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6 10

DRX, '디알엑스 드림' 출시…이스포츠팀 최초

DRX가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브랜드 '디알엑스 드림(DRX DREAM)'을 출시한다. 이스포츠팀 최초로 출범하는 CSR 브랜드인 '디알엑스 드림'에는 꿈과 드린다는 두 가지 중의적 표현이 담겨 있다. '디알엑스 드림'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청소년 관련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DRX는 지난해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서울 마포구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서를 기증하고 이스포츠 진로 체험 기회를 줬다. 지난해 이어 올해 역시 진로 체험 행사를 통해 이스포츠 산업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형 활동을 제공했다. 이와 관련, DRX 관계자는 "청소년을 위한 교육 지원, 환경 보호, 교구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들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VCT 퍼시픽] 젠지 '메테오' 김태오 "우리도 LoL팀도 좋은 성적 냈으면"

'메태오' 김태오가 DRX전 패배에 무너지지 않고 남은 경기를 모두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5주 1일차 2경기에서 젠지는 DRX와 풀세트 접전을 펼쳤으나 석패하며 연승이 끊겼다. 그러나 무실 세트를 이어가던 DRX에게 유일하게 흠집을 낸 팀이 되며 분명히 저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메테오' 김태오는 "첫 세트에선 우리가 DRX를 상대로 다들 긴장했다. 두 번째 세트부터 경기력을 끌어 올리며 평소처럼 해서 잘 이겼다"라고 코멘트하면서, "3세트에선 우리가 너무 못해서 졌다. 가위바위보를 예시로 들자면, 상대가 보자기를 내 우리가 가위를 내야 할 때 주먹만..

발로란트 2023.04.26

DRX,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DRX DREAM' 론칭

DRX가 사회공헌활동(CSR) 브랜드 'DRX DREAM'을 선보인다. 글로벌 이스포츠 전문기업 디알엑스(DRX)가 나눔의 가치 실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CSR 브랜드 '디알엑스 드림(DRX DREAM)'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DRX는 2012년에 창단하여 선수와 이스포츠 팬 모두에게 'ENJOY CHALLENGE(즐거운 도전)'의 가치를 전파해 왔다. 2022년 창단 10주년을 맞은 DRX는 팬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해 5월 DRX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마포구 내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도서 기증과 함께 이스포츠 진로 체험을 제공했다. DRX 선수들과 마포구 청소년들은 함께 게임을 하고 식사를 하며 다양한 질문을 주고받는 등 ..

[VCT 퍼시픽] 젠지 꺾은 DRX 'Rb' 구상민 "우리는 아직 성장 중이다"

'Rb' 구상민이 젠지전을 위해 평소보다 더 치열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5주 1일차 2경기에서 DRX가 젠지를 꺾고 개막 5연승을 이어나갔다. 비록 무실세트 기록은 깨졌지만 같은 4승 라인이었던 젠지를 제압함으로써 DRX는 뚜렷한 우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인터뷰에 참여한 'Rb' 구상민은 "젠지 상대로 힘들었지만 승리해서 기쁘다. 다음 경기에선 이번 경기와 다르게 편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해 경기가 결코 쉽지 않았음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준비 과정에 대해서도 구상민은 "매 경기 힘들지만 이번 젠지 경기를 앞두고 평소 준비했던 것보다 두 배로 더 준비해 경기에 임했다"라고 덧..

발로란트 2023.04.26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글로벌 대회 ‘PGS 1’, 오는 27일 개막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시리즈(이하 PGS) 1’을 개최한다. PGS 1은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전 세계 24개 정상급 프로팀들이 최강팀의 영예를 두고 경쟁하는 글로벌 무대다. 지난해까지 전 세계를 4개의 권역으로 나눠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펍지 콘티넨탈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와는 달리, PGS 1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배틀 아레나 말레이시아’에서 전 일정을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한국의 ‘펍지 위클리 시리즈: 코리아(PUBG Weekly Series: KOREA, 이하 PWS) 페이즈 1’을 비롯한 지역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16개 팀에 더해, 한국의 ‘젠지(Gen.G)’..

배틀그라운드 2023.04.26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최준호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최준호 선수입니다~! 듀얼 레이스에서 박지호, 정승민, 이준용과 함께 유베이스 알스타즈로 출전. 첫 경기 범스 레이싱 전은 6대 1로 압살했으나 승자전에서 문호준의 팀 인디고에게 퍼펙트 패배를 당하고 최종전으로 내려갔고, 최종전에서는 우성민의 팀 디팩토리에게 에결 끝에 패배하며 8강에서 탈락했습니다. 이 시즌 출전한 모든 선수들 중 유일한 신인이었고 평균순위는 전체 5위를 찍었습니다. 듀얼 레이스 시즌2에서 김주원, 권순민, 박현수와 출전했지만 8강에서 전패하며 탈락했습니다. 8강에서 만난 팀이 하필이면 문호준의 SEDA 레이싱과 이재인의 큐센화이트였습니다. 19-1 시즌에서 박지호, 황인호, 한상현과 함께 출전했지만 예선 탈락했습니다. 개인전은 무난하게 뚫으며 본선에 진출했지..

소개 2023.04.26

[SC인터뷰] "러블리즈가 우리 이야기라면"…류수정, 솔로 앨범에 담아낸 개인 욕심(종합)

2023.04.20. 허스키하면서도 맑고 청아한 류수정의 음색은 화창한 봄에 듣기 딱이다. 특히 류수정의 목소리와 자작곡으로 빼곡하게 채워진 첫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는 음악 팬들에게 봄꽃 같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류수정의 봄노래라고, 러블리즈 '아츄' 같은 이미지를 상상한다면 오산이다. 20대 중반에 접어든 류수정은 자신이 새롭게 마주하고 된 고민과 생각을 이번 앨범에 가감 없이 드러냈다. 류수정 또한 자신이 느낀 새로운 감정들을 다뤘다며, 이전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기대해도 좋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20대 후반 새롭게 느끼는 게 많았다. 다양한 감정을 느끼며 곱씹고 매달려서 가사를 썼다. 러블리즈 활동 때도 하나하나에 의미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우리의 이야기라는 것에 집중..

걸그룹 종합 2023.04.26

땅콩불패… ‘피넛’ 한왕호 인터뷰 ①

젠지 ‘피넛’ 한왕호는 ‘LCK 우승청부사’로 불린다. 2016년 락스 타이거즈에서 첫 우승을 달성한 그는 이듬해 SK텔레콤 T1에서 두 번째 우승을 기록하며 본격적으로 전성기를 맞았다. 2018년엔 킹존 드래곤X에서 또 한 번 소속팀에 별을 선물했다. 이후 젠지, LGD 게이밍, 농심 레드포스를 거치면서 슬럼프와 제2 전성기를 모두 경험했다. 2022년, 젠지에 재입단한 그는 서머 시즌에 팀의 숙원이었던 LCK 우승을 이뤄내며 우승청부사의 귀환을 알렸다. 그리고 올해 스프링 시즌, 그는 ‘룰러’ 박재혁의 이탈로 전력이 약화됐단 평을 받던 젠지를 또 한 번 리그 최정상에 올려놨다. 25일 서울 강남구 젠지 사옥에서 한왕호를 만나 인터뷰했다. 기사 1편에서는 박재혁과 ‘리헨즈’ 손시우의 공백을 신인 ‘페이..

4.26 경기 일정

오늘 있을 e스포츠 주요 경기 소개하겠습니다. KDL Preseason 1 정규 시즌 ■ Planet VS Liiv SANDBOX ■ ReBoot VS Kwangdong Freecs ■ Sensation VS ROX OWL Spring Stage Opens 그룹 스테이지 패자조 ■ DAF E-sport VS Honeypot ■ Sin Prisa Gaming VS MDY ■ PANTHERA VS VARREL ■ NT VS Wall Play TeD Cup 14 8강 A조 ■ 출전 선수 : 박준 (Lyn) / eer0 / Happy Berlin Major 2023 Group Stage 출전 팀 ■ 중국 : Xtreme Gaming / PSG.LGD / Invictus Gaming / Team Aster ■ 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