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4 11

[LCK 미디어데이] 결승 선착 T1 “누가 올라오든 우리가 트로피 들어올릴 것“

결승전에 먼저 도착해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는 T1이 최종 상대와 상관없이 우승을 자신들이 차지할 것이라 자신감을 드러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LCK 스프링 결승전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오는 8일 최종 결승 진출전, 9일 결승전을 앞두고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T1, 젠지 e스포츠, kt 롤스터가 참석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를 시작하며 이번 결승전에 임하는 목표로 “누가 올라오든 최선을 다해 좋은 경기력을 바탕으로 우승을 차지하겠다.”라고 이야기한 T1 선수들과 배성웅 감독은 진출전을 통과할 팀에 대해 대체로 kt 롤스터(이하 KT)..

[LCK 미디어데이] 최종 진출전 앞둔 젠지-KT "물러날 곳 없어…끝이라 생각하고 최선 다하겠다"

최종 결승 진출전을 앞둔 젠지와 KT가 "눈앞에 놓인 경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LCK 스프링 결승전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오는 8일 최종 결승 진출전, 9일 결승전을 앞두고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T1, 젠지 e스포츠, kt 롤스터가 참석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최종 결승 진출전에 출전하는 젠지 e스포츠와 kt 롤스터가 윤수빈 아나운서의 진행하에 이날 1부 순서에 참여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젠지는 2022 LCK 스프링 이후 3연속 결승 진출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KT 역시 5년 만에 결승 무대에 ..

2세트 ‘프랙처’ 전장 완패에… ‘갓데드’ 김성신 “집중 보완 계획” [오!쎈 인터뷰]

디알엑스에 이어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는 젠지가 DFM을 맞아 크게 고전했다. 특히 2세트 ‘프랙처’ 전장에서는 완패를 당했는데, DFM의 꼼꼼한 분석에 카운터 펀치를 맞고 말았다. ‘갓데드’ 김성신은 “‘프랙처’ 중심으로 집중 보완해야 할 것 같다”며 다음 경기 대비 투지를 불태웠다. 젠지는 2일 오후 서울 상암 e스포츠 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DFM과의 경기서 2-1(13-8, 4-13, 13-8)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젠지는 개막 후 2연승을 질주하면서 톱3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경기 후 OSEN의 인터뷰에 나선 ‘갓데드’ 김성신은 먼저 2연승에도 자신의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며 강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성신은 “충분히 이길 수 있..

발로란트 2023.04.04

가수 김현정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롱다리 가수 김현정 님입니다~! 1997년 《그녀와의 이별》로 데뷔한 그녀는 매년 한 장씩 음반을 내며 수십만 장씩 팔아치웠습니다. '되돌아온 이별', '멍', '떠난 너', '단칼', '끝이라면' 등 히트곡을 줄줄이 쏟아냈습니다. 고음에서 시원하게 내지르는 샤우팅 창법을 '김현정 창법'이라고도 했습니다. 2004년 발표한 7집 때부터 신생 소속사와 손잡으며 스스로 한 차례 심리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김현정은 1998년부터 2000년까지 여자솔로가수 중 가장 많은 음반판매량과 1위 곡을 배출했습니다. 1995년 연예기획사에서 주최하는 오디션에 합격하여 2년간의 음반 녹음과 연습을 거쳐 1997년 1집 Legend 타이틀곡 발매와 함께 4월 8일 KMTV "쇼! 뮤직탱크"를 통해..

소개 2023.04.04

[bnt포토+] 류수정-서지수 '다시 만난 러블리즈'

2023.04.04. 영화 '리바운드(감독 장항준)' vip시사회가 3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렸다. 그룹 러블리즈 류수정, 서지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화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 대회,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오는 5일 개봉. - 출처 : bnt뉴스

걸그룹 종합 2023.04.04

'컴백 D-1' 에이핑크, 신곡 'D N D' MV 티저 공개..新 응원송

2023.04.04.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신곡 'D N D(디 앤 디)'를 통해 힘찬 응원을 전한다. IST엔터테인먼트는 3일 에이핑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 타이틀곡 'D N D'(디 앤 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OPEN' 푯말을 'CLOSED'로 뒤집어놓는 것으로 등장한 에이핑크 멤버들은 슈트, 우비, 웨이트리스 복장 등 각기 다른 의상만큼 힘든 일상을 마친 듯 제각기 지친 얼굴로 한 곳에 모였다. 테이블 위 촛불이 꺼지며 무언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일보 직전 끝난 이 티저 영상은 에이핑크가 선사할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의 컴백 타이틀곡 'D N D'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걸그룹 종합 2023.04.04

[LCK] 젠지전 자신감 보인 KT "결승 가서 또 재밌게 합시다, T1!"

'커즈' 문우찬과 '비디디' 곽보성이 2017년 잠실에서의 기억을 되살려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지난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3라운드 패자조 경기에서 kt 롤스터가 한화생명 e스포츠를 세트 스코어 3:1로 제압하고 젠지 e스포츠가 기다리고 있는 최종 결승 진출전 티켓을 따냈다. 특히 '커즈' 문우찬, '비디디' 곽보성과 최승민 코치는 2017 LCK 서머 당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치러진 결승에서 롱주 게이밍 소속으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세 사람은 잠실에서의 좋은 기억을 다시 한번 이루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경기 후 진행된 방송 인터뷰에서 '기인' 김기인은 "올라갈 수 있어서 다행이고 기분 좋..

VCT 퍼시픽 2023 2주차, '우승 후보' DRX, 1위 수성…T1-젠지도 전승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에 참가하고 있는 한국 팀 DRX가 어려운 승부 끝에 연승을 이어가며 1위 자리를 지켰다.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4월 1일(토)부터 4월 3일(월)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VCT 퍼시픽 2023 2주 차에서 DRX가 인도 대표 글로벌 이스포츠(Global Esports; GES)를 2대 0으로 꺾으면서 선두를 유지했다고 밝혔다. ◆'1위' DRX, GES에 진땀승 3일(월) VCT 퍼시픽 2주 3일 차 경기에 나선 DRX가 글로벌 이스포츠와 4차 연장전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 끝에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 '헤이븐'에서 진행된 1세트부터 D..

발로란트 2023.04.04

[LCK] 결승 선착 T1 “누가 와도 자신 있어…11번째 우승 달성할 것”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와의 맞대결을 제압하며 결승전에 선착한 T1이 11번째 우승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3라운드 승자조 경기에서 T1이 젠지에 세트 스코어 3-1로 승리했다. ‘제우스’ 최우제는 3라운드 승리로 결승전 직행과 MSI 진출까지 성공한 것에 대해 “아직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MSI에 진출했다고 하니 기대되고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으며, 1세트에 젠지 최현준이 탑 자르반 4세를 꺼낸 것을 보고 느낀 점에 대해서는 “자기 전에 최현준 선수의 솔로 랭크 자료를 보니 자르반 4세를 두 판 했는데, 당시는 보여주기 느낌이라 생각했지만 진짜로 선택해서 당황했다.”라고 밝..

[VCT 퍼시픽] DRX 편선호 감독 “쉽지 않았지만 ‘폭시9’ 잘해줘”

글로벌 e스포츠(이하 GE)에 완승을 거두고 2주차를 1위로 마무리한 DRX의 편선호 감독이 힘들었지만 결국 위기를 넘어선 경기의 상황을 되돌아봤다. 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2주 3일차 1경기에서 DRX가 GE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Q1. 오늘 경기에 대한 총평을 부탁드린다. 편선호 감독: 오늘 경기는 저희 예상과는 다르게 힘들었고 그만큼 GE가 잘했던 것 같다. Q2. ‘폭시9’ 정재성 선수의 활약에 대해서는 어떻게 평가하나? 편선호 감독: 정재성 선수는 김기석 선수 대신 들어온 첫 경기인데 개인적으로는 잘해줬다 생각한다. 폭발력을 가졌고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인 만큼 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Q..

발로란트 2023.04.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