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6 14

[LCK] 결승-MSI, 두 마리 토끼 사냥 나서는 젠지-KT

젠지 e스포츠와 kt 롤스터가 T1의 봄에 도전하기 위해 대결한다. 8일 서울 강남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최종 결승 진출전이 열린다. 바뀐 플레이오프 시스템에 따라 듀얼 엘리미네이션 룰이 적용된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T1이 먼저 승자전을 통해 결승에 올랐고, 승자전에서 패한 젠지와 패자전에서 승리한 KT가 마지막 결승 진출 자리를 두고 대결하는 것. T1이 정규 시즌 강력한 모습을 보였지만 젠지와 KT 모두 이번 스프링에서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였다. 작년 서머 우승 주역이었단 '룰러' 박재혁과 '리헨즈' 손시우가 이탈했지만 그 자리를 신인 '페이즈' 김수환과 브리온에서 이적한 '딜라이트' 유환중이 그 자리를 잘 채우면서 젠지는 정규 경기 2위에 올랐다. ..

[LCK] 8번의 봄에서 6번을 우승한 T1, 이번에도 우승 차지할까

정규 경기 1패만을 기록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바뀐 플레이오프 시스템에서도 결승에 진출한 T1이 11번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 9일 서울 강남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23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결승이 열린다. 이번 결승에는 플레이오프 2라운드 승자전 승리로 결승에 직행한 T1이 전날 벌어질 최종 결승 진출전에서 승리한 팀과 대결한다. T1은 봄에 특히 강하다. T1은 총 열 번의 우승 중 여섯 번을 스프링에서 우승했다. 특히 2015년 단일팀 체제 이후 진행된 여덟 번의 스프링 결승 중 여섯 번을 우승했을 정도로 LCK의 봄은 T1의 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5년 SK텔레콤 T1 당시 스프링 GE 타이거즈를 상대로 우승했고, 이들은 2016년 스프링에서 ..

[LCK 미디어데이] 우승만 바라보는 '페이커'의 흔들리지 않는 시선

11번째 LCK 우승에 도전하는 ‘페이커’ 이상혁이 우승만을 바라보는 모습을 다시 한 번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보여줬다. 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진행됐다. 이날 미디어데이 2부에서는 결승전 직행을 확정 지은 T1의 선수 및 배성웅 감독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미디어데이에 나선 이상혁은 “열심히 준비해서 우승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을 이번 결승전의 목표로 꼽았다. 이어 KT와 젠지 중 어느 팀과 대결할 것 같은지를 묻는 질문에는 KT를 선택한 뒤 “KT랑 저희가 경기를 했을 때 3:2로 승리했고 젠지 전은 3:1로 승리해서 KT가 조금 더 우세해 보인다.”라고 답했다. 또한 ‘쵸비’ 정지훈 또는 ..

[LCK 미디어데이] T1이 바라보는 승리를 위한 라인은

T1 선수들은 모두 자신의 실력을 믿는 만큼 승리를 위한 라인에 대해서도 의견이 달랐다. 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진행됐다. 이날 미디어데이 2부에서는 결승전 직행을 확정 지은 T1의 선수 및 배성웅 감독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미디어데이에서 T1을 향해 다양한 질문들이 쏟아진 가운데 최종 결승전서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할 라인이 어디인지를 묻는 질문에는 선수마다 다른 답변이 나왔다. ‘케리아’ 류민석은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는 미드와 정글이 개입해서 하단 쪽을 키우는 식이라면 kt 롤스터(이하 KT)는 상체가 압박해서 하단을 성장시키는 스타일이다. 그렇기에 이러한 차이를 고려했을 때 상체가 중요..

야구선수 원태인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왕자 원태인 선수입니다~! 2019년 삼성 라이온즈에 1차 지명을 받아 입단하였습니다. 2019년 3월 26일 롯데전에서 구원 등판하며 데뷔 첫 경기를 치렀고, 경기에서 0.2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이후 선발진에 있던 투수들이 연이어 이탈하자 선발 로테이션에 합류했습니다. LG의 정우영과 함께 신인왕 경쟁을 했으나 후반기 체력 저하로 신인왕에서 멀어져 본인과 팬 모두에게 아쉬움이 남았던 시즌입니다. 2020 시즌 전반기 팀의 에이스 역할을 했으나 후반기 체력 저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며 부진했던 한 해. 후반기에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고도 승리투수가 되지 못한 경기도 5번이나 된 것을 보면 운도 상당히 따르지 않았습니다. 2021 시즌은 본인의 프로 입단 커리어하이 시즌...

소개 2023.04.06

러블리즈 류수정, 청량美 '하루 세 번 하늘을 봐' MV 공개

2023.04.06. 가수 류수정이 소녀의 풋풋한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류수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 선공개 곡인 '하루 세 번 하늘을 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는 류수정이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류수정은 지난달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해당 앨범의 선공개곡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와 '하루 세 번 하늘을 봐' 2곡을 발매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선공개 타이틀곡 '러브 오어 헤이트'의 뮤직비디오에 이어 새롭게 공개된 이번 '하루 세 번 하늘을..

러블리즈 2023.04.06

[VCT 퍼시픽] DRX ‘마코’ 김명관 “퍼시픽에 만만한 팀 없어…GES 전 고생 많이 해”

이번 대회 첫 연장 혈투가 펼쳐진 글로벌 e스포츠(이하 GES)와의 대결 끝 2연승을 달성한 DRX의 ‘마코’ 김명관이 힘들었던 경기에서의 승리의 기쁨과 발전에 대한 생각, 그리고 많은 관심을 모았던 만우절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했다. 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2주 3일차 1경기에서 DRX가 GE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경기에 대한 총평으로 “경기 중에는 전체적으로 저희가 실수가 많았다 생각했는데,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GES가 잘했기에 그런 상황이 만들어졌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한 김명관은 2주차 대결을 위해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저희가 약한 맵 위주로 스크림을 진행하며 단단하게 만들었는데, 오..

발로란트 2023.04.06

[VCT 퍼시픽] GES ‘텍스처’ 김나라 “이제 이길 일만 남았다”

DRX와의 2주차 경기에서 이번 대회 첫 연장 승부가 진행될 만큼 혈투를 펼친 끝 아쉽게 패배한 글로벌 e스포츠(이하 GES)의 ‘텍스처’ 김나라가 DRX 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발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2주 3일차 1경기에서 GES가 DRX에 세트 스코어 0-2로 패했다. 경기 소감으로 “연패이기에 아직 갈 길은 멀다 싶지만 아쉬움만 남았던 지난 경기와는 달리 조금씩 플레이가 살아나는 기분도 든다. 그리고 팀원들이 잘해주는 만큼 제 플레이에도 조금 보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이야기한 김나라는 첫 경기 이후 어떤 점을 보완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보완 이전에 저희가 하던 것을 전혀..

발로란트 2023.04.06

前 야구선수 오태근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오태근 선수입니다~! 2002년 LG 트윈스에 신고선수로 입단하였습니다. 입단 당시 100m를 10초 후반대로 완주할 정도로 발이 빨랐으나, 타격 부진으로 인해 2010년 시즌 후 방출됐습니다. 당시 현역 야구 선수들 중 가장 빠른 발을 가져 한동안 스토브리그마다 이대형과 1번 자리를 두고 경쟁했습니다. 빠른 발 외에도 수비도 안정적이었으나 타격에 큰 문제가 있었고, 도루 타이밍과 슬라이딩이 좋지 않아 발이 빨랐음에도 이대형보다 도루 실패율이 매우 높았습니다. 홍현우를 KIA 타이거즈로 돌려보내기 위한 트레이드 과정에서 덤으로 끼어갈 뻔 했습니다. KIA에서는 발 빠른 선수를 원해서 LG에서는 1번 타자로 기대하고 있던 이대형과 1군 경험이 다소 있는 오태근을 보호하는 대신, ..

소개 2023.04.06

이미주, 과감한 스카프 톱 패션…개미허리 '놀라워'

2023.04.05.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3일 이미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주는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배경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미주는 스카프를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톱으로 연출하고 데님 팬츠와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양갈래 반묶음 머리 스타일로 깜찍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그녀의 군살 하나 없는 개미 허리와 앙상한 어깨 라인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미주는 데뷔 9년 만에 오는 5월 솔로로 데뷔한다. - 출처 : 머니S

러블리즈 2023.04.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