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2 10

3일차 추격 허용한 덕산, ‘12점차’ 가까스로 선두 유지 [PMPS]

2일차까지 압도적인 1위였던 덕산이 3일차에서 추격을 허용하며 1위 경쟁이 치열해졌다. 덕산은 1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이하 PMPS) 2023’ 시즌1 페이즈1 3일차까지 도합 190점(111킬)을 기록하면서 1위를 수성했다. 3일차에서 1번의 치킨을 추가한 덕산은 1위 굳히기에 돌입했다. 다만 zz, 뱅퀴시의 추격으로 조금 더 달아나야 하는 상황을 맞이했다. PMPS 2023은 올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종목의 국내 최강 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다. 총 3개 시즌으로 진행하며, 각 시즌마다 7000만 원씩 총 2억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PMPS 2023의 성적을 토대로 항저우 아시안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종목의 국가대표가 선발될 예정이어서 중요성..

[LCK] "한 팀의 봄은 끝난다" KT-한화생명e스포츠, 선발 라인업 공개

마지막 한 번의 기회를 이어가고 있는 KT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는다.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3라운드 패자조 경기가 kt 롤스터와 한화생명 e스포츠의 대결로 진행된다. 둘 중 한 팀의 봄은 이번 경기를 통해 막을 내리게 되며, 다른 한 팀은 오는 8일 진행되는 최종 결승 진출전에 올라가 결승 무대에 오를 마지막 기회를 이어가게 된다. KT에선 '기인' 김기인, '커즈' 문우찬, '비디디' 곽보성, '에이밍' 김하람, '리헨즈' 손시우가 출전한다. KT는 지난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에서 T1을 상대로 풀세트 접전을 펼쳤지만, 석패하며 패자조로 내려왔다. KT의 고점이 한화생명 e스포츠를 상대로 다시 한번 터져 나..

[LCK] 전문가 전원에 3위 이상 평가 받은 KT, HLE 꺾고 여정 이을까

KT가 전문가들의 예상대로 한화생명e스포츠를 누르고 한 번 더 기회를 얻을 수 있을까.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3라운드 패자조 경기가 진행된다. T1과의 풀세트 명경기에서 석패한 kt 롤스터와 디플러스 기아(DK)를 꺾고 올라오는 업셋을 이뤄냈지만 이어진 2라운드에서 젠지 e스포츠에게 다소 무력하게 무너진 한화생명 e스포츠가 우승이란 목표를 향해 한 발자국 더 나아갈 수 있는 가능성을 이어가기 위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31일 LCK가 공개한 'LCK 크루 최종 순위 예측'에서 12인 전원 한화생명e스포츠를 4위로 예측했다. 패자조에서 패배하면 다음 기회가 없는 포맷이기에, 순위 예측에 참여한 전문가들 모두 K..

前 야구선수 김지훈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김지훈 선수입니다~! 1998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하였습니다. 2001년 KIA 타이거즈에 입단하였습니다. 2004년까지 백업포수로 1, 2군을 전전하다 은퇴했습니다. 2005년부터 KIA 타이거즈, 상무 야구단, 두산 베어스에서 주로 배터리코치로 활동했습니다. KIA 2군 배터리코치로 코치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한때 전력분석코치를 하기도 했고 팀 쇄신차원에서 1군 배터리코치로 승격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5년 넘게 코치로 있었음에도 쓸만한 포수 자원을 육성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KIA 팬들에게 장재중과 함께 까였습니다. 김상훈에게 자리를 물려주고 물러날 것 같았으나, 한대화, 김용달, 이명수, 김실, 하나마스 고지가 잘렸는데도 살아남았습니다. 이쯤 되면 KIA 타이거즈 버..

소개 2023.04.02

이미주, 역시 걸그룹 2회차‥위문열차 공연서 물 만난 소통 폼(놀뭐)

2023.04.01. 이미주가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다운 '소통 폼'을 보여줬다. 4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79회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가 군 장병들을 위한 공연을 갔다. 이날 주주 시크릿과 원톱은 군 장병들을 위해 공연을 갔다. 주주시크릿은 음방 무대에 몇 번 올라본 덕인지 제법 능숙하게 무대 진행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인사해야 할 부대 이름도 외웠다. 외우기 어려운 건 손바닥에 커닝 페이퍼를 작성했다. "깜짝 놀랄 만한 손님이 와 계시다. 땡처리 엔터를 아냐"는 MC의 깜짝 소개를 듣자마자 환호로 주주 시크릿을 반겨준 군 장병들. 박진주와 이미주는 무대 내내 뜨거운 함성을 받았다. 이후 노래를 마친 이미주는 군 장병과 놀라운 소통 능력을 보여줬다. 이미주는 "..

걸그룹 종합 2023.04.02

[스한초점] 아이브→에이핑크…봄바람과 함께 오는 걸그룹 컴백

2023.04.02. 아이브, 선공개곡 '키치' 이은 첫 정규 에이핑크, 12년차 기념하는 컴백과 콘서트 따스한 봄날을 맞아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적셔줄 걸그룹들의 컴백이 이어진다. 데뷔 12년차에도 여전히 상큼함으로 무장한 에이핑크의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비롯해, 최근 선공개곡 '키치'로 예열 중인 대세 걸그룹 아이브 또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적인 성장을 시험받을 예정이다. ■ '첫 정규 앨범' 아이브, 4세대 걸그룹 리더 입증할까 4세대 걸그룹의 중심으로 활약 중인 아이브는 오는 10일 자신들의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컴백한다. 2021년 12월 데뷔해 최초, 최단, 최고 등 신인 그 이상의 기록들을 쏟아내며 성장한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이라..

걸그룹 종합 2023.04.02

[VCT 퍼시픽] 탈론 잡고 2연승 T1 “팀원들 경기 내 같은 철학 공유해야”

2주차에 기분 좋은 완승을 거두며 퍼시픽 리그 첫 2연승 팀이 된 T1이 팀의 철학과 신규 요원 게코에 대한 소감, 그리고 앞으로의 각오에 대해 밝혔다. 1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2주 1일차 2경기에서 T1이 탈론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경기 종료 후 윤으뜸 감독과 ‘제타’ 손선호가 참여한 인터뷰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Q1. 지난주 경기 이후 어떤 점을 보완했는가? 윤으뜸 감독: 단순히 한 경기를 마친 후의 보완보다는 올 한 해 꾸준히 신경 써야 할 부분이라 생각하는데, 항상 게임에 대한 기본기와 팀이 하나가 되어 같은 철학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을 우선시하고 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같은 게임과는 다른..

발로란트 2023.04.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