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2 10

[LCK] 나란히 2연승인 젠지-KDF 격돌, 2경기 선발 라인업 공개

나란히 2연승 중인 젠지와 광동 프릭스가 3연승을 올리기 위한 일전에 나선다. 1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5일차 2경기가 젠지 대 광동 프릭스의 대결로 치러질 예정이다. 젠지에서는 '도란' 최현준, '피넛' 한왕호, '쵸비' 정지훈, '페이즈' 김수환, '딜라이트' 유환중이 선발로 출전한다. 디플러스 기아(DK)와의 2위 싸움이 치열한 가운데, 젠지가 성공적으로 추격할 수 있을까. 한편, 광동 프릭스에선 '두두' 이동주, '영재' 고영재, '불독' 이태영, '태윤' 김태윤, '모함' 정재훈이 출전한다. 최근 연승으로 순위까지 한 단계 끌어올린 광동 프릭스가 젠지까지 꺾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 출처 : 포모스

[LCK] 2위 지키고픈 DK-연패 끊고픈 브리온...선발 라인업 공개

상승세를 이어가고픈 DK와 연패의 흐름을 끊고픈 브리온이 만난다. 1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5일차 1경기에서 디플러스 기아(DK)와 브리온이 맞붙는다. DK는 젠지와의 2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브리온은 이미 PO 탈락이 확정되었지만 순위와 동시에 연패를 끊기 위한 일전에 나선다. DK에서는 '칸나' 김창동, '캐니언' 김건부, '쇼메이커' 허수, '데프트' 김혁규, '켈린' 김형규가 선발로 출전한다. 젠지와 승패가 같고 득실 1 차이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DK가 젠지의 추격을 뿌리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브리온 선발로는 '모건' 박루한, '엄티' 엄성현, '카리스' 김홍조, '헤나' 박증환, '에포트..

[LCK] 1위 확정 지은 T1 케리아 "잔여 경기 잘해서 PO 상대팀에 공포 심어주겠다"

T1 '케리아' 류민석과 '페이커' 이상혁이 한화생명e스포츠에 복수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4일차 2경기에서 T1이 한화생명 e스포츠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1 승리를 거두고 1라운드 패배를 설욕하는 데 성공했다. 이날 POG에는 '케리아' 류민석과 '페이커' 이상혁이 선정되었다. 1라운드 패배에 대한 복수와 함께 정규 시즌 1위를 확정 지은 가운데, 류민석은 "1위로 마무리해서 기쁘다. 1라운드에서 한화생명에게 패배해 꼭 이기고 싶었는데 승리해 기분이 좋다"라고 밝혔다. 이상혁은 "세트 패배를 기록하긴 했지만 그래도 복수를 해서 마음에 든다"라고 전했다. 이날 류민석은 POG에 한 차례 ..

스카우트 조영민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조영민 님입니다~! 2000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한화 이글스의 2차 6순위 지명을 받고 연세대 졸업 후 입단하였습니다. 2004년 7월 1일, 주전 마무리 투수였던 권준헌 선수의 팔꿈치 부상에 따른 구원투수 공백에 따라 처음으로 1군 엔트리에 등록되었습니다. 7월 8일, SK 와이번스와의 대전구장 경기에서 프로 첫 세이브를 거두었습니다. 7월 10일 대전구장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는 6회 팀의 네번째 투수로 등판하여 2.1 이닝 동안 무실점 호투를 펼쳐 프로 첫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2005년 6월, 당시 SK 와이번스 외야수였던 조원우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SK 와이번스로 이적하여 활동했습니다. 트레이드 직후 별다른 활약을 펼치지 못하다가 2008년 SK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소개 2023.03.12

박진주X이미주 '밤이 무서워요' 안무 첫 공개…유재석 '흡족'

2023.03.11.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안무가 공개된다. 11일 오후 6시 25분 방송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연습생을 겸한 유재석이 박진주 이미주에게 안무 선생님을 소개하는 모습이 나타난다. 공개된 사진 속 '밤이 무서워요' 안무를 처음 접한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안무가 마음에 든 이미주는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유재석 역시 흡족한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안무가 탄생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밤이 무서워요' 안무는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 '일레븐(ELEVEN)', 아이즈원의 '피에스타(FIESTA)' 등 다수의 걸그룹 안무를 담당한 프리마인드(FreeMind)의 채다솜 안무가가 맡았..

러블리즈 2023.03.12

“자신있는 픽, 적극적 콜 함께하면 못 이길 팀 없어”, 류상욱의 희망찬가 [오!쎈 현장]

자칫 찻잔 속의 태풍으로 비유될 뻔 모래군단의 부활을 바라보는 스승의 마음은 절로 흐뭇한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다. 리브 샌박 류상욱 감독은 톱니바퀴 같이 맞물리는 경기력을 보여주며 슬럼프에서 탈출한 선수들을 높게 평가했다. 리브 샌박은 11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벌어진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디알엑스와 2라운드 경기서 1세트 패배 이후 2, 3세트를 내리 잡아내면서 2-1 역전승을 거뒀다. ‘엔비’ 이명준과 ‘클로저’ 이주현이 2, 3세트 팀 공격을 주도하면서 연패 탈출을 견인했다 3연패를 끊고 시즌 9승째를 챙긴 뒤 취재진을 만난 류상욱 감독은 “(디알엑스는) 꼭 이기고 싶은 상대였다. 연패를 끊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은행 대전이기..

3.12 경기 일정 (LoL - 마이너 지역)

2023 VCS 스프링 정규 시즌 ■ SBTC Esports VS GAM Esports ■ CERBERUS Esports VS Team Secret 2023 PCS 스프링 타이브레이커 ■ CTBC Flying Oyster VS Frank Esports ■ Beyond Gaming VS Deep Cross Gaming 2023 LJL 스프링 정규 시즌 ■ Sengoku Gaming (Once, Jett, LokeN) VS DetonatioN FM (Steal, Aria, Harp) ■ SoftBank HAWKS (Blank, Dasher, Vsta) VS FENNEL (TaNa, Leo) 2023 CBLOL 스플릿1 정규 시즌 ■ LOUD VS Vivo Keyd Stars ■ Fluxo VS FURIA E..

반응형