스틱 버전까지 수록해 듣..

러블리즈 2023.04.12

'철파엠' 에이핑크 오하영 "데뷔 13년 차지만 아직 20대"

2023.04.12. '철파엠'에서 에이핑크 오하영이 자신의 나이에 대해 말했다. 12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 FM '김영철의 파워 FM'(이하 '철파엠')에는 'D N D'로 컴백한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영철은 오랜만에 만난 에이핑크에 "멤버들이 다들 어려서 그런지 13년이나 된 게 믿기지가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에 막내 오하영은 "중학교 3학년 때 데뷔해서 아직도 20대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함께한 세월이 긴 만큼 에이핑크는 10개가 넘는 우정링을 보유 중이라고. 김남주는 "지금도 끼고 있다"며 "이젠 무조건 낀다. 명품 회사 제품이라 안 낄 수가 없다. 뽕을 뽑아야 한다"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D N D'는 에..

걸그룹 종합 2023.04.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